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반다이 남코 스튜디오에서 현업 기획자 겸 디렉터로 일하는 저자의 오랜 경험을 차곡차곡 담았다. 유니티와 C# 프로그래밍 기초는 물론이고, 무엇보다 중요한 게임에 ‘재미’를 담는 노하우까지 친절하게 설명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iOS 입문 개발자를 위한)아이폰 앱 프로그래밍 = iPhone app programming 2014 / 소영섭, 허성연 [공]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2017 / 지음: 송호연 / 예문사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핵심만 골라 배우는)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15 / 닐 스미스 지음 ; 심재철 옮김 / 제이펍
게임 기획의 정석  게임 기획의 정석 2024 / 지음: 타이난 실베스터 ; 옮김: 오영욱 / 스타비즈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입문 : 설치에서 3D와 2D게임까지 2016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라즈베리 파이로 시작하는 나의 첫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마인크래프트 전자공작을 즐겨보자! 2015 / 아베 카즈히로, 이시하라 준야, 시오노 요시타카 공저 ; 안동현 옮김 / 프리렉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반다이 남코 현역 디렉터가 알려주는) 유니티 게임 제작 입문 2015 / 아스나 고지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오준석의)안드로이드 생존코딩 : 코틀린 편 2018 / 지음: 오준석 / 한빛미디어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유니티 에반젤리스트의)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2019 / 지음: 오지현 / 비엘북스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 PCG 기술을 사용한 유니티 RPG 게임 개발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Android Studio를 활용한)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우재남, 박길식 [공]지음 / 한빛아카데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HTML5로 터치 인터페이스 만들기 : 개발, 디자인 2015 / 스티븐 우즈 지음 ; 이호응, 하정대 [공]옮김 / 정보문화사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SAP Fiori & OData full stack guide : SAP Fiori와 OData를 다룬 국내 최초 가이드북 2022 / 지음: 유균 / 북랩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처음 배우는) 플러터 : 예제로 배우는 크로스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개발 2020 / 지은이: 유동환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역사저널) 그날. 1, 태조에서 세종까지 (역사저널) 그날. 1, 태조에서 세종까지 2015 / 지음: KBS 역사저널 그날 제작팀 / 민음사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 God's will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 God's will 2014 / 조정민 지음 / 두란노서원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2016 / 글: 장현주 ; 그림: 강준구 / 소담주니어
天空100层的房子 天空100层的房子 2019 / [日]岩井俊雄 著; 肖潇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SQL이 보이는 그림책 : 데이터베이스가 좋아지는 새로운 9개의 관문 SQL이 보이는 그림책 : 데이터베이스가 좋아지는 새로운 9개의 관문 2019 / 지음: ANK CO., Ltd ; 엮음: 이영란, 김성훈 / BM 성안당
조선미 : 이태환 시집 조선미 : 이태환 시집 2017 / 지음: 이태환 / 샘터사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가와다 마사토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Excellent Excuses(and other good stuff) Excellent Excuses(and other good stuff) 2016 / by Liz Pichon / Candlewick Press
地下100层的房子 地下100层的房子 2019 / [日]岩井俊雄 著; 刘洋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유니티 5 게임 제작 가이드 2015 / 주동근 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유니티 게임 개발을 위한 절차적 콘텐트 생성 2017 / 지음: 라이언 왓킨스 ; 옮김: 이승준 / 에이콘출판
100层的房子 100层的房子 2017 / [日]岩井俊雄 著 ; 于海洋 译 / 北京科学技术出版社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나홀로 완성하는) 유니티 3D액션게임 : 유니티5, 클라우드, C# 서버까지 한방에 마스터 2017 / 지음: 송호연 / 예문사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인공지능 : 게임 개발 필수 70가지 인공지능 패턴 2017 / 지음: 호르헤 팔라시오스 ; 옮김: 최동훈 / 에이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8
30대4
40대4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7
2018년2
2019년5
2020년1
2021년2
2022년3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