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부 전시회의 이해
제1장 전시회란?
Opening Exhibition 'Friendly City, Colorful Lift 조화로운 도시, 다채로운 생활' 세계
제1절 전시회의 의의
제2절 전시회의 가치
제3절 전시회의 유형
Closing Exhibition 세계 TOP3 전자 IT 전시회
제2장 전시회 구성요소
Opening Exhibition 무한 경쟁시대 속 국내 전시 주최자의 생존전략과 경쟁력 강화 방안
제1절 전시회 필수 구성요소
제2절 기타 전시회 구성요소
Closing Exhibition 바로셀로나 & EIBTM
제3장 전시산업의 이해
Opening Exhibition 아시아 전시산업의 국제협력 증진방안 고찰
제1절 전시산업의 정의와 범위
제2절 전시산업의 중요성과 파급효과
제3절 전시산업의 현황
Closing Exhibition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베네시안 리조트 호텔의 전시컨벤션 시설

제2부 전시주최자의 전시기획 및 운영
제4장 전시회 기획 및 예산
Opening Exhibition 임수지 교수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비법'
제1절 전시회 개최 기획
제2절 전시회 개최 타당성 검토
제3절 전시회 기획의 구성요소
제4절 예산편성
Closing Exhibition 온라인 전시회의 컴백
제5장 전시회 운영 및 사후관리
Opening Exhibition 전시산업에도 적극 도입해야 할 '친환경 마케팅'
제1절 전시회 준비 운영관리
제2절 전시회 개최운영 및 철거 실무
제3절 전시회 사후관리
Closing Exhibition Las Vegas Convention Center

제3부 참가기업의 전시기획
제6장 전시참가기획이란?
Opening Exhibition 전시디자인은 배치의 미학이다
제1절 전시참가기획의 이해
제2절 전시참가기획의 프로세스
Closing Exhibition 새롭게 단장한 '두바이 정보통신 박람회' 수익원 발굴·업계 성공사례 공유의 장 될 것
제7장 전시환경 분석
Opening Exhibition 임수지 교수의 '해외전시회 마케팅 노하우'
제1절 전시환경의 이해
제2절 전시환경의 유형
제3절 전시환경의 분석(SWOT 분석)
Closing Exhibition 세계 4대 모터쇼
제8장 전시목표 및 전략
Opening Exhibition 홍콩 주얼리 전시회로 본 홍콩 주얼리 시장 진출전략
제1절 전시목표
제2절 전략이란?
제3절 전시경쟁전략
Closing Exhibition '사막 위의 Rebel', UNLV 라스베이거스를 '잭팟'으로 키우다
제9장 전시마케팅
Opening Exhibition 한국의 수출영웅 김기문 [주]로만손 사장
제1절 전시마케팅의 개요
제2절 전시마케팅 전략
제3절 전시마케팅 믹스와 4P 전략
제4절 4C와 전시마케팅
Closing Exhibition 세계 최대 규모의 하노버 산업박람회
제10장 전시조직 및 예산
Opening Exhibition 전시산업, 지방을 살찌운다
제1절 전시조직
제2절 전시참가예산 수립
Closing Exhibition 참관객 조사[Audience Research]

제4부 참가기업의 전시운영실무
제11장 전시참가 전
Opening Exhibition 만국박람회, 근대화된 축제
제1절 전시참가실무의 의의와 전시회 참가신청
제2절 전시부스 인력교육
제3절 전시부스 설치
제4절 전시제품 운송 및 수출입
제5절 전시촉진 활동
제6절 기타 전시 지원준비
Closing Exhibition 전시산업 사회 변화 맞춰야, 성장
제12장 전시참가 중
Opening Exhibition 전시회 포스터 디자인 전시산업도 이제 디자인이다
제1절 전시회 행사 참여
제2절 전시회 운영
제3절 전시 중 촉진활동
Closing Exhibition 전시회 친환경을 위한 50가지 팁!
제13장 전시참가 후
Opening Exhibition 세계 5대 식품 전시회
제1절 전시제품 반출 및 정산
제2절 성과분석과 평가
제3절 전시회 후속 조치
Closing Exhibition 무역학 교육과 전시산업

참고문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이디어 정면승부 아이디어 정면승부 2021 / 지음: 이경희 / 힘찬북스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이랑주의 마음을 팝니다 : 대박과 쪽박을 가르는 장사의 1% 비밀 2012 / 이랑주 지음 / MID(엠아이디)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The new)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10가지 법칙 (The new)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10가지 법칙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The new)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10가지 법칙 (The new)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10가지 법칙 2021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6 / 지음: 이랑주 / 인플루엔셜
산업전시론  : 기획·전략과 실무 산업전시론 : 기획·전략과 실무 2011 / 저자: 홍선의 / 백산출판사
광고, 광고디자인 = Advertising design 광고, 광고디자인 = Advertising design 2010 / 안상락, 박정희 공저 / 비즈앤비즈
광고, 광고디자인 = Advertising design 광고, 광고디자인 = Advertising design 2010 / 안상락, 박정희 공저 / 비즈앤비즈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무조건 팔리는 카피 단어장 2021 / 지음: 간다 마사노리, 기누타 쥰이치 ; 옮김: 이주희 / 동양북스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올 댓 카피 = All that copy : 카피라이터가 말하는 카피 쓰기의 모든 것 2018 / 지음: 민재희 / 이담books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 Insight copywriting 인사이트 카피라이팅 = Insight copywriting 2022 / 지음: 박현정 / 핑크플래닛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