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발행연도 -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28934
    • ISBN 9791170220459
    • 형태 220p. 22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저자는 광팬을 만드는 레이디 가가의 방식을 7가지로 분류하고 설명한다. 새로운 팬(소비자)를 만들려고 노력하기보다 기존의 팬 중 열성적이라고 칭할 수 있는 1퍼센트에 집중한다든지, 스타가 오히려 팬을 스타처럼 대접한다든지 그 방식은 구체적이고 실용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옮김: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쇼핑의 미래는 누가 디자인할까?: 10대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모든 것! 2021 / 지음: 황지영 / 휴머니스트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세일즈, 말부터 바꿔라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세일즈 기술! 2017 / 지음: 황현진 / 비즈니스북스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열혈 고객을 만드는)1% 마케팅 2016 / 재키 후바 지음 ; 이예진 옮김 / 처음북스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일러스트로 바로 이해하는) 가장 쉬운 마케팅 2020 / 감수: 히라노 아쓰시 칼 ; 옮김: 조사연 / 더퀘스천 :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서비스 디자인 바이블 : 고객 중심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2019 / 지음: 조 히피, 올리버 킹, 제임스 삼페리 ; 옮김: 김수미 / 유엑스리뷰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한 번 보고 바로 써먹는 마케팅 용어 480 : 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한다 2019 / 지음: 노가미 신이치, 옮김: 오시연 / 길벗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윌컴퍼니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를 사랑할 용기 나를 사랑할 용기 2017 / 지음: 기시미 이치로, 옮김: 홍성민 / 한국경제신문사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셰어 하우스 a to z = Share house a to z : 건물주보다 월세 많이 받는 연 200% 수익률 임대사업 프로젝트 셰어 하우스 a to z = Share house a to z : 건물주보다 월세 많이 받는 연 200% 수익률 임대사업 프로젝트 2018 / 전인구 지음 / 한국경제신문i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왜 팔리는가 = Why they buy? : 어떻게 해야 팔리는가 2013 / 조현준 지음 / 아템포
지금 당신의 차례가 온다면 지금 당신의 차례가 온다면 2016 / 지음: 세스 고딘 ; 옮김: 신동숙 / 한국경제신문
저커버그 이야기 : 페이스북을 만든 꿈과 재미의 롤모델 저커버그 이야기 : 페이스북을 만든 꿈과 재미의 롤모델 2016 / 주디 L. 해즈데이 지음 ; 박수성 옮김 / 움직이는서재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아직도 뒷담화 하시나요?  : 당신의 마음을 깨우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따뜻한 조언 아직도 뒷담화 하시나요? : 당신의 마음을 깨우는 프란치스코 교황의 따뜻한 조언 2016 / 지은이: 프란치스코 교황 ; 옮겨 엮은이: 진슬기 ; / 가톨릭출판사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2015 / 조원동 지음 / 한국경제신문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하버드 협상 수업 하버드 협상 수업 2016 / 왕하이산 지음 ; 홍민경 옮김 / 이지북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마케팅 상상력 : 하버드비즈니스스쿨 전설의 명강 2016 / 지음: 시어도어 레빗 ; 옮김: 최윤희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이슬람이란 무엇인가 이슬람이란 무엇인가 2002 / 지음: 맬리스 루스벤 ; 옮김: 최생열 / 동문선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1
40대6
50대4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4
2018년3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