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T 칼럼니스트이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허옌의 책. 저자는 사용자의 집단지성으로 만들어가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샤오미. 창업 스토리와 성장전략, 기획, 개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밀착취재하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_ 왜 실리콘밸리는 샤오미를 공부하는가

PART 1 Xiaomi Shock : '미친' 스타트업이 나타났다
Chapter 1 샤오미, 열풍을 일으키다
Chapter 2 미친 전략이 성과를 거두다
Chapter 3 거대한 야심 : 게임의 룰을 바꿔라

PART 2 Lei Jun Story : 태풍의 길목에 서면 날 수 있다
Chapter 4 레이쥔, 포스트 잡스를 꿈꾸다
Chapter 5 불혹의 나이에 다시 스타트업으로
Chapter 6 시대의 바람에 올라타라
Chapter 7 비상을 위한 날개들

PART 3 Internet Thinking : 샤오미를 성공으로 이끈 사고방식
Chapter 8 샤오미식 사고의 기본
Chapter 9 애플과 아마존, 구글을 합쳐라
Chapter 10 사용자 경험이 이윤보다 중요하다

PART 4 Startup Strategy : 스타트업의 성공에는 왕도가 있다
Chapter 11 성장전략 : 반쯤 죽을 각오로 시작하라
Chapter 12 팬덤과 마케팅 : 휴대폰이 아닌 마케팅을 팔아라
Chapter 13 집단지성 : 참여의식을 파는 회사
Chapter 14 개발전략 : 제품의 품격이 기업의 품격이다
Chapter 15 조직 : 스타트업은 전 직원이 사장이 되어야 한다

PART 5 Xiaomi Way : 확장하는 샤오미
Chapter 16 디지털 라이프로 정의될 샤오미 제국
Chapter 17 중국의 샤오미에서 세계의 샤오미로
Chapter 18 투자와 협력 : 레이쥔식 금융과 산업의 길
Chapter 19 샤오미 vs. 경쟁자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몸이 먼저다  : 나를 사랑하는 가장 확실한 결심 몸이 먼저다 : 나를 사랑하는 가장 확실한 결심 2014 / 한근태 지음 / 미래의창
왜, 나는 감정적으로 일할까? : 직장인의 감정에 대한 오해와 편견 왜, 나는 감정적으로 일할까? : 직장인의 감정에 대한 오해와 편견 2015 / 한봉주 지음 / 상상나무
나는 회사를 해고한다 : 선택의 기로에 선 직장인을 위한 커리어 성공 법칙 나는 회사를 해고한다 : 선택의 기로에 선 직장인을 위한 커리어 성공 법칙 2015 / 한준기 지음 / 중앙북스
서른 살 감정공부 : 감정 때문에 일이 힘든 당신에게 서른 살 감정공부 : 감정 때문에 일이 힘든 당신에게 2014 / 함규정 지음 / 위즈덤하우스
서른 살 감정공부 : 감정 때문에 일이 힘든 당신에게 서른 살 감정공부 : 감정 때문에 일이 힘든 당신에게 2014 / 함규정 지음 / 위즈덤하우스
5년 후에도 이 일을 계속할 것인가 5년 후에도 이 일을 계속할 것인가 2015 / 칼라 해리스 지음 ; 우진하 옮김 / Tornado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맨이 되다 CIA 요원, 최강 비즈니스맨이 되다 2020 / 지음: 제이슨 핸슨 ; 옮김: 김잔디 / 한빛비즈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2014 / 허옌 지음 ; 정호운 ; 정세경 [공]옮김 / 예문
제3의 성공 제3의 성공 2014 / 아리아나 허핑턴 지음 ; 강주현 옮김 / 김영사
제3의 성공 제3의 성공 2014 / 아리아나 허핑턴 지음 ; 강주현 옮김 / 김영사
(90일 안에 삶의 방식을 바꾸고)멋지게 훌륭하게 사는 법 (90일 안에 삶의 방식을 바꾸고)멋지게 훌륭하게 사는 법 2015 / 마이클 헤펠 지음 ; 김미란 옮김 / 시그마북스
제로 = Zero : 아무것도 없는 나에게 작은 하나를 더해간다 제로 = Zero : 아무것도 없는 나에게 작은 하나를 더해간다 2014 / 호리에 다카후미 지음 ; 박재현 옮김 / 크리스마스
제로 = Zero : 아무것도 없는 나에게 작은 하나를 더해간다 제로 = Zero : 아무것도 없는 나에게 작은 하나를 더해간다 2014 / 호리에 다카후미 지음 ; 박재현 옮김 / 크리스마스
나를 바꾸는 인생의 마법 : 나를 아프게 하는 거짓말 20가지 나를 바꾸는 인생의 마법 : 나를 아프게 하는 거짓말 20가지 2019 / 지음: 레이첼 홀리스 ; 옮김: 박미경 / 이다미디어
CEO의 독서경영 : CEO, 책으로 날다 CEO의 독서경영 : CEO, 책으로 날다 2014 / 다이애나 홍 지음 / 일상과 이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X의 즐거움  : 인생을 해석하고 지성을 자극하는 수학 여행 X의 즐거움 : 인생을 해석하고 지성을 자극하는 수학 여행 2014 / 스티븐 스트로가츠 지음 ; 이충호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편저 / 웅진윙스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출판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모바일 인사이트 :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까지 읽어내는 시대 2014 / 모바일마케팅연구소 엮음 / 행간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디마케팅 : 마케팅의 다이어트 선언 2004 / 김민주 지음 / 미래의창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2013 / 월러스 워틀스 지음 ; 지갑수 옮김 / 이담Books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당신이 소비자라면 : 야무진 소비자라면 알아야 할 시장경제 지침서 2015 / 이종인 지음 / 이담Books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 Winning the loser's game: 내 돈을 지키는 성공 투자 전략 패자의 게임에서 승자가 되는 법= Winning the loser's game: 내 돈을 지키는 성공 투자 전략 2020 / 지은이: 찰리 엘리스; 옮긴이: 이혜경 / 중앙books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2012 / 이상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예측의 기술 예측의 기술 2000 / 로버트 볼독 지음 ; 신근수 옮김 / 시유시
16세 표류난민에서 30조 기업가로 16세 표류난민에서 30조 기업가로 2009 / 한창우 지음 ; 유각근 옮김 / 서울문화사
(Why?)수학. 1-2 = Why? Mathematics (Why?)수학. 1-2 = Why? Mathematics 2014 / 그림나무 글 ; 백문호 그림 / 예림당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0
40대6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6
2017년1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