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든 기획자와 마케터가 심리학자가 되어 과학적 접근법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해야 한다고 말한다. ‘예측가능한 비합리성’이라는 행동경제학의 발견이 기업 현장에도 적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책은 최신 심리학계의 성과를 기업 현장에 적용한 방법론이자 ‘소비자의 행동’에 집중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작지만 강한)나노 브랜드 = Nano Brand : 니즈와 원츠를 쪼개고 또 쪼개라 2015 / 지음: 김준모 / 넥서스BIZ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세일즈를 지배하는) 착한 고객 : 평생 고객을 만들기 위한 3단계 전략 2010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김승억 ; 이미숙 공역 / 교보문고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공부하는 식당만이 살아남는다 2010 / 박노진 지음 / 다산북스
전략적 브랜드관리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전략적 브랜드관리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이론과 응용 2013 / 안광호 ; 한상만 ; 전성률 공저 / 학현사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고객의 마음을 읽는 기술 :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45가지 조건 2013 / 안미헌 지음 / 경향비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기획에서 마케팅까지)끝에서 시작하라 2019 / 지음: 맷 월러트 ; 옮김: 김원호 / 김영사
(첫 방문자부터 구매로 이끄는) 선택 설계 마케팅 (첫 방문자부터 구매로 이끄는) 선택 설계 마케팅 2019 / 지음: 유태영 / 가디언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 마케팅을 위한)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 =Inforgraphic planning and actual strategy 2013 / 이수동 ; 송정수 [공] 지음 / 길벗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지음: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 미래의창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빛의 과거 빛의 과거 2019 / 지음: 은희경 / 문학과지성사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데일 카네기)인간관계론 & 자기관리론 (데일 카네기)인간관계론 & 자기관리론 2020 / 데일 카네기 지음; 이문필 옮김 / 베이직북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생명을 살리는 직업. 2, 간호사·약사·수의사 생명을 살리는 직업. 2, 간호사·약사·수의사 2021 / 지음: 박민규 / 빈빈책방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처음 리더가 된 당신에게: 팀 운영부터 성과 관리까지 한국형 리더를 위한 맞춤 바이블 처음 리더가 된 당신에게: 팀 운영부터 성과 관리까지 한국형 리더를 위한 맞춤 바이블 2020 / 지음: 박태현 / 중앙books: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컨셉 잘 잡는 컨셉 : 컨셉 잡기의 고민을 끝내는 책! 2016 / 지음: HR인스티튜트 ; 옮김: 양영철 / 거름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2019 / 지음: 박요철 / 팜파스
돈이 된다! 해외소싱 대박템 돈이 된다! 해외소싱 대박템 2021 / 지음: 하태성 / 진서원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17 / 최낙삼 지음 / Saevit(새빛)
무역 공부는 난생 처음입니다만 무역 공부는 난생 처음입니다만 2019 / 지음: 김용수 / 메이트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