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은 영업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관점을 두고 있다. 저자는 ‘예술가처럼 영업하라’, ‘영업은 말발이고 말발은 예술이다’ 등 영업자의 기본적인 품격에 대해 말하고 있다. 영업하는 자는 욕망이나 삿된 마음을 의지력으로 억제하고 예의에 어긋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그들에게 판매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극기복례하고 강조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 최고가 아니면 최초가 되라 / 조재홍[㈜ KDB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
프롤로그 : 영업, 성공한 예술가에게 길을 묻다

제1부. 예술은 비즈니스다
Ⅰ. 실패한 예술, 비참한 인생 반 고흐
Ⅱ. 마케팅의 천재 루벤스
Ⅲ. 성공한 예술, 갑부 인생 피카소
Ⅳ. 고흐와 피카소의 결정적 차이
Ⅴ. 비즈니스 예술의 창시자 앤디 워홀
Ⅵ. 유혹의 달인 카사노바

제2부. 마케팅은 예술이다
Ⅰ. 예술에서 배우는 마케팅 철학
Ⅱ. 예술은 마케팅의 미래다
Ⅲ. 마케팅은 예술을 만나야 한다

제3부. 예술가처럼 영업하라
Ⅰ. 왜 영업인가?
Ⅱ. 영업, 어떻게 할 것인가?
Ⅲ. 피카소, 영업을 말하다

에필로그 : 실패할 수 있는 용기
참고문헌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입소문 전염병 : 저절로 매출이 올라가는 불변의 법칙 2022 / 지음: 간다 마사노리 ; 옮김: 최윤경 / 한국경제신문i
마케팅 이론을 버려라 : 현장에서 터득하는 불변의 성공 비법 마케팅 이론을 버려라 : 현장에서 터득하는 불변의 성공 비법 2016 / 지음: 강동남 / 넌참예뻐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언택트건 컨택트건 잘 팔리는 말솜씨 2022 / 지음: 강동섭 / 북드림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마케팅적 사고방식 2017 / 강민호 지음 / 와이비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마케팅 = Easy marketing : 마케팅 기초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2022 / 지음: 강미선 / 한경사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back to the basic 2018 / 저자: 강민호 / 턴어라운드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세일즈맨이 미술관으로 간 까닭 2013 / 강상삼 지음 / 청어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강시철 지음 / 리더스북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디스럽션 = Disruption : 사물인터넷 비즈니스의 모든 것 2015 / 강시철 지음 / 리더스북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2023 / 지음: 강재상 / Say Korea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 판을 바꾸는 오픈 AI와 슈퍼에이지의 시대가 온다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 판을 바꾸는 오픈 AI와 슈퍼에이지의 시대가 온다 2024 / 지음: 강정아 / 라온북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짜릿한 감탄의 순간을 판매하는) 애플스토어를 경험하라 2013 / 지은이: 카민 갤로 ; 옮긴이: 조은경 / 두드림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모바일 동영상 마케팅 : 디지털 콘텐츠를 어떻게 제작, 배포할 것인가 2016 / 지음: 경호빈 / 프레너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