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발행연도 - 2014 / 허옌 지음 ; 정호운 ; 정세경 [공]옮김 / 예문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428
-
ISBN
9788956592367
-
형태
254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기업/경영자 스토리
책소개
IT 칼럼니스트이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허옌의 책. 저자는 사용자의 집단지성으로 만들어가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샤오미. 창업 스토리와 성장전략, 기획, 개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밀착취재하였다.
목차
머리말 _ 왜 실리콘밸리는 샤오미를 공부하는가
PART 1 Xiaomi Shock : '미친' 스타트업이 나타났다
Chapter 1 샤오미, 열풍을 일으키다
Chapter 2 미친 전략이 성과를 거두다
Chapter 3 거대한 야심 : 게임의 룰을 바꿔라
PART 2 Lei Jun Story : 태풍의 길목에 서면 날 수 있다
Chapter 4 레이쥔, 포스트 잡스를 꿈꾸다
Chapter 5 불혹의 나이에 다시 스타트업으로
Chapter 6 시대의 바람에 올라타라
Chapter 7 비상을 위한 날개들
PART 3 Internet Thinking : 샤오미를 성공으로 이끈 사고방식
Chapter 8 샤오미식 사고의 기본
Chapter 9 애플과 아마존, 구글을 합쳐라
Chapter 10 사용자 경험이 이윤보다 중요하다
PART 4 Startup Strategy : 스타트업의 성공에는 왕도가 있다
Chapter 11 성장전략 : 반쯤 죽을 각오로 시작하라
Chapter 12 팬덤과 마케팅 : 휴대폰이 아닌 마케팅을 팔아라
Chapter 13 집단지성 : 참여의식을 파는 회사
Chapter 14 개발전략 : 제품의 품격이 기업의 품격이다
Chapter 15 조직 : 스타트업은 전 직원이 사장이 되어야 한다
PART 5 Xiaomi Way : 확장하는 샤오미
Chapter 16 디지털 라이프로 정의될 샤오미 제국
Chapter 17 중국의 샤오미에서 세계의 샤오미로
Chapter 18 투자와 협력 : 레이쥔식 금융과 산업의 길
Chapter 19 샤오미 vs. 경쟁자들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4 |
30대 | 0 |
40대 | 6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6 |
2017년 | 1 |
2018년 | 1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1 |
2022년 | 1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