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론서와 같이 개념만을 나열한 것이 아니라 익힌 개념을 바탕으로 실제 현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광고 상품,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당장 내 사업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상세한 로드맵을 제시한다.
목차
머리말
Chapter 1. 왜, 우리 업체만 온라인 마케팅을 못할까? #온라인_광고 #분석 #벤치마킹 #전략 Chapter 2. 온라인 마케팅, 이제는 직접 해야 살아 남는다 #자동입찰프로그램 #파워컨텐츠 #마케팅_컨설팅 Chapter 3. 사장이 직접 하는 온라인 마케팅 시작하기 #ROAS #CPA #마인드맵 #예산 Chapter 4. 진정한 한국형 검색 엔진 최적화란 무엇인가? #최적화 #상위_노출 #네이버모두 #로그분석 Chapter 5. 온라인 마케팅 실전_온라인 광고 전략 #광고믹스 #키워드 #타깃팅 #페이스북광고 Chapter 6. 바이럴 마케팅 한번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소셜미디어_마케팅 #꾸준함 #소통 #진실성 Chapter 7. 온라인 마케팅 실전_랜딩 페이지 전략 #랜딩_페이지 #모바일_배려 #네이버폼 Chapter 8. 온라인 마케팅 전망과 제언 #콘텐츠_마케팅 #인플루언서_마케팅 #챗봇
서가브라우징
(광고비 걱정 뚝!) 여성 소셜 마케팅으로 시작하라 : 국내 최초 여성 소셜 마케팅 지침서2016 / 지음: 최은희 / BM성안당
(광고비 걱정 뚝!) 여성 소셜 마케팅으로 시작하라 : 국내 최초 여성 소셜 마케팅 지침서2016 / 지음: 최은희 / BM성안당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이베이 해외판매 역직구 with 페이팔 : 전문 글로벌셀러 실전 창업 입문2019 / 지음: 최일식 / 앤써북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이베이 해외판매 역직구 with 페이팔 : 전문 글로벌셀러 실전 창업 입문2019 / 지음: 최일식 / 앤써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