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이 책은 유니티를 이용해 2D 플랫포머 장르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만드는 방법에 대해 다룬다. 유니티 설정, 캐릭터 이동, 게임 플레이 로직(적, 장애물, 움직이는 장애물 등), 사운드, GUI까지 모두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4단계 실습으로 정복하는) 쿠버네티스 : 헬름, 로키, 프로메테우스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도구 활용법 2022 / 지음: 이정훈 / 위키북스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인생 유니티 VR/AR 교과서 2021 / [공]지음: 이영호,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이영훈, 김현진, 김정윤 / BM성안당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2015 / 사이먼 잭슨 지음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2023 / 지음: 정종필 / 비엘북스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솔리디티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 solidity 기초 문법부터 디앱 개발과 배포까지, 한 권으로 깨부수기 2022 / 지음: 조대환 / 위키북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 구축을 위한 쿠버네티스/도커 : 컨테이너 인프라 환경을 이해하고 직접 구축해 보자! 2021 / 조훈, 심근우, 문성주 지음 / 길벗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유니티 2D 플랫포머 게임 개발 : 인디 게임 개발의 꽃 2015 / 매튜 존슨, 제임스 헨리 지음 ; 문기영 옮김 / 에이콘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프로그래밍 가이드북 = Programming guide book : 프로그래머가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필독서 2016 / Tuyano Syoda 지음 ; 이영란 옮김 / 정보문화사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슈리켄으로 만드는)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2016 / ktk.kumamoto 지음 ; 윤인성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2020 / 지음: 정원천 외 / 동양북스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크리스 크로퍼드의)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 게임 기획과 미디어 디자인에 부는 새로운 바람 2015 / 크리스 크로퍼드 지음 ; 최향숙 옮김 / 한빛미디어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상상력 GO~)스크래치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탁연상 / DigitalNew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앵무새 죽이기 : 하퍼 리 장편소설 앵무새 죽이기 : 하퍼 리 장편소설 2015 / 하퍼 리 지음 ; 김욱동 옮김 / 열린책들
데이터 과학자, 무엇을 배울 것인가  = Data scientist  : 빅 데이터 시대의 데이터 과학자 양성 독본 데이터 과학자, 무엇을 배울 것인가 = Data scientist : 빅 데이터 시대의 데이터 과학자 양성 독본 2014 / 지은이: 사토 히로유키, 하라다 히로우에, 시모다 노리히로, 기무라 슌야, 오나리 히로코, 오쿠노 아키히로, 나카가와 테이토, 하시모토 타케히로, 사토 요헤이, 와다 카즈야, 하야카와 아츠시, 쿠라하시 잇세이 ; 옮긴이: 정인식 / Jpub(제이펍)
(그림으로 공부하는)사물인터넷 구조 = Internet of things (그림으로 공부하는)사물인터넷 구조 = Internet of things 2016 / 가와무라 마사토 외 지음 ; 박건태 옮김 / 제이펍
화성에서 온 프로그래머, 금성에서 온 기획자  :  프로그래머와 협업해야 할 기획자를 위한 지침서 화성에서 온 프로그래머, 금성에서 온 기획자 : 프로그래머와 협업해야 할 기획자를 위한 지침서 2016 / 시미즈 료 지음 ; 지정우 옮김 / 한빛미디어
Scourge of wolves Scourge of wolves 2017 / by David Gilman / Head of Zeus
좀머 씨 이야기 좀머 씨 이야기 2011 / 파트리크 쥐스킨트 지음 ; 장 자끄 상뻬 그림 ; 유혜자 옮김 / 열린책들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5가지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 2D 게임 만들기 2015 / 베니타 퍼레이라 지음 ; 장석현 옮김 / 에이콘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RPG를 만들면서 배우는)유니티 2D 게임 개발 2015 / 사이먼 잭슨 지음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파이썬 해킹 입문 = Python hacking exercises : 공격의 언어 파이썬을 이용한 해킹 연습 파이썬 해킹 입문 = Python hacking exercises : 공격의 언어 파이썬을 이용한 해킹 연습 2014 / 조성문, 정영훈 [공]지음 / 프리렉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2015 / 오노 고지 지음 ; 김범준 옮김 / 길벗
한반도 자연사 기행 : 발로 뛰며 기록한, 살아 있는 한반도의 지질·지형·생명 이야기 한반도 자연사 기행 : 발로 뛰며 기록한, 살아 있는 한반도의 지질·지형·생명 이야기 2015 / 조홍섭 지음 / 한겨레출판
품질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 나와 회사,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킨 분임조활동 이야기 품질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 나와 회사, 그리고 세상을 변화시킨 분임조활동 이야기 2014 / 엮음: KSA 국가품질센터 / 한국표준협회미디어
아두이노 프로젝트 65  : 65가지 예제로 배우는 실전 워크샵 아두이노 프로젝트 65 : 65가지 예제로 배우는 실전 워크샵 2014 / 존 복살 지음 ; 전철 옮김 / BJ public(비제이퍼블릭)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7
20대6
30대0
40대3
50대4
60대0
70대0
80대1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8
2018년6
2019년1
2020년1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