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앱 인벤터로 앱을 만들면서 창의력 증진과 컴퓨팅 사고를 높일 수 있는 책.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강을 기반으로 쉽고 재미있으며 의미 있는 내용을 추려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김선우 / 한빛아카데미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2012 / 김응석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모바일 앱 광고 활용 가이드  :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구현하는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 모바일 앱 광고 활용 가이드 :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구현하는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 2013 / 김정훈 지음 / 위키북스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지음: 김종훈 / 한빛미디어
인터랙티브 디벨로퍼 인터랙티브 디벨로퍼 2015 / 지음: 김종민 / 한빛미디어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2010 / 김진호, 최명복 공저 / 북스홀릭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네이버 모바일 테스트 이야기 네이버 모바일 테스트 이야기 2015 / 김지은, 박현정, 송경욱, 이상학, 전상현, 정상문 [공] 지음 / 위키북스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2012 / 롭 네이피어 ; 무건스 쿠마 지음 ; 황반석 옮김 / 비제이퍼블릭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Q&A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 개발자노트 = Android programming guide 2012 / 노규남 저 / 웅진씽크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2008 / EBS 지식채널ⓔ 제작팀 지음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2018 / 저:우지윤 / 디지털북스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2014 / 유튜브 연구회 지음 / 길벗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2015 / ANK Co. Ltd. 지음 ; 이영란 역 / 성안당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2015 / 최재철 ; 마창수 지음 / 에이콘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2015 / 지은이: 우지윤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2014 / 지은이: 심주은 ; 심주보 ; 고주영 ; 심재창 / 카오스북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2019 / 지음: 김경민 ; 이기태 / 위키북스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2016 / 지음: 황혜정 외 / 글로벌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2018 / 지음: 렉스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2015 / 박충훈, 진종현 [공]지음 / 혜지원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데이빗 올버, 할 아벨슨, 리즈 루니 지음 ; 오일석, 이진선 옮김 / 한빛아카데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5
20대1
30대0
40대1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5
2018년4
2019년4
2020년0
2021년1
2022년2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