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부터 콘텐츠 제작자, 광고 기획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SNS 인플루언서까지 모두가 ‘스토리’의 중요성을 아는 시대다. 그래서 책을 읽고 강의도 들으며 기승전결 완벽한 긴 서사가 담긴 스토리를 만들어낸다. 그런데 인내심도, 문해력도, 집중력도 저하된 시대의 소비자에게도 그 스토리가 통할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신세기)마케팅관리론 = New century marketing management 2011 / 함봉진 저 / 형설출판사
핸디캡 마케팅 = Handicap Mardeting  : 소상공인의 마케팅 핸디캡 메치기 핸디캡 마케팅 = Handicap Mardeting : 소상공인의 마케팅 핸디캡 메치기 2014 / 지은이: 강시철, 김대규, 김승현, 이용규 / 지식공감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캣콘매직 = Catcon magic : 저절로 팔리는 마법의 8단계 공식 2018 / 지음: 허경수 / 좋은땅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 고객을 사로잡는 머천다이징 2015 / 허철무, 이성순 [공] 지음 / 청람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change maker  : 수주하는 제안서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한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제안전략 : change maker : 수주하는 제안서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한다 2019 / 지음: 현영근, 이주연 / 문우사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 다산북스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미스터리쇼핑 마케팅 = Mystery shopping marketing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고객경험 마케팅 전략 2015 / 지음: 혼다 마사카츠 ; 옮김: 김수은 / 에프알엠에스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2023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은혜 / 세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제로 투 원: 스탠퍼드대학교 스타트업 최고 명강의 2014 / 지음: 피터 틸; 블레이크 매스터스; 옮김: 이지연 / 한국경제신문:
(플랫폼을 지배하는) 조회수의 법칙  : 수익형 콘텐츠를 위한 6단계 SNS 마케팅  (플랫폼을 지배하는) 조회수의 법칙 : 수익형 콘텐츠를 위한 6단계 SNS 마케팅 2024 / 지음: 게리 바이너척 ; 옮김: 이지민 / RHK(알에이치코리아)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마케팅 설계자 : 자동 수익을 실현하는 28가지 마케팅 과학 2022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이경식 / 윌북
바꿔! 바꿔! 2018 / 박상기 글 ; 오영은 그림 / 비룡소
구의 증명  : 최진영 소설  구의 증명 : 최진영 소설 2023 / 지음: 최진영 / 은행나무
기적의 항암 식단  : 약 전문 약사 X 항암 영양사  기적의 항암 식단 : 약 전문 약사 X 항암 영양사 2024 / 지음: 김훈하 , 김정은 / 경향BP(경향피비)
마흔, 달라진 몸을 되돌릴 때  : 나이가 들어도 젊어 보이는 사람은 무엇이 다른가  마흔, 달라진 몸을 되돌릴 때 : 나이가 들어도 젊어 보이는 사람은 무엇이 다른가 2024 / 지음: 정이안 / 더퀘스트 :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2023 / 지음: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 김영사
미룸 방지법  : 오늘은 내일의 나에게 미루지 않겠다  미룸 방지법 : 오늘은 내일의 나에게 미루지 않겠다 2024 / 지음: 데이먼 자하리아데스 ; 옮김: 박선령 / 영림카디널 :
과학잡학사전 통조림 . [4] , 동물편 과학잡학사전 통조림 . [4] , 동물편 2024 / 지음: 사마키 다케오 [외] ; 옮김: 서수지 / 사람과나무사이
살아남는 생각들의 비밀 : 어제의 통찰이 내일의 해결책이 되는 진화적 사고의 힘 살아남는 생각들의 비밀 : 어제의 통찰이 내일의 해결책이 되는 진화적 사고의 힘 2024 / 지음: 샘 테이텀 ; 옮김: 안종희 / 더퀘스트(길벗)
폭풍의 언덕 폭풍의 언덕 2006 / 지음: 에밀리 브론테 ; 옮김: 김종길 / 민음사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2024 / 지음: 이승재 / 다산북스
AI 혁신 바이블  : 아날로그 기업은 인공지능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는가  AI 혁신 바이블 : 아날로그 기업은 인공지능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는가 2024 / 지음: 토머스 H. 대븐포트 , 니틴 미탈 ; 옮김: 임상훈 / 더퀘스트 :
요즘 팀장의 코칭 리더십  = Coaching leadership  요즘 팀장의 코칭 리더십 = Coaching leadership 2024 / 글: 권순규 [외] / 렛츠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2, 정 대리·권 사원 편 2021 / 지음: 송희구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