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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가장 복잡한 소프트웨어에 속하는 게임 엔진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책이다. 피상적인 지식이나 추상적인 이론보다 실제로 게임 개발에 참여하게 되면 맞닥뜨릴 현실적인 내용과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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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아빠와 함께하는) 키즈 메이커 = Kids Maker 2016 / 지음: 강태욱, 강선우 / 전파과학사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스프링과 메이븐을 활용한) 실전프레임워크 설계와 구축 2011 / 강위민 지음 / 위키북스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게임 시스템 디자인 입문 2023 / 지음: 댁스 개저웨이; 옮김: 강세중 / 책만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프로가 되기 위한 웹기술 입문 2012 / 고모리 유스케 지음 ; 김정환 옮김 / 위키북스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쿠버네티스 쿡북 :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구축 2018 / 지음: 세바스티앙 고아스구엔, 마이클 하우젠블라스 ; 옮김: 유일호 / 에이콘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한 권으로 끝내는) 스크래치 = Scratch : 코딩 순서부터 해결 방법까지 도해로 알아보는 스크래치 완벽 안내서 2016 / 지음: 곽문기 / Eduway(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게임 엔진 아키텍처 : 게임 프로그래머가 꼭 알아야 할 게임 엔진 이론과 실무 2013 / 제이슨 그레고리 지음 ; 박상희 옮김 / 에이콘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완벽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드는 실무 노하우 139 2015 / 지은이: 기다 마나부 ; 오카 준 ; 와타나베 다카히로 ; 나라 스스무 ; 아라카와 유이치로 ; 코지마 도모사부로 ; 이시타테 히로시 ; 고바야시 마사오키 ; 장독대 옮김 / 루비페이퍼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23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유니티 교과서 2024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 유세라 / 길벗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내 아이디어가 앱이 되는 법 : 앱 기획 가이드 2012 / 김경홍 지음 / 길벗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만들면서 배우는) 유니티 VR 게임 개발 2017 / 지은이: 김광일 ; 김도윤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안드로이드 하드웨어 서비스 = Android hardware service 2013 / 김대우, 박재영, 문병원 공 지음 / 개발자가 행복한 세상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모 루덴스  : 놀이하는 인간 호모 루덴스 : 놀이하는 인간 2011 / 요한 하위징아 지음 ; 이종인 옮김 / 연암서가
무자비한 알고리즘: 왜 인공지능에도 윤리가 필요할까 무자비한 알고리즘: 왜 인공지능에도 윤리가 필요할까 2021 / 지음: 카타리나 츠바이크; 옮김: 유영미 / 니케북스
정의란 무엇인가 정의란 무엇인가 2017 / 지은이: 마이클 샌델 지음 ; 옮김: 김명철 ; 김선욱 / 와이즈베리
(쉽게 배우는)운영체제= Introducation operating systems (쉽게 배우는)운영체제= Introducation operating systems 2018 / 지음: 조성호 / 한빛아카데미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게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 수다 : 개발 경력 도합 150년, 게임 개발자 17인을 만나다 2014 / 박민영 지음 / 한빛미디어
강호모험기. 1-3 강호모험기. 1-3 2001 / 이인호 저 / 대명종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C++와 CUDA C로 구현하는 딥러닝 알고리즘. vol.1, restricted Boltzman machine의 이해와 deep belief nets 구현 2016 / 지음: 티모시 마스터즈 ; 옮김: 이승현 / 에이콘
USB 완전정복 : USB 3.0/3.1/SuperSpeed까지 최신 규격 포함 USB 완전정복 : USB 3.0/3.1/SuperSpeed까지 최신 규격 포함 2016 / 지음: Jan Axelson ; 옮김: 신진철 / 에이콘
AVR ATmega128 마이크로컨트롤러  : 프로그래밍과 인터페이싱 AVR ATmega128 마이크로컨트롤러 : 프로그래밍과 인터페이싱 2009 / 이응혁 ; 장문석 ; 장영건 지음 / ITC
(알고리즘 중심의) 머신러닝 가이드  : 파이썬 코드 기반 (알고리즘 중심의) 머신러닝 가이드 : 파이썬 코드 기반 2016 / 지음:스티븐 마슬랜드 ; 옮김: 강전형 / Jpub(제이펍)
CORONA with Lua  :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른 개발을 위한 플랫폼 CORONA with Lua :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른 개발을 위한 플랫폼 2015 / 원강민 지음 / 느린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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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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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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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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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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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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