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2년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로 빅 데이터의 효용을 소개했던 다음소프트 송길영 저자는 이 책에서 데이터를 통해 통찰을 얻는 과정과 사람들이 원하는 진짜 욕망을 파악하는 법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전우성 지음 / 책읽는수요일 :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 퍼스널 브랜딩 : 반응 소통 성장을 만드는 글 기획법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본질의 발견 : 업의 본질로 정의하는 인문학적 컨셉 발견 공식 2017 / 지은이: 최장순 / 틈새책방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 대한민국 경제지형을 뒤흔든 거대 소비군단의 탄생 2015 / 전종규, 김보람 지음 / 미래의창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팔리는 경험을 만드는 디자인: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의 기술 2021 / 로버트 로스만, 매튜 듀어든 지음; 홍유숙 옮김 / 유엑스리뷰
디컨슈머 디컨슈머 2022 / 지음: J. B. 매키넌; 옮김: 김하현 / 문학동네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소비 수업: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1 트렌드 노트: 공통의 경험, 새로운 합의 2020 / 정유라 외 지음 / 북스톤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2024 / 지음: 최상학 , Team RED PILL / 어바웃어북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린 분석 : 성공을 예측하는 31가지 사례와 13가지 패턴 2014 / 앨리스테어 크롤 ; 벤저민 요스코비츠 지음 ; 위선주 옮김 / 한빛미디어
(2025)트렌드 노트 (2025)트렌드 노트 2024 / 지음: 신예은 [외] / 북스톤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과학의 비밀 2019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옮김: 강영옥, 김신종, 한윤진 / 비즈니스북스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Product management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Product management 2023 / 지음: 김영욱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타이탄의 도구들: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의 61가지 성공 비밀 타이탄의 도구들: 최고의 자리에 오른 사람들의 61가지 성공 비밀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박선령, 정지현 / 토네이도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 2021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2013 / 이근후 지음 ; 김선경 엮음 / 갤리온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행동경제학 행동경제학 2021 / 지음: 리처드 탈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업스트림 업스트림 2021 / 지음: 댄 히스 ; 옮김: 박선령 / 웅진지식하우스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아무것도 하기 싫은 사람을 위한 뇌 과학 2021 / 지음: 가토 도시노리 ; 옮김: 정현옥 / 갤리온: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  : 빅데이터가 찾아낸 70억 욕망의 지도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 : 빅데이터가 찾아낸 70억 욕망의 지도 2012 / 송길영 지음 / 쌤앤파커스
성학십도 성학십도 2005 / 이황 지음 ; 최영갑 풀어씀 / 풀빛
꽃들에게 희망을 꽃들에게 희망을 2008 / 트리나 폴러스 지음 ; 김미정 옮김 / 하서출판사
카르마 경영 카르마 경영 2005 / 이나모리 가즈오 지음 ; 김형철 옮김 / 서돌
(The) battle of the labyrinth (The) battle of the labyrinth 2008 / written by Rick Riordan / Miramax 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5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2
2019년1
2020년0
2021년2
2022년2
2023년0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