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발행연도 - 2009 / 에드 메이오, 애그니스 네언 지음 ; 노승영 옮김 / 책보세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33334
    • ISBN 9788993854107
    • 형태 349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영국 아이들이 어떻게 소비에 탐닉하는지, 기업은 이윤을 얻기 위해 어떻게 아이들에게 접근하는지 실체를 들여다본 충격 보고서. 저자는 기업들이 아이들을 모집하여 놀이터에서 제품 판촉을 시키고, 온라인 공간에서 친구 행세를 하고, 저질 식품을 건강식품으로 둔갑시키는 행태를 보여준다. 그러면서 이런 현실에서 찾을 수 있는 돌파구인 기업가 정신, 공감, 적응력 등 세 가지를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막 위에 세운 미래, 아랍에미리트 이야기 사막 위에 세운 미래, 아랍에미리트 이야기 2014 / 권태균 ; 지규택 [공]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사막 위에 세운 미래, 아랍에미리트 이야기 사막 위에 세운 미래, 아랍에미리트 이야기 2014 / 권태균 ; 지규택 [공]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프로들의) 홍보노트 2005 / 지음: 프레인 / 청년정신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2004 / 김민주 지음 / 미래의창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Cultduct marketing culture & arts 2005 / 김민주...[등]저 / 미래의창
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  : 초보 사장이 꼭 알아야 할 유통 마케팅의 비밀 유통만 알아도 돈이 보인다 : 초보 사장이 꼭 알아야 할 유통 마케팅의 비밀 2009 / 김영호 지음 / 다산북스
문화 마케팅 :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 마케팅 : 위대한 기업의 선택 2006 / 김우정 지음 / 바람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컨슈머 키드 : 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2009 / 에드 메이오, 애그니스 네언 지음 ; 노승영 옮김 / 책보세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2014 / 이동철 지음 / 오우아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2012 / 조철선 지음 / 전략시티
마켓 3.0 마켓 3.0 2012 / 지음: 필립 코틀러 ; 옮김: 안진환 / 타임비즈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2009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불멸의 광고수업 불멸의 광고수업 2014 / 클로드 홉킨스 지음 ; 김동완 옮김 / 거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재주꾼 동무들 재주꾼 동무들 2015 / 글: 김효숙 ; 그림: 김유대 / 길벗어린이
닥치고 데스런 = Deslun : 이제는 맨몸운동이 대세다! 닥치고 데스런 = Deslun : 이제는 맨몸운동이 대세다! 2016 / 조성준 저 / 더디퍼런스
미친 SCM이 성공한다 미친 SCM이 성공한다 2014 / 민정웅 지음 / 영진닷컴
내 얼굴이 어때서 : 삶의 주인으로 우뚝 서는 당당한 나를 찾아 내 얼굴이 어때서 : 삶의 주인으로 우뚝 서는 당당한 나를 찾아 2016 / 오승현 글 ; 조은교 그림 / 풀빛
(국어샘과 진로샘이 함께 만든)진로독서 (국어샘과 진로샘이 함께 만든)진로독서 2016 / 김영찬 외 지음 / 우리학교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hashtag marketing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2016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부동산의 꽃, 돈되는 상가빌딩  : 불황대책, 노후대책, 상가투자가 최고다! 부동산의 꽃, 돈되는 상가빌딩 : 불황대책, 노후대책, 상가투자가 최고다! 2012 / 박경환 지음 / 선미디어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 네이버 정책 변화 따라잡기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 네이버 정책 변화 따라잡기 2016 / 지은이: 오종현 / e비즈북스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2017 / 저자: 고아라, 황유경 / 메카피아
자전거 타는 대통령 자전거 타는 대통령 2016 / 조재도 글 ; 박건웅 그림 / 북멘토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3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