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국내 소셜마케팅 전문가 5인이 직접 발로 뛰며 수집한 생생한 기업 소셜마케팅 사례를 비롯해 소셜미디어의 기획과 구축,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의 운영 노하우와 성과 분석, 위기관리까지 SNS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빠짐없이 짚어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꼼꼼한 쇼피 셀러 가이드북 : 싱가포르를 발판 삼아 동남아로 꼼꼼한 쇼피 셀러 가이드북 : 싱가포르를 발판 삼아 동남아로 2020 / 지음: 서주영 / e비즈북스
꼼꼼한 쇼피 셀러 가이드북 : 싱가포르를 발판 삼아 동남아로 꼼꼼한 쇼피 셀러 가이드북 : 싱가포르를 발판 삼아 동남아로 2020 / 지음: 서주영 / e비즈북스
대박나는 숏폼 콘텐츠의 비밀 : 사랑받는 숏폼에서 돈이 되는 숏폼까지, 15가지 노하우 대박나는 숏폼 콘텐츠의 비밀 : 사랑받는 숏폼에서 돈이 되는 숏폼까지, 15가지 노하우 2023 / 지음: 선우의성 / 아이생각
카드뉴스 마케팅의 모든 것 : 카드뉴스 기획부터 제작, 홍보, 마케팅까지! 카드뉴스 마케팅의 모든 것 : 카드뉴스 기획부터 제작, 홍보, 마케팅까지! 2018 / 지음: 설미리 / 위닝북스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2019 / 지음: 마커스 셰리든 ; 옮김: 최경은 / e비즈북스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2016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에이콘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 : 서비스와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는 비즈니스 큐레이션 2012 / 배성환, 김동환, 곽인호, 송용근 지음 / 에이콘출판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마케팅 (100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소셜마케팅 2012 / 송동현 ; 조재형 ; 정희연 ; 최근영 ; 정윤호 지음 / 한빛미디어
내 가게 소셜커머스로 대박나기  :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커머스 활용 가이드 북 내 가게 소셜커머스로 대박나기 :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커머스 활용 가이드 북 2011 / 손미향, 구현아, 이지인 지음 / 한빛미디어
내 가게 소셜커머스로 대박나기  :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커머스 활용 가이드 북 내 가게 소셜커머스로 대박나기 : 소상공인을 위한 소셜커머스 활용 가이드 북 2011 / 손미향, 구현아, 이지인 지음 / 한빛미디어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 SNS 고수들이 꼭꼭 감춰 놓은 꼼수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 : SNS 고수들이 꼭꼭 감춰 놓은 꼼수 2012 / 지음:손정일 / 라온북
로케팅  = Loketing  : 세계 시장을 향하는 기업을 위한 '크로스보더 커머스 지침서'  로케팅 = Loketing : 세계 시장을 향하는 기업을 위한 '크로스보더 커머스 지침서' 2024 / 지음: 손채현 , 장대진 / 북샾일공칠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2015 / 지음: 송숙희 / 팜파스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읽으면 사게 되는 한 줄, 소셜 글쓰기 : 온라인 마케팅글쓰기 가이드 2015 / 지음: 송숙희 / 팜파스
(친절한) 타오바오 창업&운영 가이드  : 13억 중국인에 다가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 (친절한) 타오바오 창업&운영 가이드 : 13억 중국인에 다가가는 가장 빠른 지름길 2016 / 지음: 송혜현 / e비즈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Look at me!)자신을 브랜딩하는 방법 :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사용설명서 2014 / CA 편집부 지음 ; 이지은 옮김 / 퓨처미디어
우는 어른 : 울지 않는 아이가 우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우는 어른 : 울지 않는 아이가 우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2014 / 에쿠니 가오리 지음 ; 김난주 옮김 / 소담출판사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2016 / 마스다 미리 만화 ; 박정임 옮김 / 이봄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문화마케팅전략론 = Cultural marketing strategy 2013 / 저자: 윤홍근 / 청람
(완결판)사진학 강의 (완결판)사진학 강의 2013 / 바바라 런던 ; 짐 스톤 ; 존 업튼 저 ; 조윤철 옮김 / 포토스페이스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 (The) DIY guide to social media marketing : 대한민국 SNS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온라인 마케터! 2012 / 이상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 Internet marketing for fashion product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 Internet marketing for fashion product 2011 / 정인희 ; 채진미 ; 김지연 ; 문희강 ; 이미아 ; 지혜경 ; 김현숙 ; 주윤황 지음 / 교문사
(강한 기업의 조건) SCM  : 글로벌 기업의 핵심은 물류로 통한다 (강한 기업의 조건) SCM : 글로벌 기업의 핵심은 물류로 통한다 2011 / 고창범 지음 / 예문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물류와 SCM의 이해 : Supply Chain Management 2013 / 양창호 저 / 박영사
주식회사법  : 판례와 이론 주식회사법 : 판례와 이론 2010 / 홍복기 , 권재열 , 김성탁 , 박세화 , 심영 [공]저 / 박영사
페이스북 시대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페이스북 시대 :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비즈니스와 마케팅 2010 / 클라라 샤이 지음 ; 전성민 옮김 / 한빛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2007 / 노전표 지음 / 북코리아
페이스북 마케팅 : 실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매뉴얼 페이스북 마케팅 : 실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매뉴얼 2011 / 크리스 트레드어웨이 ; 메리 스미스 공저 ; 최기원 ; 도선화 공역 / 아르고나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