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티핑 포인트
발행연도 - 2016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임옥희 옮김 / 21세기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29075
-
ISBN
9788950964511
-
형태
272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2001년 국내 출간된 <티핑 포인트> 개정판. 마케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전해줄 수 있다는 독자들의 의견에 따라 내용을 좀 더 간결하게 정리하고, 경제경영서를 읽기에 익숙한 사람들이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새롭게 편집하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추천의 글
서문- 예기치 못한 일들이 한순간 폭발하는 세계
01 유행을 만드는 3가지 법칙 - 소수의 법칙, 고착성 요소, 상황의 힘
02 소수의 법칙 - 커넥터, 메이븐, 세일즈맨
03 고착성 요소 -〈세서미 스트리트〉, 〈블루스 클루스〉, 교육 바이러스
04 상황의 힘 1 - 버니 게츠, 뉴욕 시 범죄의 상승과 하락
05 상황의 힘 2 - 마술적인 숫자 150
06 에어워크의 티핑 포인트 - 사례연구 1 : 소문 그리고 전환의 힘
07 자살과 흡연의 티핑 포인트 - 사례 연구 2 : 자살, 흡연, 고착성 없는 흡연에 관한 연구
08 누구나 티핑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 모든 것을 ‘뜨게’ 하는 긍정적 유연성에 대해
감사의 글
참고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3 |
20대 | 6 |
30대 | 4 |
40대 | 11 |
50대 | 9 |
60대 | 2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5 |
2017년 | 6 |
2018년 | 5 |
2019년 | 4 |
2020년 | 4 |
2021년 | 2 |
2022년 | 4 |
2023년 | 2 |
2024년 | 2 |
2025년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