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 : 어떻게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가?
발행연도 - 2015 / 신병철 지음 / 21세기북스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13050
-
ISBN
9788950960407
-
형태
25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책소개
SERI CEO 대표 강사이자 교육컨설팅기업 스핑클 대표인 신병철의 책. SERI CEO에서 거의 매주 베스트 콘텐츠로 선정된 강의 내용을 담은 이 책은 행동 설계에서부터 대중 설득까지 단순한 스킬이 아니라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는 구체적인 행동법을 담았다.
목차
프롤로그 : 문제가 있으면 언제나 답은 있다
Ⅰ. 행동이 결과를 만든다 : 행동 점화 behavioral priming
1. 생각 지배자, 행동
시력까지 바꾸는 전투기 시뮬레이션
머리를 끄덕이면 생각까지 달라진다
생각을 조종할 수 있을까?
20년 전으로 시간을 되돌려라
양손을 쓰면 창의성이 높아진다
2. 리추얼 만들기
호감을 얻고 싶다면 도움을 청하라
생일 케이크의 촛불은 꺼야만 하는가?
‘작은’ 선물의 ‘큰’ 효과
모든 계획은 오류에 빠질 수 있다
먼 미래는 낙관하고 가까운 현실은 비관하라
하나를 잘하면 열을 잘하는 이유
3. 결과를 만드는 습관의 힘
습관이 되는 시간 66일
성공률을 높이는 시나리오 계획법
혼자보다는 함께하라
생활의 달인의 4가지 공통점
실수에 대범하라
어떤 경우라도 결과는 있다
Ⅱ. 좋아하면 몰입한다 : 동기 부여 motivation encouraging
4. 인센티브의 역설
인센티브가 성과를 떨어뜨린다?
이득보다 손실에 민감한 사람들
로미오와 줄리엣 효과
고래를 춤추게 하는 칭찬 vs. 고래를 망치는 칭찬
5분 대화가 업무 태도를 바꾼다
성과 압력은 최악의 결과를 낳는다
5. 똑똑한 소비자 움직이기
구글 홈 화면이 심플한 이유
잘나가는 세일즈맨의 공통점
경험을 어필하라
‘외로움’에 지갑을 여는 사람들
라임을 쓰면 강력해진다
6. 살아 있는 조직 장악하기
비리를 줄이려면 ‘시간’을 생각하게 하라
나쁜 상사 아래에는 나쁜 직원밖에 없다
노키아와 코닥이 놓친 것
배우는 역량에 답이 있다
중요한 협상은 커뮤니티를 만들어라
고정관념을 깨는 단어 선택
Ⅲ. 호감을 얻으면 마음이 열린다 : 대중 설득 mass persuasion
7. 자신감이 호감을 부른다
요요 대회 우승자를 채용하는 기업
세계 최고 자동차 판매왕의 영업 비밀
따라하면 좋아하게 된다
향기 효과, 코를 자극하라
8.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나쁜 집부터 보여준다
더 비싼 제품을 선택하게 하려면?
잘될 거야 vs. 잘될 수 있을까?
사이비 종교가 성행하는 이유
언더 독 이펙트 under dog effect
경고문이 소비를 자극한다
9. 유혹하는 뇌
전문가들의 실수 확률이 높은 이유
회전 초밥집의 역설
딱 1개만 적어주세요
30명만 관찰하면 답이 보인다
부록 원하는 결과를 얻는 자가 실천법 6단계
참고 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2 |
40대 | 0 |
50대 | 1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1 |
2017년 | 1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1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