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변화된 시대에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힙스터(hipster), 싱글즈, 시니어, 여성, 마인드 푸어(mind poor)들의 특성에 주목하고 이들을 공략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PART 1 떠오르는 소비층, 슈퍼 세그먼트에 주목하라
01. 힙스터, 아웃사이더에서 트렌드세터로
02. 싱글즈, 고독 달래줄 솔(soul) 브랜드 찾다
03. 시니어, 돈·지성·감성 갖춘 위대한 소비자
04. 여성, 핑크 전략을 거부하다
05. 마인드 푸어, 소비 시장의 거대 사각지대

PART 2 뉴노멀 시장에 통하는 역발상 마케팅
01. 내향적 마케팅 : 화려함 대신 겸손함 보여라
02. 디브랜딩 : 유명해지고 싶다면, 침묵하라
03. 양극화 브랜딩 : 미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4. 3S 마케팅 : 작은 차이가 큰 변화 이끈다

PART 3 뉴노멀 시대, 고객과의 공감 폭을 넓혀라
01. 슬픔, 심금을 울리면 지갑이 열린다
02. 공포, 새로운 히트 메이커의 탄생
03. 진심, 말 한마디의 위력
04. 유머, 반전 매력 넘치는 ‘뇌섹 기업 ’

PART 4 브랜딩 불변의 법칙, 고객과의 로맨스
01. 사교의 기술이 경쟁력이다
02. 공간 브랜딩, 연인을 초대하는 마음으로
03. 결혼하듯 마케팅하라
04. ‘요람에서 무덤까지’ 평생을 함께하라
05. 고객은 갑? 을?

PART 5 코리아 마켓 & 마케팅
01. 쌀(Rice) 문화, 면(Face) 문화
02. 닮은 듯 다른 한국과 일본의 소비 시장
03. 명품 도시로 가는 길
04. 하이엔드 국가 브랜드를 지향하라

에필로그 슈퍼 컨슈머를 찾아서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마케팅 평가 바이블 : 세계 최고의 마케팅 MBA, 켈로그 경영대학원 강의 2015 / 마크 제프리 지음 ; 김성아 옮김 / 전략시티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그로스 해킹 = Growth hacking : 성장의 시대를 위한 안내서 2017 / 지음: 조민희 / 디지털북스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매출 때문에 고민입니다: 불황 매장도 심폐 소생시키는 성공 비밀 41가지 2020 / 지음: 지현 / Raon Book(라온아시아)
Marketing Marketing 2017 / 저자: 채서일 ; 이성호 / 비앤엠북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억대 연봉 세일즈맨은 이렇게 영업합니다 2022 / 지음: 최근용 / 매일경제신문사: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실전 비즈니스 마케팅 강의 2021 / 지은이: 최덕재 / Bookagit: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2016 / 지음: 최순화 / 세종서적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100명의 1인기업가를 만든) SNS 퍼스널 브랜딩 비법 2023 / 지음: 최은희 / 나비의활주로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그 망할 멍청한 셈법을 당장 때려치워라 2021 / 지은이: 댄 S. 케네디; 옮긴이: 안종설 / 해의시간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김민주 ; 이엽 / 한국경제신문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북이십일)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2020 / 지은이: 필립 코틀러, 주셉페 스틸리아노; 옮긴이: 이소영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도대체 가짜 뉴스가 뭐야? 2020 / 지음: 카롤리네 쿨라 ; 옮김: 김완균 ; 그림: Juno / 비룡소
네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 파트릭 모디아노 장편소설 네가 길을 잃어버리지 않게 : 파트릭 모디아노 장편소설 2016 / 지은이: 파트릭 모디아노 ; 옮긴이: 권수연 / 문학동네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 허지웅 소설 개포동 김갑수씨의 사정 : 허지웅 소설 2014 / 허지웅 지음 / 아우름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맥락을 팔아라 :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시대의 마케팅 2017 / 지은이: 정지원, 유지은, 원충열 / 미래의창
커피 드림 : 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커피 드림 : 꿈꾸는 커피 회사, 이디야 이야기 2017 / 글: 문창기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친절한 성 기자의 유튜브 재테크  : 재미있다, 돈이 된다, 업이 된다 친절한 성 기자의 유튜브 재테크 : 재미있다, 돈이 된다, 업이 된다 2019 / 지음: 성선화 / 한국경제신문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어떻게 미래를 예측할 것인가 2018 / 지은이: 자크 아탈리 ; 옮긴이: 김수진 / 21세기북스
(대박땅꾼 전은규의)집 없어도 땅은 사라 (대박땅꾼 전은규의)집 없어도 땅은 사라 2016 / 전은규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눈의 황홀 = Who designed first? : 보이는 것의 매혹, 그 탄생과 변주 눈의 황홀 = Who designed first? : 보이는 것의 매혹, 그 탄생과 변주 2015 / 마쓰다 유키마사 지음 ; 송태욱 옮김 / 바다출판사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God is a salesman = 갓 이즈 어 세일즈맨 2011 / 마크 스티븐스 지음 ; 이혜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미국 암학회 금연 21일 프로그램 미국 암학회 금연 21일 프로그램 2002 / 디 버튼 지음 ; 고경봉 옮김 / 한언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고객을 유혹하고 기업을 성장으로 이끄는) 차별화의 법칙 2013 / 지음: 홍성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PT노트 2008 / 지음: 함성원 / 청년정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