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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프트를 활용해 게임 개발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다룬다. 개발 환경 설정부터 스프라이트, 카메라 설정, 물리, 컨트롤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내용을 모든 내용을 책에서 진행하는 게임을 만들면서 하나하나 배울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은이 소개
기술 감수자 소개
옮긴이 소개
옮긴이의 말
들어가며

1장 스위프트를 이용한 게임 디자인
2장 스프라이트, 카메라, 액션!
3장 물리 적용하기
4장 컨트롤 추가하기
5장 적, 코인, 파워업 생성
6장 끝나지 않는 게임 월드 생성하기
7장 충돌 이벤트 구현하기
8장 더욱 멋지게 다듬기: HUD, 시차 배경, 파티클
9장 메뉴 및 사운드 추가하기
10장 고급 기능으로 눈에 띄는 게임 만들기
11장 수익 전략 선택하기
12장 게임 센터 연동하기
13장 앱스토어 및 출시를 위한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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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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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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