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 엔진과 무료 에셋을 이용하여 VR 게임을 만드는 기초부터 알려준다. VR만의 특성을 활용하여 숨은 물체 찾기, 스페이스 슈터, 러닝 액션, FPS, 방 탈출 등 개성 넘치는 게임을 만들면서 배울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의 말
이 책에 대하여

CHAPTER 1 VR 소개와 유니티 엔진
1.1 VR이란?
1.2 VR 기기 소개
1.3 유니티 엔진 소개 및 설치
1.4 마치며

CHAPTER 2 구글 카드보드 VR 게임 개발
2.1 스마트폰 빌드를 위한 JDK, 안드로이드 SDK 설치
2.2 카드보드 VR SDK 개발 환경 구축
2.3 큐브를 없애는 간단한 게임
2.4 캐주얼 게임 〈빌을 찾아라〉
2.5 마치며

CHAPTER 3 삼성 기어 VR 게임 개발
3.1 Oculus Mobile 개발 환경 구축
3.2 우주 슈팅 게임 〈스페이스 파이터〉
3.3 러닝 게임 〈로드 러너〉
3.4 마치며

CHAPTER 4 HTC VIVE 게임 개발
4.1 VIVE 설정 및 SteamVR 개발 환경 구축
4.2 건 슈팅 게임 〈로봇 헌터〉
4.3 어드벤처 게임 〈룸 이스케이프〉
4.5 마치며

Appendix 부록
A.1 New Gear VR Controller 조작 구현
A.2 협업을 위한 Unity Collaborate
A.3 AR 개발을 위한 Vuforia SDK
A.4 마치며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3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24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김광일 ; 김도윤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2013 / 김대우, 박재영, 문병원 공 지음 / 개발자가 행복한 세상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 Android programming guide ; : 안드로이드의 기초/응용/활용을 이 한권으로 2013 / 김동균 지음 / 엔플북스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3 / 김상형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알고리즘 산책 : 수학에서 제네릭 프로그래밍까지 2018 / [공]지음: 알렉산더 A. 스테파노프 ; 다니엘 E. 로즈 ; 옮김: 서환수 / 길벗
Node.js 6.x 블루프린트  : ES6와 익스프레스로 SNS, 상점 찾기, 실시간 채팅 등 10가지 모던 웹 앱 프로젝트 만들기 Node.js 6.x 블루프린트 : ES6와 익스프레스로 SNS, 상점 찾기, 실시간 채팅 등 10가지 모던 웹 앱 프로젝트 만들기 2017 / 페르난두 몬테이루 지음 ; 맹기완, 임보은 옮김 / 한빛미디어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2020 / 지음: 백현우 / 위키북스
C# 6.0 완벽 가이드. 2 : 깊고 넓게 알려주는 래퍼런스 북 C# 6.0 완벽 가이드. 2 : 깊고 넓게 알려주는 래퍼런스 북 2016 / 지음: 조셉 앨허버리, 벤 앨버허리 ; 옮김: 류광 / 인사이트
R로 하는 퀀트 트레이딩  : R을 활용한 금융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 트레이딩 R로 하는 퀀트 트레이딩 : R을 활용한 금융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 트레이딩 2017 / 지음:해리 조가코퓰러스 ; 옮김:이민재 / 에이콘
무인 항공기 드론 소프트웨어를 만나다!  : 스스로 만드는 비행 제어 소프트웨어 무인 항공기 드론 소프트웨어를 만나다! : 스스로 만드는 비행 제어 소프트웨어 2018 / 지음: 정성욱 / 크라운출판사
(3ds Max & V-Ray) Beginners Modeling (3ds Max & V-Ray) Beginners Modeling 2016 / 지음: 안재문 / 디지털북스(아이생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0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