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니프린터 세계 2위 업체인 빅솔론의 해외영업부장 임흥준이 쓴 책. 저자는 영업 사원으로 생존하기 위해 ‘세계 역사’를 탐구하기 시작했다. 영업이 ‘인간’을 다루는 일이라면, 그 방법은 결국 오랫동안 축적된 수많은 성공과 실패의 사례를 통해 깨닫는 게 맞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09 / 장정빈 지음 / 올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미래 시장을 읽는 8가지 트렌드 2006 / 지음: 정재윤 / 마젤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스토리텔링의 기술 = storytelling in business : 어떻게 만들고 적용할 것인가? 2014 / 지음: 클라우스 포그 ; 크리스티안 부츠 ; 바리스 야카보루 ; 옮김: 황신웅 / 멘토르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최고의 이름을 찾아라 2006 / 알렉스 프랭클 지음 ; 정명진 옮김 / 미래의창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나는 세계 역사에서 비즈니스를 배웠다 2015 / 임흥준 지음 / 더퀘스트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세계 전통 시장 : 어디로 가고 있는가? 2016 / 지음: 장흥섭 / 형설라이프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6)미리 보는 세계 : KOTRA 리포트 2015 / KOTRA 지음 / 행성B웨이브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필립 코틀러의)아세안 마케팅 : 차세대 성장엔진 아세안을 주목하라 2016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지음 ; 홍윤주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역사 시장의 역사 2008 / 지음: 박은숙 / 역사비평사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공]지음 / 오우아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트렌드 차이나 = Trend China : 중국의 소비 DNA 집중 해부하다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 [공]지음 / 오우아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1, 중국에서 첫 사업에 도전하는 법 2014 / 김만기 ;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 [이북 E-book] 2018 / 지음: 토니 로빈스 ; 옮김: 박슬라 / 알에이치코리아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2013 / 월러스 워틀스 지음 ; 지갑수 옮김 / 이담Books
나는 중국에서 일한다 : 가능성이 현실이 되는 해외 취업, 실전 중국 적응기 나는 중국에서 일한다 : 가능성이 현실이 되는 해외 취업, 실전 중국 적응기 2019 / 지음: 김응삼, 김민 / 이담Books
제3의 시나리오. 1-2 제3의 시나리오. 1-2 2004 / 김진명 지음 / 랜덤하우스중앙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 모든 청중 앞에서 미치도록 대단한 프레젠터가 되는 법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 모든 청중 앞에서 미치도록 대단한 프레젠터가 되는 법 2010 / 카마인 갈로 지음 ; 김태훈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비주얼 스토리텔링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2015 / 이혜강 / 예문사
여자가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절반의 진실 : 세계시장의 85%를 지배하는 행동심리보고서 여자가 당신에게 말하지 않는 절반의 진실 : 세계시장의 85%를 지배하는 행동심리보고서 2011 / 메리 로우 퀸란 ; 젠 드렉슬러 ; 트레이시 채프먼 공저 ; 정경호 옮김 / 엘도라도
1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1등기업을 무너뜨린 마케팅 전략 33 2005 / 클라우스 슈메 지음 ; 박규호 옮김 / 북이십일
월급쟁이로 사느니 차라리 사장되자 월급쟁이로 사느니 차라리 사장되자 2003 / 신웅철 저 / 키출판사
입소문 전파자 입소문 전파자 2004 / 에드 켈러;존 베리 [같이] 지음;김종식 옮김 / 세종서적
내성적인 사람이 영업에 성공한다! 내성적인 사람이 영업에 성공한다! 2004 / 혼다 신이치 지음;박창영 옮김 / 행담출판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2006 / 니콜라 게겐 지음 ; 고경란 옮김 / 지형
법 앞에 불평등한가? 왜? : 법철학·법사회학 산책 법 앞에 불평등한가? 왜? : 법철학·법사회학 산책 2015 / 양건 지음 / 법문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상하이 비즈니스 산책 : 14억 중국시장의 등용품 2014 / 김명신 지음 / 한빛비즈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대세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 Creative : 국민 프로그램에서 배운다 2015 / 지음: 신형관 ; 김용범 ; 이명한 ; 나영석 / 자음과모음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Me 2.0 나만의 브랜드를 창조하라 2011 / 댄 쇼벨 지음 ; 윤동구 ; 박현준 옮김 / 한스미디어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 대한민국 1등 유튜버가 공개하는 수익 창출의 비밀 나의 첫 유튜브 프로젝트 : 대한민국 1등 유튜버가 공개하는 수익 창출의 비밀 2019 / 지음: 토이푸딩 / 다산북스
인생의 흐름을 바꾼다 인생의 흐름을 바꾼다 2000 / 후지하라 가즈히로(藤原和博) 지음 ; 박몽구 옮김 / 샘터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하나마루 우동집 성공기 2004 / 마에다 히데토 저 ; 김미령 ; 김의경 공역 / 책이있는마을
돈 버는 데 깨끗하고 더러운 것은 없다 돈 버는 데 깨끗하고 더러운 것은 없다 2001 / 공건 지음 ; 양억관 옮김 / 작가정신
(꼭 알아야 할)컨택과 방어전략 (꼭 알아야 할)컨택과 방어전략 2007 / 류동순 지음 / 엔타임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고객을 만들고 사람을 모으는 전화화술 : Telemarketing 2001 / 테리 윌드먼 저 ; 김희정 옮김 / 아이디북
나를 세일즈하라 나를 세일즈하라 2003 / 로저 도슨 저 ; 박정숙 역 / 비즈니스북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최고의 선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최고의 선물 2005 / 지음: 여훈 / 스마트비즈니스
큰 새가 먼 길을 가듯이  : 鵬程萬里 큰 새가 먼 길을 가듯이 : 鵬程萬里 2017 / 지은이: 김재홍 / 석탑출판
비즈니스 심리 토크 비즈니스 심리 토크 2013 / 카도 아키오 지음 ; 양억관 ; 김선민 옮김 / 황금부엉이
상상력을 깨워라 상상력을 깨워라 2010 / 린다 레즈닉 지음 ; 안시열 옮김 / 지식노마드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중고차 딜러로 연봉 1억 벌기 2013 / 이일구 지음 / 북퀘스트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