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피터 드러커, 잭 웰치와 함께 '금세기 가장 위대한 경영 구루'로 꼽히는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키의 4년 만의 신작. ‘수요’를 만드는 비밀에 관한 이 책은 <수익지대> <가치 이동> <업사이드> 등 이미 세계 시장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전작들의 교훈을 집대성한 것으로, 에이드리언 경영학의 ‘화룡점정’과 같은 책이다. 이 책은 수요를 창조하는 데 있어 리더와 조직이 실천해야 할 6가지 프로세스를 제시하고, 그러한 수요를 발견하는 가장 큰 기회이자 재료는 ‘과학적 발견’에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옮긴이의 말

서문 수요의 미스터리
비디오 연체료와 넷플릭스의 탄생
‘노키아1100’이 이끈 남아시아 경제의 변화
폭발적인 수요 창출의 비밀
그들은 거울을 본다

제1장 매력|Magnetic
집카, 새로운 자유를 발명하다
보잘것없는 제품으로는 어엿한 제품을 이길 수 없다
자유의 상징 ‘자가용 승용차’를 어떻게 ‘집카’로 바꿀 것인가
우연히 많은 자동차를 가지게 되었을 뿐
예상 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웨그먼스, 따분한 식료품점을 매력적으로 만들다
20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매력적인 슈퍼마켓
‘훌륭한 음식을 누리는 기쁨’을 선사한다
모든 직원을 수요 창조자로 만드는 시스템
따라 올 수 없는 탁월한 성공의 비밀
출시와 동시에 개선하라
오픈 첫날에도 마치 오래 있었던 것처럼 원활하게
감성적 연결 없는 고객 만족은 의미가 없다

제2장 고충지도|Hassle Map
‘원 클릭 세계’로 가는 길고 험한 길
잠자는 수요를 깨우는 법
무엇으로 그들의 고충을 처리해줄 것인가
블룸버그의 서비스 ‘보너스를 줘도 포기 못 해!’
블룸버그, 메릴린치의 ‘트집 잡기’로 성공의 날개를 달다
“우리 제품에는 매뉴얼이 없습니다”
케어모어, 헬스케어의 흩어진 점들을 연결하다
이익보다 사람을 우선하면 이익을 낼 수 있다
조정과 통합의 전문가 ‘포괄치료사’
지속 가능한 수요 창출의 길을 열다

제3장 배경스토리|Backstory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킨들의 뒷면
왜 리브리는 실패하고 킨들은 성공했나
불완전한 제품의 저주
제프 베조스가 발견한 시장
30년 만에 거대한 수요의 문을 열어젖히다
테트라팩, 배경스토리 바깥으로 걸어나오다
얼굴 없는 혁명
왜 미국에선 먹히지 않을까?
조용한 습격, 소비자는 모르지만 기업은 다 아는
최초의 고객에게 매력을 어필하라
고객의 고객이 원하는 것

제4장 방아쇠|Trigger
넷플릭스와 200년 된 비밀병기
왜 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을까?
아무도 생각지 못했던 성공의 비밀 병기
‘익일 배달’의 꿈을 완성시킨 넷플릭스의 봉투
잠자던 골리앗의 반격
새로운 시장, 새로운 도전자
네스프레소와 예전엔 거의 없던 수요
네슬레의 비밀 실험실
커피 세계로 가는 관문이 되다
수요를 폭발적으로 확산시킨 결정적 방아쇠
고객에게 제품을 좋아할 기회를 주어라
새로운 시장을 여는 유일한 열쇠는 ‘시도하는 것’

제5장 궤도|Trajectory
더 빨리 더 스마트하게: 티치포아메리카, 교육의 수요를 재편하다
성장의 가속도를 붙이는 수요의 불꽃
스물한 살 대학생이 발견한 거대한 기회
웬디 코프의 ‘궤도적 사고’
예술의 영역을 과학의 영역으로
새로운 도전 과제
최고의 점심: 프레타망제와 완벽한 샌드위치를 위한 탐험
뿌리칠 수 없는 프렛의 유혹
출시와 동시에 개선의 상승 궤도를 준비하라
최고를 유지하며 확장하는 법

제6장 다변화|Variation
“교향곡을 팝니다”: 음악이 전부는 아니다
‘평균 고객’은 없었다
의외의 방아쇠
시애틀 오페라단, 한 번에 한 명씩 관객을 늘리다
‘오페라가 학교에 간다’
젊은 관객을 오페라로 끌어모으다
작은 기적
구멍가게에서 제8의 불가사의라는 유로스타까지
거대 기업의 틈바구니에서 살아남는 구멍가게들의 전략
유로스타의 첫 출발 ‘아무도 오지 않았다’
얼굴을 맞대고 불만에 귀 기울여라
완벽한 만족을 위한 기술 혁신
성장이 성장을 견인한다
유로스타의 부활
다변화의 5가지 전략

