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새내기도 앱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된 책. 각 챕터마다 안드로이드 프로그램과 각 기능이 어떠한 구조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 원리를 파악하는 데 주력한다. 그리고 이를 구현하는 핵심 코드를 알아본 다음, 이를 종합하여 기능을 직접 개발해보는 실습을 진행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프로그래머로 산다는 것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3 / 유석문, 황상철, 하호진, 이상민, 김성박 [같이] 지음 / 로드북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 : 오너프로그래머의 개발자 36년, 회사 대표 24년의 기록 2024 / 지음: 한수봉 / Jpub(제이펍)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 평생 코딩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이 온다  죽을 때까지 코딩하며 사는 법 : 평생 코딩하며 살 수 있는 세상이 온다 2021 / 지음: 홍전일 / 로드북
틀을 깨는 사고력 = New thinking : 천재 프로그래머 장관 오드리 탕의 새로운 생각법 틀을 깨는 사고력 = New thinking : 천재 프로그래머 장관 오드리 탕의 새로운 생각법 2023 / 지음: 양첸룽 ; 구술: 오드리 탕 ; 옮김: 이에스더 / 미디어숲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깡샘의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강성윤 / 루비페이퍼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계를 넘어 경계를 넘어 2020 / 지음: 커스티 애플바움; 옮김: 김아림 / 리듬문고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 생활코딩! HTML+CSS+자바스크립트  : 나의 첫 프로그래밍 교과서 learning school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 생활코딩! HTML+CSS+자바스크립트 : 나의 첫 프로그래밍 교과서 learning school 2019 / 지음: 이고잉 / 위키북스
Ready player one Ready player one 2015 / A Novel by Ernest Cline / Broadway Books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될 때까지 안드로이드 2018 / 지은이: 오준석 / 루비페이퍼
고양이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고양이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 2019 / 고양이 집사 연맹 편집 ; 현승희 옮김 / 한국경제신문
(고양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놀이 레시피  : 즐기면서 친해지는 교감의 기술! (고양이와 함께 행복해지는) 놀이 레시피 : 즐기면서 친해지는 교감의 기술! 2017 / 사카자키 기요카 ; 아오키 아유미 공저 ; 이로미 옮김 / 문학세계사
긍정의 뇌 : 하버드대 뇌과학자의 뇌졸중 체험기 긍정의 뇌 : 하버드대 뇌과학자의 뇌졸중 체험기 2010 / 질 볼트 테일러 지음 ; 장호연 옮김 / 윌북
(그림 한 장으로 보는) 최신 서버 가이드북  : 서버의 구축과 관리를 일러스트화 (그림 한 장으로 보는) 최신 서버 가이드북 : 서버의 구축과 관리를 일러스트화 2016 / Masahiro Kihashi 지음 ; 이영란 옮김 / 정보문화사
라즈베리 파이  = Raspberry pi 라즈베리 파이 = Raspberry pi 2017 / 지음: 이상구 / 생능출판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김선우 / 한빛아카데미
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10.0(Q)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10.0(Q) 지원, Android Studio 3.x 사용 2020 / 우재남, 유혜림 지음 / 한빛아카데미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 통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 통달 2018 / 지음: 카일 뮤 ; 옮김: 송무찬 / 에이콘출판
(열혈코딩)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만나는 코틀린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코틀린을 이용한 이지 코딩 (열혈코딩)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만나는 코틀린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코틀린을 이용한 이지 코딩 2018 / 박성완 지음 / 비제이퍼블릭
(예제가 가득한)JavaScript 프로그래밍 (예제가 가득한)JavaScript 프로그래밍 2015 / Yamada Yoshihiro 지음 ; 김은철 ; 유세라 옮김 / 정보문화사
Head First Python :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파이썬 안내서 Head First Python :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파이썬 안내서 2016 / 지음: 폴 배리 ; 옮김: 강권학 / 한빛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2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