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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2018 / 지음: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실전 jQuery 쿡북  : v1.4x 증보판 실전 jQuery 쿡북 : v1.4x 증보판 2010 / jQuery 코어 커뮤니티 지음 ; 김경균 ; 최지훈 옮김 ; 김태영 편역 감수 / BJ퍼블릭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지음: 조영호 / 위키북스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2010 / 조은숙, 김철진, 배동희 공저 / 인파니티북스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2013 / 김철진, 조은숙, 배동희 지음 / 인피니티북스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2013 / 김철진, 조은숙, 배동희 지음 / 인피니티북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Quick Start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Quick Start 2018 / 지음: 채규태 ; 표선영 / Ruby paper(루비페이퍼)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2017 / 지음: 최은만 / 한빛아카데미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2013 / 스티브 프리먼, 냇 프라이스 [공]저 ; 이대엽 옮김 /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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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제로 배우는) 오브젝티브-C의 정석 (예제로 배우는) 오브젝티브-C의 정석 2012 / 지음: Christopher K. Fairbairn, Johannes Fahrenkrug, Collin Ruffenach ; 옮김: 김은주 / ITC
(예제로 배우는 핵심 패턴)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SDK 2.1 (예제로 배우는 핵심 패턴)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SDK 2.1 2010 / 후루가와 히데카즈 지음 ; 김은철 ; 유세라 [공]옮김 / 정보문화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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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 [1] 스무고개 탐정과 마술사. [1] 2016 / 지음: 허교범, 그림: 고상미 / 비룡소
스무고개 탐정. 2, 고양이 습격사건 스무고개 탐정. 2, 고양이 습격사건 2013 / 지음: 허교범, 그림: 고상미 / 비룡소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파이썬으로 배우는 웹 크롤러 = Python web crawler : 파이썬 코드 조각으로 데이터 모으기 2018 / 지음: 박정태 / 정보문화사
(만화로 쉽게 배우는)선형대수 = (The)Comic guide to linear algebra (만화로 쉽게 배우는)선형대수 = (The)Comic guide to linear algebra 2011 / Shin takahashi 저 ; Iroha Inoue 그림 ; 김성훈 역 / 성안당
전자회로 시뮬레이션 전자회로 시뮬레이션 2014 / 박건호 지음 / 동일출판사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프로젝트와 함께 하는 STL의 아름다움 프로젝트와 함께 하는 STL의 아름다움 2004 / 김정훈 저 / 사이텍미디어
(컴퓨터 프로그래머를 위한)문제해결기법 기초 (컴퓨터 프로그래머를 위한)문제해결기법 기초 2004 / 이세훈;왕창종 [공]저 / 정일
파이썬 파이썬 2005 / 이강성 저 / freelec
GitHub 사용 설명서 GitHub 사용 설명서 2015 / 공저: Peter Bell, Brent Beer, 옮김: 앤 리 / 교학사
(빅터 프랭클의)심리의 발견 : 닫힌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심리학 강의 (빅터 프랭클의)심리의 발견 : 닫힌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심리학 강의 2008 / 빅터 프랭클 지음 ; 강윤영 옮김 / 청아출판사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200제 2017 / 지음: 장삼용 / 정보문화사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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