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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 인공지능을 구현할 때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유한 상태 기계(FSM)의 개념이라든가 랜덤과 확률의 활용 방법, 행동 트리의 활용 등을 어떻게 하면 유니티가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해 쉽게 구현할 수 있는지를 쉽고도 명쾌하게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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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RPG 게임 개발의 시작 유니티 3D RPG 게임은 이렇게 만든다 : RPG 게임 개발의 시작 2018 / 지음: 바헤 카라미언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출판
고도 엔진 간단 입문  고도 엔진 간단 입문 2024 / 지음: 카쓰무라 토모히로 ; 옮김: 김모세 / AK IT :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2017 / 야스민 B. 카파이, 퀸 버크 지음 ; 최윤희 옮김 / 디뷰북스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의 귀환 : 아이들이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 이유 2017 / 야스민 B. 카파이, 퀸 버크 지음 ; 최윤희 옮김 / 디뷰북스
(라즈베리 파이로 배우는) 컴퓨터 아키텍처  : 라즈베리 파이 제작자가 알려주는 컴퓨터 동작 원리와 시스템 디자인 (라즈베리 파이로 배우는) 컴퓨터 아키텍처 : 라즈베리 파이 제작자가 알려주는 컴퓨터 동작 원리와 시스템 디자인 2017 / 지은이: 에반 업튼, 제프 듄트만, 랄프 로버츠, 팀 맴토라, 벤 에버라드 ; 옮긴이: 임지순 / 위키북스
스크래치 2.0 스크래치 2.0 2017 / 지음: 코더블 / 혜지원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쿠버네티스 입문 : 90가지 예제로 배우는 컨테이너 관리 자동화 표준 2019 / 지음: 정원천 ; 공용준 ; 홍석용 ; 정경록 / 동양북스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Unity3D로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구현하는) 유니티 게임 AI 프로그래밍 2015 / 지음: 아웅 시투 키야우 ; 클리포드 피터스 ; 뗏 네잉 세예 ; 조경빈 옮김 / 에이콘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2012 / 타카하시 케이지로 지음 ; 최재원 옮김 / 에이콘출판
(차세대 UI/UX 실현을 위한) 엑스플랫폼  : 스마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설계에서 구현까지 (차세대 UI/UX 실현을 위한) 엑스플랫폼 : 스마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설계에서 구현까지 2012 / 투비소프트 지음 / 에이콘출판
Android studio application development  : 구글 공식 개발 도구로 프로젝트 생성부터 디버깅까지 Android studio application development : 구글 공식 개발 도구로 프로젝트 생성부터 디버깅까지 2014 / 지음: 벨렌 크루즈 파타 ; 옮김: 안세원 / 에이콘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이더리움을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구축 : 쉽게 접하는 블록체인 개발 2018 / 지음: 나라얀 프루스티 ; 옮김: 천민욱 / 에이콘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6 / 지음: 빌 필립스, 브라이언 하디, 크리스 스튜어트, 크리스틴 마시캐노 ; 옮김: 심재철 / Jpub(제이펍)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 인프라 세상 속으로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 인프라 세상 속으로 2018 / 지음: 켈시 하이타워, 조 베다, / 에이콘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 인프라 세상 속으로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 인프라 세상 속으로 2018 / 지음: 켈시 하이타워, 조 베다, / 에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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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2010 / 지음: 장하준 ; 옮김: 김희정 ; 안세민 / 부키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 반응하지 않는 연습 (나를 피곤하게 만드는 것들에) 반응하지 않는 연습 2016 / 지음: 구사나기 류슌 ; 옮김: 류두진 / 위즈덤하우스
(도해) 게임이론 = Game theory (도해) 게임이론 = Game theory 2014 / 와타나베 타카히로 지음 ; 기미정 옮김 / 에이케이 커뮤니케이션즈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알고리즘 Basic 2016 / 지음: 스기우라 켄 ; 옮김: 서재원 / Youngjin.com(영진닷컴)
브레드위너. 첫 번째 이야기, 카불시장의 남장 소녀들 브레드위너. 첫 번째 이야기, 카불시장의 남장 소녀들 2017 / 지음: 데보라 엘리스; 옮김: 권혁정 / 나무처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유니티 입문 : 3D 게임엔진 유니티 4 기초부터 차근차근 2012 / 타카하시 케이지로 지음 ; 최재원 옮김 / 에이콘출판
Emgu CV와 테서렉트 OCR로 하는 컴퓨터 비전 프로그래밍  : 얼굴 감지, 자동차 번호판 인식 등을 위한 OpenCV 닷넷 래퍼 기술 Emgu CV와 테서렉트 OCR로 하는 컴퓨터 비전 프로그래밍 : 얼굴 감지, 자동차 번호판 인식 등을 위한 OpenCV 닷넷 래퍼 기술 2014 / 지은이: 신쉬 ; 옮긴이: 이문호 / 에이콘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고급 이클립스 플러그인 개발 : 플러그인 확장에서 동적 서비스 연결까지 2015 / 지음: 알렉스 블루윗 ; 옮김: 신은정 / 에이콘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유니티 C# 스크립팅 마스터하기 : 고급 C# 팁과 기법을 통해 배우는 프로 게임 개발 2016 / 지음: 앨런 쏜 ; 옮김: 장석현 / 에이콘
C#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를 위한 스레드, TPL, PLINK, Rx 활용 C#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 멀티코어를 위한 스레드, TPL, PLINK, Rx 활용 2016 / 지음: 유진 아가포노프 ; 옮김: 이문호 / 에이콘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50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코딩 인터뷰 완전 분석 : 150가지 프로그래밍 문제와 해법 2014 / 게일 라크만 맥도웰 지음 ; 이병준 옮김 / 인사이트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당근이의)AVR ATmega128 마이크로컨트롤러 : 쉽게 배우는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와 프로그래밍 (당근이의)AVR ATmega128 마이크로컨트롤러 : 쉽게 배우는 하드웨어 인터페이스와 프로그래밍 2014 / 지음:정상훈 / Infinityboo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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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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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2
2018년2
2019년4
2020년1
2021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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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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