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코딩 스쿨 엔트리
  • 코딩 스쿨 엔트리

    발행연도 - 2017 / 지음: 렉스 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꿈나무터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95913
    • ISBN 9788959603213
    • 형태 176 p. 29 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모바일 프로그래밍 > 모바일/임베디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영리 소프트웨어 학습 플랫폼, 엔트리의 프로그래밍 기초를 알려준다. 종합 활동 문제를 수록하는 한편, 일상생활에서 실제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예제로 제시함으로써 만들어지는 과정과 원리를 단계별로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만 하고 싶어? 게임만 하고 싶어? 2020 / 글: 최양선 ; 그림: 김소희 / 웅진주니어 :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1, 코딩과 프로그래밍 2017 / 글: 헤더 라이언스,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시작해요, 코딩. 2, 디지털 세상과 인터넷 2017 / 글: 헤더 라이언스 ;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시작해요, 코딩. 3, 생활 속의 코딩 시작해요, 코딩. 3, 생활 속의 코딩 2017 / 글: 헤더 라이언스 ;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시작해요, 코딩. 4, 앱과 게임프로그래밍 시작해요, 코딩. 4, 앱과 게임프로그래밍 2017 / 글: 헤더 라이언스 ; 엘리자베스 트위데일 ; 그림: 알렉스 웨스트게이트 ; 옮김: 홍지연 / 시공주니어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2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2 2018 / 공저:렉스기획팀 ; 박왕순 / 렉스미디어닷넷(Rexmedia.net)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1 창의 코딩 놀이 = Creative coding play : entry. Lesson 1 2018 / 공저:렉스기획팀 ; 박왕순 / 렉스미디어닷넷(Rexmedia.net)
코딩 스쿨 엔트리 코딩 스쿨 엔트리 2017 / 지음: 렉스 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2022 / 지음: 로보로보 / Youngjin.com(영진닷컴)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2], 코딩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2], 코딩편 2022 / 지음: 로보로보 / Youngjin.com(영진닷컴)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3], 프로젝트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3], 프로젝트편 2023 / 지음: 로보로보 / Youngjin.com(영진닷컴)
헬로 루비 : 코딩이랑 놀자! 헬로 루비 : 코딩이랑 놀자! 2016 / 지음: 린다 리우카스 ; 옮김: 이지선 / 길벗어린이
헬로 루비  : 컴퓨터랑 놀자! 헬로 루비 : 컴퓨터랑 놀자! 2018 / 지음: 린다 리우카스 ; 옮김: 이지선 / 길벗어린이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2022 / 지음: 랜디 린 ; 옮김: 권보라 / 유엑스리뷰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2022 / 지음: 랜디 린 ; 옮김: 권보라 / 유엑스리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숀 맥마누스 지음 ;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옮김 / 길벗어린이
엔트리 인공지능 with 햄스터 로봇 엔트리 인공지능 with 햄스터 로봇 2021 / 지은이: 강윤지 [외] / 영진닷컴
인공지능, 엔트리를 만나다: 블록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인공지능, 엔트리를 만나다: 블록 코딩으로 쉽게 배우는 인공지능 2020 / 지음: 홍지연 / 영진닷컴
우리 주변의 인공 지능 우리 주변의 인공 지능 2023 / 글: 손종희; 그림: 이주미 / 현암주니어
(컴퓨터가) 키득키득 (컴퓨터가) 키득키득 2008 / 마이클 콜먼 지음 ; 이무열 옮김 / 김영사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1, 기초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엔트리로 인공지능 만들기 엔트리로 인공지능 만들기 2022 / 지음: 김민정 / 마린북스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Scratch) 마법코딩 : 스크래치 세계의 요정들을 찾아라!! 2018 / 글/그림: 메밀 / 한국경제신문
엔트리 블록코딩 100제 엔트리 블록코딩 100제 2021 / 지음: 김현정 / 궁리
(코딩 첫걸음! 엔트리로 놀자!)Enter, 수학편 (코딩 첫걸음! 엔트리로 놀자!)Enter, 수학편 2017 / 홍은미 외 지음 ; 김수옥 그림 / YBM
역사도둑. 4, 통일신라와 발해 역사도둑. 4, 통일신라와 발해 2013 / 송도수 글 ; 양선모 그림 / 서울문화사
(쉽게 배워 폼나게 활용하는) 엔트리  : 소프트웨어 교육의 첫걸음 (쉽게 배워 폼나게 활용하는) 엔트리 : 소프트웨어 교육의 첫걸음 2017 / 지은이: 장효선 / BM성안당
엔트리와 떠나는 소프트웨어 코딩여행 엔트리와 떠나는 소프트웨어 코딩여행 2017 / 저자: 이재호 ; 김재웅 ; 김대현 ; 문석현 ; 이준록 ; 손경호 ; 장준형 / 정일
(혼자서도 할 수 있는)코딩의 정석. 엔트리편 (혼자서도 할 수 있는)코딩의 정석. 엔트리편 2017 / 지음: 최민국, 임지유, 최준수 / 세영C&T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4
10대7
20대0
30대1
40대14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2
2018년9
2019년3
2020년3
2021년4
2022년3
2023년3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