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 대출인기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발행연도 -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756
    • ISBN 9788937834530
    • 형태 414p. 22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지털 비즈니스 분야의 세계적인 컨설턴트이자 GAMESbrief의 창업자 니콜라스 로벨의 책. 이 책은 비즈니스 환경의 급속한 변화를 설명하고, 우리가 어떻게 새로운 패러다임에 적응해야 할지를 보여 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어판 서문 한국의 혁신적인 디지털 비즈니스를 응원합니다
들어가는 글 커브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1 커브
02 결핍과 풍요
03 베르트랑 경쟁
04 새로운 기회
05 물리적인 것의 독재
06 가치의 미학
07 공짜 사냥꾼
08 구경꾼
09 슈퍼팬
10 군중의 힘
11 자가 생산 시대
12 만인 소매상 시대
13 커브 전략의 사례

나가는 글 당신만의 커브를 만들어라
감사의 글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 장사하지 말고 마케팅하라! 2015 / 김우화 지음 / 클라우드나인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의 마케팅 전략 2015 / 김형택 지음 / 푸른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디지털 놀이터 : 만나서 놀고 퍼트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2014 / 김홍탁 지음 / 중앙m&b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영업의 가시화 : 1% 영업 베테랑들의 역할 트레이닝 2013 / 나가오 가즈히로 지음 ; 김윤수 옮김 / 다산북스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모두에게 주고 슈퍼팬에게 팔아라 2014 / 니콜라스 로벨 지음 ; 권오열 옮김 / 와이즈베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3 / 지음: 알 리스 ; 잭 트라우트 ; 옮김: 박길부 / 십일월출판사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참여감 : 샤오미가 직접 공개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원천 2015 / 리완창 지음 ; 박주은 옮김 / 와이즈베리
도전자의 전략 도전자의 전략 2016 / 지음: 애덤 모건 ; 옮김: 인피니트 그룹 / 김앤김북스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욕망을 기획하라 욕망을 기획하라 2014 / 박내선 지음 / 21세기북스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뷰티 마케팅 인문학으로하라 : 뷰티업계의 멘토 박정현 원장의 인문학 솔루션 2013 / 박정현 지음 / 고려원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떤 그림 : 존 버거와 이브 버거의 편지 어떤 그림 : 존 버거와 이브 버거의 편지 2021 / 지음: 존 버거, 이브 버거 ; 옮김: 신해경 / 悅話堂(열화당)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 단순한 삶이 불러온 극적인 변화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 단순한 삶이 불러온 극적인 변화 2020 / 지음: 에리카 라인 ; 옮김: 이미숙 / 갤리온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2003 / 켄 블랜차드 외저 ; 조천제 역 / 21세기북스
스티브 잡스와 천재들 : 실리콘밸리 거장들의 인사이드 스토리 스티브 잡스와 천재들 : 실리콘밸리 거장들의 인사이드 스토리 2014 / 더그 메누에스 지음 ; 유영훈 옮김 / RHK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바리데기와 당금애기 바리데기와 당금애기 2013 / 진연주 글 ; 김은희 그림 / 김영사
책 먹는 여우 책 먹는 여우 2001 / 글·그림: 프란치스카 비어만 ; 옮김: 김경연 / 주니어김영사
어느 날, 죽음이 만나자고 했다: 죽기로 결심한 의사가 간절히 살리고 싶었던 순간들 어느 날, 죽음이 만나자고 했다: 죽기로 결심한 의사가 간절히 살리고 싶었던 순간들 2021 / 지은이: 정상훈 / 웅진지식하우스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컨셉을 잡아라 : 모든 기획자를 위한 닌텐도식 아이디어 정리법 2013 / 다마키 신이치로 지음 ; 이랑 옮김 / 중앙북스
이기적 몬스터 이기적 몬스터 2021 / 지음: 캣 아니 ; 옮김: 제효영 / 현암사
박문수전 박문수전 2013 / 명지현 글 ; 이수진 그림 / 김영사
숙향전 숙향전 2013 / 정길연 글 ; 최정인 그림 / 김영사
삼국유사 삼국유사 2018 / 원작: 일연 ; 글: 고진하 ; 그림: 구소리 / 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