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주식회사 시즈카감성공학연구소 시즈카 히사오 대표이사의 책. 이 책은 일본 기업이 장기불황을 극복한 다양한 감성접근법을 통해 앞으로 우리 기업들이 어떻게 감성을 지속적인 성장 동력으로 삼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제시해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2021 / 필립 코틀러 지음, 개리 암스트롱 ; 조립식 옮김 / 교문사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지음;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2021 / 디어크 크로이터 지음 ; 강영옥 옮김 / 황금시간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춤추는 세일즈 : 고객이 좋아하는 세일즈 대화법 2013 / 황영규 지음 / 올림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 이양우 [공]옮김 / KMAC
인생 4막, 은퇴란 없다: 언제나 빛나는 인생 인생 4막, 은퇴란 없다: 언제나 빛나는 인생 2021 / 윤병철 지음 / 가디언
서비스의 신  : 마음과 마음을 잇는 기적의 감동 스토리  서비스의 신 : 마음과 마음을 잇는 기적의 감동 스토리 2013 / 지음: 가마타 히로시 ; 그림: 아사노 케이코 ; 옮김: 김난주 / 펭귄카페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언택트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공공기관 고객만족경영 언택트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공공기관 고객만족경영 2020 / KMAC 편집 / KMAC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혼자서도 할 수 있는)오픈마켓 창업 & 마케팅 핵심 전략 (혼자서도 할 수 있는)오픈마켓 창업 & 마케팅 핵심 전략 2015 / 지음: 김덕주, 박진환, 이상헌 / 앤써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첫아이 초등학교 보내기 첫아이 초등학교 보내기 2015 / 방민희, 베스트베이비 편집부 [공]지음 / BBBooks
이황 & 이이 : 조선의 정신을 세우다 이황 & 이이 : 조선의 정신을 세우다 2013 / 조남호 지음 / 김영사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누가 누구를 먹나 누가 누구를 먹나 2013 / 알렉산드라 미지엘린스카, 다니엘 미지엘린스키 지음 ; 이지원 옮김 / 보림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2021 / 지음: 안동수 / 아틀라스북스
This is film poster : 120분 영화를 1장에 담는 영화포스터 아트웍 This is film poster : 120분 영화를 1장에 담는 영화포스터 아트웍 2016 / 이관용 지음 / 리더스북
(매일매일 즐거운) 가방 만들기 365 (매일매일 즐거운) 가방 만들기 365 2013 / 쿠라이 무키 저 ; 홍희정 역 / 성안당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0원으로하는)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7 / 지음: 조영빈, 김수빈 / 디지털북스
(신경내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가 20년 젊어지는 두뇌 자극법 (신경내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가 20년 젊어지는 두뇌 자극법 2023 / 지음: 요네야마 기미히로; 옮김: 황소연 / 전나무숲
시대의 질문에 답하다 시대의 질문에 답하다 2016 / 지음: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실 / 한국경제신문
아이를 살리는 공부, 아이를 죽이는 공부 아이를 살리는 공부, 아이를 죽이는 공부 2009 / 지음: 이미혜 / 더난출판
백년의 가게  : 노포老鋪의 탄생 백년의 가게 : 노포老鋪의 탄생 2013 / KBS 백년의 가게 제작팀 지음 / 샘터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6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3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