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 대출인기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발행연도 -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보존서고1 (일반도서)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03272
    • ISBN 9788992161824
    • 형태 170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청소년 > 교양/학습 > 정치/사회/경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의 세계를 10대에게 알기 쉽게 설명함으로써 현명한 소비가 무엇인지 깨닫게 하는 안내서이다. 왜 10대가 광고의 역사부터 광고의 제작 원리에 이르기까지 광고의 세계를 알아두는 것이 광고에 슬기롭게 대처하고 올바른 소비 습관을 길러나갈 수 있는지 설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장 광고, 넌 누구니?
2장 광고는 왜 10대를 노릴까?
3장 팔릴 때까지 두드려라!
4장 똑똑한 소비자를 어떻게 속일까?
5장 광고, 이래도 되는 걸까?
6장 너 자신의 힘을 믿어 봐!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5) 한국을 뒤흔들 12가지 트렌드 (2015) 한국을 뒤흔들 12가지 트렌드 2014 / 지음: KOTRA / 알키
공감하는 인간 : 호모 엠파티쿠스 공감하는 인간 : 호모 엠파티쿠스 2016 / 데브 팻나이크 지음 ; 주철범 옮김 / 이상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관찰의 눈 : 호기심의 문을 열고 전 세계 일상을 담다 관찰의 눈 : 호기심의 문을 열고 전 세계 일상을 담다 2014 / 얀 칩체이스 지음 ; 야나 마키에이라 옮김 / 위너스북
(2019)로지스타 포캐스트 = Logistar Forecast : 유통·물류 트렌드 (2019)로지스타 포캐스트 = Logistar Forecast : 유통·물류 트렌드 2018 / 지음: 김철민 ; 이강대 ; 이동규 ; 박정훈 ; 박상신 ; 이성일 ; 김시우 ; 김희양 ; 한덕희 ; 박찬재 ; 송재철 ; 홍종욱 ; 고태봉 ; 노홍승 / CLO
미친 SCM이 성공한다 미친 SCM이 성공한다 2014 / 민정웅 지음 / 영진닷컴
미친 SCM이 성공한다 미친 SCM이 성공한다 2014 / 민정웅 지음 / 영진닷컴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광고는 왜 10대를 좋아할까? 2014 / 샤리 그레이든 지음 ; 미셸 라모르 그림 ; 김루시아 옮김 / 오유아이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데이터 기반 PR기획 데이터 기반 PR기획 2019 / 지음: 최준혁 / 한울엠플러스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아주 우아한 거짓말의 세계 : 광고의 눈으로 세상 읽기 2014 / 한화철 지음 / 문이당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못 파는 광고는 쓰레기다 : 나의 광고 인생과 과학적 광고 2014 / 클라우드 C. 홉킨스 지음 ; 심범섭 편역 / 인포머셜마케팅연구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우정 지속의 법칙 우정 지속의 법칙 2014 / 설흔 지음 / 창비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네이버 검색 1위 만들기 : '블로그', '카페', '지식iN'에서 통하는 키워드 전략! 2013 / 황홍식, 김혜원, 권오원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좋은 광고의 10가지 원칙 2014 / 로버트 쇼어 지음 ; 강두필 옮김 / Sigongart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철학, 과학 기술에 말을 걸다 철학, 과학 기술에 말을 걸다 2014 / 이상헌 지음 / 주니어김영사
이만큼 가까운 일본 이만큼 가까운 일본 2016 / 강태웅 지음 / 창비
(꼰대 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브랜드 썰전 (꼰대 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브랜드 썰전 2015 / 지음: 김경선 / 자음과모음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광고의 이해 =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ocedures 2016 / 이혜갑 지음 / 이화출판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글·그림: 장원석 / Istory(아이스토리)
스터디코드 3.0 = Study code 3.0: 서울대생 3121명의 근본적이고 절대적인 공부법 스터디코드 3.0 = Study code 3.0: 서울대생 3121명의 근본적이고 절대적인 공부법 2014 / 조남호 지음 / 웅진윙스 :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2019 / 김종섭 지음 / 라온북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광고천재 이제석 : 세계를 놀래킨 간판쟁이의 필살 아이디어 2015 / 지은이: 이제석 / 학고재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온라인 소비자, 무엇을 사고 무엇을 사지 않는가 2016 / 슐로모 베나치, 조나 레러 지음 ; 이상원 옮김 / 갈매나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집중하는 힘 : 단 하나에 완전히 몰입하는 기술 집중하는 힘 : 단 하나에 완전히 몰입하는 기술 2017 / 지음: 마르코 폰 뮌히하우젠, 옮김: 강희진 / 미래의창
1등의 독서법: 세계를 지배하는 0.1퍼센트 인재들의 비밀 1등의 독서법: 세계를 지배하는 0.1퍼센트 인재들의 비밀 2016 / 이해성 지음 / 미다스북스
한국의 IT 천재들 :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괴짜들의 창의력 이야기 한국의 IT 천재들 : 청소년에게 들려주는 괴짜들의 창의력 이야기 2014 / 유한준 지음 / 북스타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우아한 관찰주의자 : 눈으로 차이를 만든다 2017 / 에이미 E. 허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청림출판
감성의 끝에 서라 : 우리가 놓치고 있던 가장 쉬운 창조법 감성의 끝에 서라 : 우리가 놓치고 있던 가장 쉬운 창조법 2014 / 강신장, 황인원 [공]지음 / 21세기북스
공부하는 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공부하는 힘: 몰입 전문가 황농문 교수가 전하는 궁극의 학습법 2014 / 지음: 황농문 / 위즈덤하우스
아웃 오브 박스 = Out of box : 시간.공간.생각.미래를 변화시켜라 아웃 오브 박스 = Out of box : 시간.공간.생각.미래를 변화시켜라 2014 / 오상진 지음 / 다연
아이디어 메이커 : 현재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틀에서 생각하기 아이디어 메이커 : 현재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틀에서 생각하기 2014 / 뤼크 드 브라방데르, 앨런 아이니 [공]지음 ; 이진원 옮김 / 청림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카피 공부 : 매일 언어를 다루는 사람들에게 2018 / 지음: 핼 스테빈스, 옮김: 이지연 / 윌북
그릿 : 100쇄 기념 리커버 에디션 :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그릿 : 100쇄 기념 리커버 에디션 : IQ, 재능, 환경을 뛰어넘는 열정적 끈기의 힘 2022 / 앤절라 더크워스 지음; 김미정 옮김 / 비즈니스북스
영악한 크리에이터 영악한 크리에이터 2017 / 지음: 한호 / 잇콘
무엇을 놓치고 있는가  :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하버드 관찰 수업 무엇을 놓치고 있는가 :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하버드 관찰 수업 2016 / 맥스 베이저만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이것은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법이다 = Thinking strength : 강한 인생을 만드는 도쿄대 최고 명강의 이것은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생각법이다 = Thinking strength : 강한 인생을 만드는 도쿄대 최고 명강의 2014 / 니시나리 가쓰히로 지음 ; 연승민 옮김 / 위즈덤하우스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1년만 공부에 미쳐라 (당신의 운명을 바꾸고 싶다면)1년만 공부에 미쳐라 2017 / 글: 강상구 / 북오션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5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2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