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여 년 동안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회사를 거치며 현대카드, JTBC, SK텔레콤 T, 하이트진로 등 국내외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작업을 직접 진행해 온 저자가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례와 브랜드를 이용한 소비자와의 소통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7 / 차재국 지음 / 길벗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2022 / 촉촉한마케터(조한솔) / 초록비책공방
팬시, 취향을 삽니다= Fancy buy your taste: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팬시, 취향을 삽니다= Fancy buy your taste: MZ세대 프리미엄 소비 인사이트 2022 / 지음: 최수하 / 다산북스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탐나는 프리미엄 마케팅 : 비싸고 더 잘 팔리는 브랜드의 경험 설계 전략 2018 / 최연미 지음 / 세이지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2018 / 지음: 최인영 / 북랩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 콘텐츠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 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인플루언서는 가까이에 있다 : 브랜드 스토리의 예찬자를 찾아라 2022 / 지음: 캘리 키넌; 옮김: 최소영 / 이콘(이콘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2016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포드대 미래인생 보고서 2010 / 티나 실리그 지음 ; 이수경 옮김 / 엘도라도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배반  : 폴 비티 장편소설 배반 : 폴 비티 장편소설 2017 / 지은이: 폴 비티 ; 옮긴이: 이나경 / 열린책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폰트의 비밀  : 브랜드의 로고는 왜 고급스러워 보일까? 폰트의 비밀 : 브랜드의 로고는 왜 고급스러워 보일까? 2013 / 고바야시 아키라 지음 ; 이후런 옮김 / 예경
대화의 심리학  : 대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익히기 대화의 심리학 : 대화를 위한 소통의 기술 익히기 2017 / 마츠하시 요시노리 지음 ; 김선숙 옮김 / BM성안당
파르마의 수도원. 1 파르마의 수도원. 1 2009 / 스탕달 지음 ; 원윤수 ; 임미경 [공]옮김 / 민음사
제4차 산업혁명 제4차 산업혁명 2020 / 저자: 김기홍 / 法文社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design  : 브랜드 스토리, BI부터 디자인, 관리까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design : 브랜드 스토리, BI부터 디자인, 관리까지 2016 / 지음: 최영인 ; , / 길벗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지음: 염승선 / 책들의정원
(새로운 문화소비자를 위한)문화예술기관의 마케팅 (새로운 문화소비자를 위한)문화예술기관의 마케팅 2004 / 보니타 M. 콜브 지음;이보아;안성아 [공]옮김 / 김영사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Good design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Good design 2005 / 최경원 지음 / 길벗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7
30대3
40대5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4
2020년2
2021년2
2022년2
2023년3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