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광고회사 이노션(INNOCEAN)의 남충식 부장의 책. 크리에이티브한 업종의 최전선인 광고업계에서 일하는 저자는 수년간 고민하고 경험한 것들을 이론으로, 강연으로 차곡차곡 쌓아나갔다. 그 결과물이 바로 ‘플래닝코드’이고 이 책은 그 이론을 집대성한 것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펑키재즈, 창조 거인을 깨우다

O 플래닝코드 탄생 이야기
P 기획의 제1형식, P코드 이야기
S 기획의 제2형식, S코드 이야기
P-S P-S 통합 코드 이야기

에필로그 비틀즈, 플래닝코드를 노래하다
P.S. 일상으로의 초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위대한 CEO 손자처럼  : 손자병법, 21세기 비즈니스 생존전략의 비책 위대한 CEO 손자처럼 : 손자병법, 21세기 비즈니스 생존전략의 비책 2014 / 지음: 나종호, 김명진 / 이서원
기획서 잘 쓰는법 기획서 잘 쓰는법 2003 / 나카오 아키오 저 ; 나상억 ; 김원종 공역 / 21세기북스
토요타 EV 전쟁 : 세계 1위 토요타, 전기차 전략의 위기와 도전 토요타 EV 전쟁 : 세계 1위 토요타, 전기차 전략의 위기와 도전 2024 / 지음: 나카니시 다카키 ; 옮김: 정문주 / 시크릿하우스
사장이 직원에게 꼭 말하고 싶은 것  : 창조경제시대, 우리회사 경쟁력을 키워라 사장이 직원에게 꼭 말하고 싶은 것 : 창조경제시대, 우리회사 경쟁력을 키워라 2013 / 남영학 지음 / 미래와경영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 A popular store's secret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 A popular store's secret 2018 / 지음: 남우현 ; 김민회 / 길벗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 A popular store's secret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 A popular store's secret 2018 / 지음: 남우현 ; 김민회 / 길벗
거꾸로 읽는 69가지 프로젝트 이야기 거꾸로 읽는 69가지 프로젝트 이야기 2001 / 남정호 저 ; 김병호 공저 / 대영사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기획은 2형식이다 = Planning is 2 codes : 심플하고 명쾌한 창조기획개론 2014 / 남충식 지음 / 휴먼큐브
성공 패턴 63으로 비즈니스 모델 완벽 정복 성공 패턴 63으로 비즈니스 모델 완벽 정복 2021 / 지음: 네고로 타츠유키, 토가시 카오리, 아지로 사토시; 옮김: 안동현 / 프리렉
(창조적 리더의 핵심능력) Smart question (창조적 리더의 핵심능력) Smart question 2006 / 제럴드 네이들러, 윌리엄 챈돈 지음 ; 김보영, 나중길 옮김 / 에이지21
(사람의 마음을 얻어 내 편으로 바꾸는) 질문의 비밀 (사람의 마음을 얻어 내 편으로 바꾸는) 질문의 비밀 2015 / 지음: 노구치 요시아키 ; 옮김: 김대식 / 매일경제신문사
컨설팅이란 무엇인가?  : 경영 컨설턴트, 컨설팅을 말하다 컨설팅이란 무엇인가? : 경영 컨설턴트, 컨설팅을 말하다 2011 / 지음: 노구치 요시아키 ; 옮김: 장세진 / 3mecca.com
세계의 지로 창조하라  : Knowledge 3.0시대 : 닛산의 글로벌전략에서 배우는 최종형 지식경영 세계의 지로 창조하라 : Knowledge 3.0시대 : 닛산의 글로벌전략에서 배우는 최종형 지식경영 2010 / 노나카 이쿠지로, 도쿠오카 고이치로 지음 ; 박선영 옮김 / 한국물가정보
씽크 이노베이션 : 경쟁자가 못하는 것을 하라 씽크 이노베이션 : 경쟁자가 못하는 것을 하라 2008 / 노나카 이쿠지로, 가쓰미 아키라 지음, 남상진 옮김 / 북스넛
씽크 이노베이션 : 경쟁자가 못하는 것을 하라 씽크 이노베이션 : 경쟁자가 못하는 것을 하라 2008 / 노나카 이쿠지로, 가쓰미 아키라 지음, 남상진 옮김 / 북스넛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 2013 / 박신영 지음 / 세종서적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THE ONE PAGE PROGOSAL  : 강력하고 간결한 한 장의 기획서 THE ONE PAGE PROGOSAL : 강력하고 간결한 한 장의 기획서 2003 / 패트릭 G. 라일리 지음 ;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누가 해도 참 맛있는)나물이네 밥상 (누가 해도 참 맛있는)나물이네 밥상 2005 / 나물이 글·요리·사진 / 랜덤하우스중앙
내 서랍 속의 우주 내 서랍 속의 우주 2003 / 루돌프 키펜한 [지음] ; 신혜원 옮김 / 들녘
(조직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바꾸는) 애자일 전략 (조직을 민첩하고 유연하게 바꾸는) 애자일 전략 2021 / 지음: 대럴 릭비, 사라 엘크, 스티브 베레즈 ; 옮김: 이영래 / RHK(알에이치코리아)
퍼스트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퍼스트클래스 승객은 펜을 빌리지 않는다 2014 / 미즈키 아키코 지음 ; 윤은혜 옮김 / 중앙books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판을 바꾸는 질문들 : CNN 백악관 출입기자 프랭크 세스노의 전략적 질문법 2017 / 지음: 프랭크 세노스 ; 옮김: 김고명 / 중앙books
나는 사탄이 번개처럼 떨어지는 것을 본다 나는 사탄이 번개처럼 떨어지는 것을 본다 2004 / 르네 지라르 지음;김진식 옮김 / 문학과지성사
하버드대학 입학생들의 글쓰기는 어떻게 다른가 하버드대학 입학생들의 글쓰기는 어떻게 다른가 2002 / The harvard crimson 엮음 ; 민선식 ; 부지영 옮김 / 조선일보사
(날마다 창의력이 샘솟는)유쾌한 두뇌샤워 (날마다 창의력이 샘솟는)유쾌한 두뇌샤워 2005 / 케이 엘리슨 지음 ; 장여경 옮김 / 가산출판사
안데르센과 함께 코펜하겐을 산책하다 안데르센과 함께 코펜하겐을 산책하다 2005 / 울리히 존넨베르크 지음 ; 라이너 그로투이스 사진 ; 김수은 옮김 / 갑인공방
가격 결정의 기술 : 상품에 숨겨진 이익을 찾아내는 가격 결정의 기술 : 상품에 숨겨진 이익을 찾아내는 2006 / 지음: 라피 모하메드 ; 옮김: 최경남 / 지식노마드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스틱! = Stick : 뇌리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의 힘 2007 / 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옮김: 안진환 ; 박슬라 / 웅진윙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4
30대6
40대5
50대6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4
2018년3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