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사물인터넷시대의 도래가 가져올 소비자의 변화, 그에 따른 비즈니스 전반의 파괴적 혁신에 대한 흥미롭고 희망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이 책은, 비즈니스의 핵심인 마케팅과 제품개발 전략을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목차
Prologue│디스럽션, 이제 파괴 없이는 생존할 수 없다
Introduction│사물인터넷, 미래 비즈니스 전 영역을 좌우할 메가트렌드
Part One 커넥슈머 혁명
Chapter 1 사람과 사물, 사물과 사물이 연결되다
Chapter 2 신이 된 소비자
Part Two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Chapter 3 액티브데이터와 딥러닝
Chapter 4 스마트데이터
Chapter 5 컨텍스트 기반 시장세분화
Chapter 6 처방적 타기팅
Chapter 7 실시간 마케팅
Chapter 8 어댑티브 마케팅
Chapter 9 옴니채널
Chapter 10 가격의 미래
Chapter 11 사물인터넷 광고
Part Three 사물인터넷 제품개발 전략
Chapter 12 사물인터넷 제품개발을 위한 4가지 핵심 기능
Chapter 13 인터넷 오브 미 Internet of Me
Chapter 14 인터넷 오브 홈 Internet of Home
Chapter 15 인터넷 오브 더 시티 Internet of the City
Epilogue│거대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세계로 들어가는 문을 열다
Bibliography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