제7장 출시: 수요의 아킬레스 건
혁신의 결정체 ‘인사이트’는 왜 실패했을까
출시 실패의 연대기에 포함될 것인가, 성공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것인가
사람들은 자기가 믿는 것을 본다
실패의 악몽을 미리 연습하라
출시의 달인들은 계획적으로 실패한다
수요 창조자들의 일곱 가지 습관
기적은 없다

제8장 포트폴리오: “아무도 모른다”
치명적인 실패의 징후 “괜찮군요”
픽사 스타일 “그렇습니다, 그리고”
공동 작업에서 창의력과 통찰을 발휘하는 법
불확실한 감을 과학적 시스템으로
바겔로스의 수요 창조 시스템
클라이너 퍼킨스 ‘원대한 도전 지도’

제9장 거대한 불꽃: 과학적 발견과 수요의 미래
수요의 에베레스트
변두리 연구소에서 열어젖힌 혁명적 수요의 세계
사라져가는 발견의 엔진들
지도 없이 떠나는 탐험, 그리고 거대한 수요
누가 내일의 수요를 창조할 것인가
듀엘의 미신

에필로그: 내일의 수요는 무엇이 창조하는가
참고문헌
인덱스
감사의 글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단번에 고객을 사로잡는) 한마디 2011 / 송숙희 지음 / 팜파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디맨드 : 세상의 수요를 미리 알아챈 사람들 2012 / 에이드리언 슬라이워츠 ; 칼 웨버 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2017 / 저자: 신지용 / 탑북스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넥스트 밸류 : 대한민국 가치의 대이동 2023 / 지음: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 / 김영사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2010 /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옮김 / 비즈니스맵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여자는 무엇을 더 원하는가 : 보스턴컨설팅그룹의 여성 소비트렌드 보고서 2010 / 마이클 실버스타인, 케이트 세이어 지음 ; 보스턴컨설팅그룹 서울사무소 옮김 / 비즈니스맵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알에이치코리아)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알에이치코리아)
(Catch up) 2012 대한민국 소비자 생각읽기 (Catch up) 2012 대한민국 소비자 생각읽기 2011 /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 지음 / 지식노마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나는 세계일주로 경제를 배웠다 2011 / 지음: 코너 우드먼 ; 옮김: 홍선영 / 갤리온
왜 우리는 불평등을 감수하는가?  : 가진 것마저 빼앗기는 나에게 던지는 질문 왜 우리는 불평등을 감수하는가? : 가진 것마저 빼앗기는 나에게 던지는 질문 2013 / 지그문트 바우만 지음 ; 안규남 옮김 / 동녘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1-2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1-2 2001 / 프리드리히 니체 저 ; 김미기 옮김 / 책세상
할리우드 : 그녀들의 이야기 할리우드 : 그녀들의 이야기 2020 / 질 S. 티에첸, 바바라 브리지스 [공] 지음 ; 조주희, Haein Alice Jo [공] 옮김 / 혜지원
강남 부자들  : 그들이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강남 부자들 : 그들이 부자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2011 / 고준석 지음 / 흐름출판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틀렸다  : 변화를 읽지 못하는 7가지 사각지대!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틀렸다 : 변화를 읽지 못하는 7가지 사각지대! 2010 / 매그너스 린드비스트 지음 ; 차미례 옮김 / 리베르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 마피아의 젊은 천재 보스가 들려주는 비즈니스 룰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라 : 마피아의 젊은 천재 보스가 들려주는 비즈니스 룰 2010 / 마이클 프란지스 지음 ; 최정임 옮김 / 쌤앤파커스
생각지도 못한 생각지도 생각지도 못한 생각지도 2011 / 유영만 지음 / 위너스북
(이순선 원장의) 산후조리에서 신생아 돌보기까지 (이순선 원장의) 산후조리에서 신생아 돌보기까지 2012 / 이순선 지음 / 효성출판사
배우를 위한 음성훈련 배우를 위한 음성훈련 2000 / 척 존스 지음 ; 허은;김숙경 공 옮김 / 예니
(완벽한 코드 작성을 위한) 클린 코드 :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완벽한 코드 작성을 위한) 클린 코드 :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2010 / 로버트 C. 마틴 지음 ; 박재호 ; 이해영 옮김 / 케이엔피북스
좋은 부모의 시작은 자기치유다 좋은 부모의 시작은 자기치유다 2009 / 비벌리 엔젤 지음 ; 조수연 옮김 / 책으로 여는 세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