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R3의 R은 연관성(Relevance), 관계구축(Relationship), 평판형성(Reputation)의 머리글자를 따온 말이다. 광고업계에서 흔히 사용하는 용어이지만 지금까지 각각 별개로 취급되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발간사 5
▪한국어판 머리말 6
▪한국어판 발간사 7
▪머리말 9


STEP.1 문제제기
상품의 커머디티화와 미디어의 다양화 18
소비자는 물건을 사지 않게 된 것인가 20
정착하는 브랜드는 불과 0.5% 22
플랫화되는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 23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발상 25
IMC 1.0에서 3.0으로 29

STEP.2 더욱 플랫화되는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
높아지는 소비자의 발언력 32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화제성과 추천의 정도에 차이가 있는가 37
‘도로리치 나우’ 사례에서 볼 수 있는 캐주얼한 추천 40
커뮤니케이션은 이자(二者)간 관계에서 ‘삼각관계’로 43
삼각관계의 커뮤니케이션 46
삼각관계의 커뮤니케이션과 간접적 어프로치 47

[칼럼] 기업에 의한 잠재 지원자(서포터) 만들기―코카콜라 파크 52
[칼럼] SNS를 활용하여 일반 소비자와 관계 만들기―무인양품 53

STEP.3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모든 고객접점이 미디어이다
광고 미디어만이 미디어는 아니다 58
3개의 미디어 60
모든 체험접점에 트리플미디어의 관점은 필요하다 62
확대되는 미디어의 개념 65
삼각관계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의 관계 67
다양한 조합과 연동도 반드시 검토할 것 72

[칼럼] 트리플미디어의 파생적 분류 74

효과적인 체험접점의 발견과 매니지먼트 76
4개의 심리 스테이지와 체험접점 76
효과적인 스테이지와 체험접점 좁혀가기 79
타깃 속성을 고려하기 81

STEP.4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프레임 “R3”의 제시
R3 커뮤니케이션이 지향하는 모습 84
공동창조가치를 높이는 세 가지 R 85
모든 R도 기점이 될 수 있다 90

일본사례 File No.01~09
No.1 오쓰카제약 92
No.2 기린맥주 95
No.3 산텐제약 98
No.4 시세이도 101
No.5 후지중공업 104
No.6 HOYA 107
No.7 미쓰이부동산 레지덴셜 110
No.8 야마나시현 113
No.9 로토제약 117

해외사례 File No.01~05
No.1 이케아(IKEA) 123
No.2 피앤지(P&G) 126
No.3 베스트바이(BEST BUY) 129
No.4 폭스바겐(Volkswagen) 132
No.5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136

한국사례 File No.01~05
No.1 BMW Gran Turismo on the road 140
No.2 IBK기업은행 기업PR 145
No.3 엔제리너스커피 소셜미디어 149
No.4 기아자동차 K9 Application 154
No.5 현대자동차 싼타페 태블릿PC 광고 157

[칼럼]
R3 커뮤니케이션에서의 ARG 가능성 160
TOP Creator 인터뷰 ① 162
TOP Creator 인터뷰 ② 166

Step.5 R 3 플래닝의 실전
360도 원스톱 플래닝의 대응 172
R3의 플래닝 플로우 173
다층적인 인사이트 176
소셜 인사이트―사회 전체의 마음의 움직임을 잡는다 178
커뮤니티 인사이트―소속집단에서 화제가 되는 ‘소재’를 찾자 180
미디어 인사이트―소비자에게 효과적인 체험접점을 찾자 183
미디어 접촉상황을 파악하자 184
효과적인 체험접점을 좁혀가자 186
‘생활문맥’ב미디어 인사이트’에 따라 체험 시나리오를 그리자 189
체험접점의 정리와 각각의 R드라이버의 배치 193

Step.6 R3 스케일에 의한 효과측정
R3의 지표개념과 선행연구 201
R3 스케일의 개발요건과 유의점 208
R3 스케일 개발을 위한 실험조사 209


▪저자 후기 220
▪감사의 말 225
▪참고문헌 226
▪저자/역자 약력 230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해제: 김용섭;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해제: 김용섭;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해제: 김용섭;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 가설을 행동, 성과로 연결하는 비즈니스 빅데이터 분석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 가설을 행동, 성과로 연결하는 비즈니스 빅데이터 분석 2015 / 오오키 신고 지음 ; 임재덕 옮김 / 성안당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 가설을 행동, 성과로 연결하는 비즈니스 빅데이터 분석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 가설을 행동, 성과로 연결하는 비즈니스 빅데이터 분석 2015 / 오오키 신고 지음 ; 임재덕 옮김 / 성안당
빅데이터 사용 설명서  :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빅데이터 사용 설명서 : 그해 여름, 고등어 통조림은 어떻게 히트상품이 되었을까? 2015 / 지음: 오오키 신고 ; 옮김: 임재덕 / BM성안당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되는 영업 비법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 조연이 아닌 주인공이 되는 영업 비법 2021 / 지음: 오종택 / 가넷북스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R3 커뮤니케이션 : 소비자와의 협동에 의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 2013 / 온조 나오토 ; ADK R3 프로젝트팀 지음 ; 아사츠디케이코리아 옮김 / 나남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 2024 / 지음: 톰 올브라이튼 ; 옮김: 정윤미 / 비즈니스북스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 영업의 고수가 꼭 하는 말, 절대 하지 않는 말 말하는 법만 바꿔도 영업의 고수가 된다 : 영업의 고수가 꼭 하는 말, 절대 하지 않는 말 2019 / 지음: 와타세 겐 ; 옮김: 오시연 / 갈매나무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영업실적 6배 높이는) 부유층 공략법 2015 / 지음: 매트 왹슬리 ; 옮김: 이은주 / FPBooks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1등은 당신처럼 팔지 않는다 : 무조건 성공하는 영업의 10가지 원칙 2022 / 지음: 요코야마 노부히로 ; 옮김: 김은혜 / 더퀘스트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우리는 그들을 신화라 부른다 : 예측불허 전략으로 세계를 깜짝 놀라게 한 22개 회사 이야기 2012 / 조미나 외 지음 / 쌤앤파커스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35년 현직 영업맨, 우수경이 들려주는) 실전세일즈 노하우 2018 / 지음: 우수경 / 한국경제신문i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돈버는 인터넷 카페 돈버는 인터넷 카페 2010 / 백기락 지음 / 크레벤지식서비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