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내외 유명 게임그래픽 아티스트들의 인터뷰와 차세대 게임그래픽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중/고급 모델링-텍스처링 테크닉에 대해서 다루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OpenCV 4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OpenCV 4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2019 / 지음: 황선규 / 길벗
OpenAI API와 파이썬으로 나만의 챗GPT 만들기 OpenAI API와 파이썬으로 나만의 챗GPT 만들기 2024 / 지음: 후루카와 쇼이치 , 오기와라 유이 ; 옮김: 최용 / 위키북스
데이터 과학자 원칙 = Data scientist principle 데이터 과학자 원칙 = Data scientist principle 2023 / [외]지음: 이정원 / 골든래빗
(파이썬으로 배우는) 자연어 처리 인 액션 (파이썬으로 배우는) 자연어 처리 인 액션 2020 / [공]지음: 홉슨 레인, 하네스 막스 하프케, 콜 하워드 ; 옮김: 류광 / Jpub(제이펍)
Logic Pro X 10.6 : 로직 프로 텐으로 만드는 나만의 음악, 나만의 음악 작업실 Logic Pro X 10.6 : 로직 프로 텐으로 만드는 나만의 음악, 나만의 음악 작업실 2021 / 지음: 윤준혁 / 위키북스
(피날레로) 악보 달인 되기 (피날레로) 악보 달인 되기 2019 / 지음: 최유리 / 예솔
디지털 하이파이 : 디지털로 여는 고음질 음악 감상의 세계 디지털 하이파이 : 디지털로 여는 고음질 음악 감상의 세계 2021 / 지음: 홍진표 / e비즈북스
(The)Game graphics. 1, 모델링과 텍스처링 (The)Game graphics. 1, 모델링과 텍스처링 2016 / 지음: 김시범 외 / 비엘북스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2017 / 지음: 김덕영 외 / 비엘북스
(The)Game graphics : 쉐이더&이펙트 #1 (The)Game graphics : 쉐이더&이펙트 #1 2018 / 외 지음: 강성구 / 비엘북스
Game graphics : 유니티 비주얼 테크닉 Game graphics : 유니티 비주얼 테크닉 2020 / [공]지음: 김성대 외 / 비엘북스
웹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HTML & CSS로 깔끔하게 구현하는 93가지 웹 디자인 레시피  웹 디자인, 이렇게 하면 되나요? : HTML & CSS로 깔끔하게 구현하는 93가지 웹 디자인 레시피 2022 / 지음: 고바야시 마사유키 ; 옮김: 김모세 / Jpub :
꿈돌이의 지브러시 = Pixologic Zbrush : 아트토이 피규어 모델링과 제작 꿈돌이의 지브러시 = Pixologic Zbrush : 아트토이 피규어 모델링과 제작 2020 / 지음: 권경범 / 청담북스
손맵(핸드패인팅)으로 배우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 3ds Max, BodyPaint 3D Photoshop, Marmoset 활용 손맵(핸드패인팅)으로 배우는 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 3ds Max, BodyPaint 3D Photoshop, Marmoset 활용 2020 / 지음: 김선욱 / 정보문화사
(Do it!) 반응형 웹디자인 : HTML5, CSS3와 함께 익혀야 할 웹 퍼블리싱의 필수 기술 (Do it!) 반응형 웹디자인 : HTML5, CSS3와 함께 익혀야 할 웹 퍼블리싱의 필수 기술 2014 / 김운아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히어로의 공식. 2 히어로의 공식. 2 2022 / 지음: 사샤 블랙 ; 옮김: 정지현 / 월북
빌런의 공식 빌런의 공식 2022 / 지음: 샤샤 블랙; 옮김: 정지현 / 월북
OpenCV 4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 컴퓨터 비전 기초부터 딥러닝 활용까지!  = COMPUTER VISION AND MACHINE LEARNING WITH OPENCV 4 OpenCV 4로 배우는 컴퓨터 비전과 머신 러닝 : 컴퓨터 비전 기초부터 딥러닝 활용까지! = COMPUTER VISION AND MACHINE LEARNING WITH OPENCV 4 2019 / 지음: 황선규 / 길벗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손맵으로 배우는)3D 게임 캐릭터 모델링= Game character modeling 2020 / 지음: 김선욱 / 정보문화사
(파이썬을 활용한) 금융공학 레시피 (파이썬을 활용한) 금융공학 레시피 2018 / 지음: 김용환 / 한빛미디어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테크니컬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쉐이더 스타트업 2017 / 지은이: 정종필 / 비엘북스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The) game graphics : 쉐이더 & 이펙트 #1 2018 / 지은이: 강성구, 김대혁, 김원기, 김형일, 송윤종, 이현철, 장민호, 장홍주, 정덕문, 정만조, 정종필, 한창범 / 비엘북스(Vielbooks)
