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ㅣ플레잉 보이, 플레이워크

1부 플레잉 경영의 탄생
1. 플레잉 경영이란 무엇ㅇ니가
마음을 여는 열쇠 감성소통
뉴 플레이어의 시대, 선수교체가 시작됐다
셀프 플레잉-직원 플레잉-고객 플레잉
2. 플레잉 경영의 3대 정신
스타 메이커 정신
리플레이 정신
페어플레이 정신
3. 플레잉 경영은 어떻게 만들어졌나
내 별명은 영농 후계자다
네 번째 교체 CEO
위기는 혁신의 칼을 빼들 절호의 기회
팀 빌딩이 가져다준 효과
4. 플레잉 보이의 탄생
나는 플레잉 보이
마음만 먹으면 다 할 수 있다
기획을 위한 기획 VS. 실현 가능한 기획
100번의 밤샘작업과 도제교육
5. 플레잉 경영 사례
스타 CSO
즐거움으로 자신을 끝없이 셀프 플레잉하라
N세대와의 소통법
스타 메이커 시스템

2부 나를 플레잉하라
1. 직원을 팬으로 만들라
리더십의 첫걸음은 솔선수범이다
2.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라
CEO의 몸은 두 번째 명함이다
스포츠는 경영에 도움을 준다
3. 멀티 플레이하라
'취미명함'을 늘려라
취미생활도 셀프 리더십이다
4. 디테일을 챙겨라
CEO가 직접 챙겨야 할 4가지
신입사원 면접
교육 콘텐츠
PT
언론 인터뷰
5. CSO가 돼라
스피치를 준비하라

3부 직원을 플레잉하라
1. 그라운드를 바꿔라
'다름'을 수용하라
그라운드를 바꾸려면 핵심인재부터 바뀌게 하라
2. 코칭 방식을 뒤집어라
신입사원과 소통이 필요하다
바텀업 코칭을 하라
3. 권한위임 전에 디테일을 가르쳐라
제대로 권한위임하면 걱정이 없다
디테링리 달라지면 솔루션도 달라진다
4. 성과보다 사람에 집중하라
성과보다는 성과를 만들어낸 태도를 보라
성과 내고 싶다면 사람에게 먼저 집중하라
B급 선수 역시 스타 선수다
5. 팀플레이가 생명이다
성과 뒤에는 팀플레이가 있다
전방위적인 팀플레이가 필요하다
리더가 먼저 팀플레이하라

4부 고객을 플레잉하라
1. 여성 마케팅_ 여성은 최고의 플레이어다
고객은 제3의 스타플레이어
여성 마케팅 시장을 공략하라
여성 고객에게는 감성 서비스를 하라
2. 디자인 마케팅- 쇼핑백도 플레이어다
디자인은 그 사람의 얼굴
디자인은 시그널이다
IDAS는 한국을 디자인 강국으로 만든 기폭제
회사의 모든 것에 디자인을 입혀라
디자인은 회사의 핵심
디자인으로 고객 플레잉하라
3. 스포츠 마케이- 고객의 플레이를 지원하라
보안업계 최초의 대규모 스포츠 마케팅
예산보다 10배 이상의 광고효과
4. 사회공헌- 고객 플레이어들을 감동시켜라
사회공헌은 '현장'을 지향하라
즐겁게 자발적으로 봉사하라
5. 로컬라이제이션- 로컬 플레이어들이 왕이다
로컬과 글로벌을 조화시키는 파이프 리더십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레잉 경영  = Playing management  : CEO는 최고의 스타 메이커가 되어야 한다 플레잉 경영 = Playing management : CEO는 최고의 스타 메이커가 되어야 한다 2010 / 이혁병 지음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