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책. 학문으로 익힌 문장이나 이론으로 무장한 전문가들과 달리 이마트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한 경험을 통해 마케터로의 본질과 자질 그리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경영 이야기 고객 중심의 시대 마케터의 눈으로 경영하라

First Step Basic Course 마케팅의 기본
고객 이야기 이기는 마케팅, 출발점은 고객
상품 이야기 히트 상품의 비밀, 고객이 원해야 팔린다
가격 이야기 지갑이 아닌 마음을 열어라
마켓리서치 이야기 카트에 들어있는 숨어있는 답을 찾아라
서비스 이야기 소비는 오감의 경험이다

Second Step Creative Course 대박의 비밀
CRM 이야기 고객, 아는 것과 이해하는 것의 차이
브랜드 이야기 Take Out Cup의 마법
디자인 이야기 제2의 스티브 잡스가 필요하다
크리에이티브 이야기 달의 뒷면을 보라

Third Step Communicate Course 공감의 방법론
프로모션 이야기 바람이 멈추면 풍차는 돌지 않는다
채널 이야기 소통하면 '통'한다
광고 이야기 한 편의 마케팅 매직쇼
제휴마케팅 이야기 고객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문화마케팅 이야기 문화 + 경영은 남다른 브랜드 품격

Fourth Step Leadership Course 리더의 조건
프로모션 이야기 1등만 알아주는 세상
비즈니스 혁신 이야기 새로운 길을 가장 먼저, 두려움 없이 가는 사람
성과관리 이야기 전략도 만들고 성과도 만들고 '손익' + '전략' 달성으로 그 성과를 측정하라
경영관리 이야기 미래를 위해 불확실성을 통제하는 사람
ROI 이야기 마케팅, 돈을 썼으면 티가 나야 한다

Epilogue 성공 이야기 마케팅의 달인은 하루아침에 탄생되지 않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제 말이 아닌 글로 팔아라: 단 한 줄의 글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20 / 이수민 지음 / 갈매나무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Think like Google: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20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지음:이승민 / 이코노믹북스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그 매장은 어떻게 매출을 두 배로 올렸나 :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영업 비밀 2017 / 지은이: 이춘재 / 갈매나무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팔지 마라, 사게 하라 : 기획에서 콘셉트, 마케팅에서 세일즈까지 2013 / 장문정 지음 / 쌤앤파커스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2018 / 지은이: 장인성 / 북스톤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장정빈 지음 / 올림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마케터가 알아야 할 21가지 이야기 = 21 stories which marketers should know 2013 / 장중호 지음 / 상상미디어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핍립 코틀러) 인브랜딩 : 브랜드 속 브랜드로 승부하라 2013 / 필립 코틀러 ; 발데마 푀르치 지음 ; 김태훈 옮김 / 청림출판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만화로 배우는) 코틀러의 마케팅 원리 2021 / 필립 코틀러 지음, 개리 암스트롱 ; 조립식 옮김 / 교문사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필립 코틀러의) 마켓팅 5.0: 휴머니티를 향한 기업의 도전과 변화가 시작된다! 2021 /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지음; 이진원 옮김 / 더퀘스트 :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부를 부르는 극한의 영업 법칙 2021 / 디어크 크로이터 지음 ; 강영옥 옮김 / 황금시간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식객(食客). 1, 맛의시작 식객(食客). 1, 맛의시작 2009 / 허영만 취재·글·그림 / 김영사
식객 = 食客. 8, 죽음과 맞바꾸는 맛 식객 = 食客. 8, 죽음과 맞바꾸는 맛 2004 / 허영만 글·그림 / 김영사
(쓸데없이 복잡한 생각들을 단순하게 바꿔주는)머릿속 정리의 기술 (쓸데없이 복잡한 생각들을 단순하게 바꿔주는)머릿속 정리의 기술 2015 / 도마베치 히데토 지음 ; 김정환 옮김 / 예문
경제학 콘서트 경제학 콘서트 2014 / 지음: 팀 하포드 ; 옮김: 김명철 / 웅진지식하우스
식객 = 食客. 7, 요리하는 남자 식객 = 食客. 7, 요리하는 남자 2004 / 허영만 글·그림 / 김영사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브레인스토밍 브레인스토밍 2003 / 찰스 클라크 저 ; 신민정 역 / 거름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9가지 포인트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9가지 포인트 2013 / 게리 채프먼 지음 ; 김태곤 옮김 / 생명의말씀사
숀리의 남자몸 만들기 숀리의 남자몸 만들기 2013 / 숀리 지음 / 삼성출판사
브레인스토밍 100배 잘하기 브레인스토밍 100배 잘하기 2003 / 제이슨 리치 지음 ; 정명진 옮김 / 21세기북스
나는 이럴 때 주식을 산다 나는 이럴 때 주식을 산다 2004 / 공저: 윤종빈 ; 전영일 ; 조영욱 / 바른지식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1
40대4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