딥러닝 부트캠프 : with 케라스 딥러닝 부트캠프 : with 케라스 2017 / 지음: 후지타 카즈야, 다카하라 아유무 ; 옮김: 이기홍 / 길벗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고급 머신 러닝  : 딥러닝을 포함한 최신 고급 머신 러닝 기술과 파이썬 활용 파이썬으로 구현하는 고급 머신 러닝 : 딥러닝을 포함한 최신 고급 머신 러닝 기술과 파이썬 활용 2017 / 지음: 존 하티 ; 옮김: 남궁영환 / 에이콘
R로 하는 퀀트 트레이딩  : R을 활용한 금융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 트레이딩 R로 하는 퀀트 트레이딩 : R을 활용한 금융 데이터 분석과 알고리즘 트레이딩 2017 / 지음:해리 조가코퓰러스 ; 옮김:이민재 / 에이콘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The)Game graphics. 2, 모델링과 텍스처링 2017 / 지음: 김덕영 외 / 비엘북스
지브러시 베이직클래스 = Zbrush basic class 지브러시 베이직클래스 = Zbrush basic class 2018 / 지음: 이동후 / 루비페이퍼
일식  : 히라노 게이치로 장편소설 일식 : 히라노 게이치로 장편소설 1999 / 지음: 히라노 게이치로 ; 옮김: 양윤옥 / 문학동네
캐릭터 아크 만들기 : 캐릭터 변화 곡선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축하는 법 캐릭터 아크 만들기 : 캐릭터 변화 곡선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축하는 법 2022 / 지음: K.M. 웨일랜드 ; 옮김: 박지홍 / 경당
Tensorflow machine learning cookbook : 다양한 텐서플로 예제를 실행해 보면서 빠르게 익히는 머신 러닝 Tensorflow machine learning cookbook : 다양한 텐서플로 예제를 실행해 보면서 빠르게 익히는 머신 러닝 2017 / 지음: 닉 맥클루어 ; 옮김: 황정동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된다!)김메주의 유튜브 영상 만들기 : 예능 자막부터 비밀스러운 광고 수익까지! 2018 / 지음: 김혜주 / 이지스퍼블리싱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4차 산업혁명시대 IT융합활용·실무협업 역량을 높이는)구글활용전문가 되기 2018 / 지음: 김익순, 박종필 / 헬리오스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쉽게 배워 간단히 써먹는)스마트폰 비즈니스 활용 : IT에 서툰 장년층을 위한 친절한 스마트폰 활용 가이드! 2013 / 정인애 지음 / 정보문화사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나도 SNS 할 수 있다! : 카카오톡+밴드+유튜브+인스타그램 2019 / 지음: 김로사 / 정보문화사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쓱 하고 싹 배우는) 스마트폰 2020 / 저자: 김재연 / 영진닷컴(Youngjin.com)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스마트폰 재미있게 배우기 : 갤럭시S 시리즈용 2013 / 민성희 지음 / 크라운출판사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구글 완전 정복 : 스마트워커의 구글 100% 활용법, 실전편 2013 / 이동현 지음 / 정보문화사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소통의 新) SNS 완전 정복 2014 / 정은숙 지음 / 정보문화사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아이패드 미니 Using bible = iPadmini using bible :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아이패드 미니의 모든 것 2014 / 지음: 이규민 / BM부엉이;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딥러닝 첫걸음 : 머신러닝에서 컨벌루션 신경망까지 2016 / 지음: 김성필 / 한빛미디어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허팝과 함께하는)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2017 / 지음: 허팝, 강전희, 안정기 / 한빛미디어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유튜브 브이로그 만들기 : 내일이 간직할 오늘 2019 / 지음: 이슬기 / 책밥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스마트 시대 정보보호 전략과 법 제도. 3, Privacy and data management 2013 / 김범수 외 저 / 한국학술정보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프로들의 에버노트 : ever note : 일 잘하는 사용자의 에버노트 노하우 2015 / 홍순성 저 / Youngjin.com(영진닷컴)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신.중년을 위한) 스마트폰 쉽게 배우기 2021 / 오경순 저 / 크라운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2
40대1
50대5
60대0
70대0
80대2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5
2020년4
2021년0
2022년1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