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킬러 앱에 대해 처음으로 소개한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저자 래리 다운즈와 파괴적인 기술들 사이의 짧아지는 시간 간격에 대해 연구해온 폴 누네스의 책. 그들은 안정적인 산업 기반을 한순간에 초토화시키는 새로운 종류의 혁신을 ‘빅뱅 파괴자’라 명명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문│지금 빅뱅 파괴 시대가 오고 있다!

part 1 빅뱅 파괴자란 누구인가?
1 한순간에 시장을 뒤흔드는 자들
2 빅뱅 파괴자들의 경제학
3 상어 지느러미의 네 단계

part 2 어떻게 빅뱅 파괴자들을 만드는가?
4 특이점_신호를 간파하고 적기를 포착하라
5 빅뱅_성공의 덫에 철저히 대비하라
6 빅크런치_가장 빛나는 통찰력을 발휘하라
7 엔트로피_마지막은 새로운 주기의 시작이다

결론│초토화 혁신 시대의 희망
옮긴이의 말
참고 자료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생각을 움직이는가 : 일상을 지배하는 교묘한 선택의 함정들 누가 내 생각을 움직이는가 : 일상을 지배하는 교묘한 선택의 함정들 2014 / 노리나 허츠 지음 ; 이은경 옮김 / 비즈니스북스
누가 내 생각을 움직이는가 : 일상을 지배하는 교묘한 선택의 함정들 누가 내 생각을 움직이는가 : 일상을 지배하는 교묘한 선택의 함정들 2014 / 노리나 허츠 지음 ; 이은경 옮김 / 비즈니스북스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2015 / 함유근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이것이 빅데이터 기업이다 : 현실화되고 있는 미래기업들 2015 / 함유근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2014 / 김정태 지음 / 에이지21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어떻게 하면 소셜 이노베이터가 될 수 있나요? = Social innovator :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개인적으로 행동하라 2014 / 김정태 지음 / 에이지21
인사이트, 통찰의힘 : 평범한 일상에서 기회를 포착하다 = The power of insight : how to discover opportunity in everyday 인사이트, 통찰의힘 : 평범한 일상에서 기회를 포착하다 = The power of insight : how to discover opportunity in everyday 2015 / 김철수 지음 / 비즈니스북스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어떻게 그들은 한순간에 시장을 장학하는가 : 빅뱅 파괴자들의 혁신 전략 2014 / 래리 다운즈 ; 폴 누네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RHK알에이치코리아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2014 / 킴 챈들러 맥도널드 지음 ; 이미숙 옮김 / 시그마북스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이노베이션 : 세상을 바꾼 혁신가 31인의 인터뷰 2014 / 킴 챈들러 맥도널드 지음 ; 이미숙 옮김 / 시그마북스
규모와 민첩성을 연결하라 : 1등 기업이 되는 성장의 조건 규모와 민첩성을 연결하라 : 1등 기업이 되는 성장의 조건 2017 / 지음: 데이비드 버틀러, 린다 티슬러 ; 옮김: 윤태경 / 한국경제신문
성공을 퍼트려라 : 탁월한 인재를 만드는 확산의 경영 성공을 퍼트려라 : 탁월한 인재를 만드는 확산의 경영 2015 / 로버트 서튼, 허기 라오 [공]지음 ; 김태훈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대담한 디지털 시대 : 세계적 컨설팅사 베인앤드컴퍼니가 찾아낸 미래 생존 전략 2016 / 이지효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
마윈처럼 생각하라 = Philosophy of Jack Ma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神 마윈처럼 생각하라 = Philosophy of Jack Ma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神 2014 / 장샤오헝 지음 ; 이정은 옮김 / 갈대상자
마윈처럼 생각하라 = Philosophy of Jack Ma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神 마윈처럼 생각하라 = Philosophy of Jack Ma : 세계 최대 온라인 기업 알리바바의 神 2014 / 장샤오헝 지음 ; 이정은 옮김 / 갈대상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친듯이 심플 미친듯이 심플 2014 / 켄 시걸 지음 ; 김광수 옮김 / 문학동네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엄청나게 커다란 소원 2022 / 글·그림: 앤서니 브라운 ; 옮김: 김여진 / 웅진주니어 :
런어웨이 : 앨리스 먼로 소설 런어웨이 : 앨리스 먼로 소설 2014 / 앨리스 먼로 지음 ; 황금진 옮김 / 곰
부끄 꼬미 왔어요 부끄 꼬미 왔어요 2021 / 글: 카셸 굴리 ; 그림: 스카일라 호건 ; 옮김: 김영선 / 국민서관
레아의 여행 레아의 여행 2021 / 글·그림: 나타샤 로젠베르크 ; 옮김: 성초림 / 국민서관
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2021 / 캣 패트릭 글; 헤일리 웰스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열두 시 탐험대 열두 시 탐험대 2022 / 글: 셰인 고스 ; 그림: 용 링 캉 ; 옮김: 신수진 / 국민서관
난 잃어버린 개가 아니야 난 잃어버린 개가 아니야 2022 / 지음: 카셸 굴리, 그림: 스카일라 호건, 옮김: 정화진 / 국민서관
나는 왜 결정적 순간에 포기하는가 나는 왜 결정적 순간에 포기하는가 2014 / 쑤치 지음 ; 허유영 옮김 / 중앙books
숲속 화장실 숲속 화장실 2014 / 소중애 지음 ; 김슬기 그림 / 예림당
승자의 전략 : 불황에도 잘나가는 회사들의 27가지 비책 승자의 전략 : 불황에도 잘나가는 회사들의 27가지 비책 2016 / 지음: 강성호 / 페가수스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공원의 미용사 공원의 미용사 2021 / 글: 클레망틴 보베 ; 그림: 막스 뒤코스 ; 옮김: 류재화 / 국민서관
기쁨 없는 경제 기쁨 없는 경제 2014 / 디보르 스키토프스키 지음 ; 김종수 옮김 / 중앙북스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명품 불멸의 법칙 = Technology design marketing 2018 / 지음: 허두영 / 들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