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10인의 대학생이 직접 발로 뛰고 만나 기록한 10인의 광고인 이야기. 챕터를 10개로 나누었고 한 챕터는 각 인터뷰어 고유의 영역이다. 자신이 직접 원하는 인터뷰이를 섭외하고 질문지를 만들어 찾아가는 일대일 인터뷰 방식을 취했다. 전문 인터뷰어에 비해 사람을 만나본 경험도, 글을 써본 경험도 현저히 적지만 이들은 각자의 신선함과 개성으로 그들만의 매력을 뿜어낸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사 대학생, 자신을 광고하다 / 강준만

인터뷰 01 인문학으로 뿌린 씨앗 광고로 꽃피우다
대학생 이은비가 묻고 TBWA KOREA ‘ECD’ 박웅현이 답하다

인터뷰 02 '답다'는 것이 좋은 광고를 만든다
대학생 김송희가 묻고 이노션월드와이드 상무 김혜경이 답하다

인터뷰 03 트렌드를 만드는 그 광고, 그 남자 이야기
대학생 이보미가 묻고 와이즈벨 대표 이현종이 답하다

인터뷰 04 그녀에게 광고는 안티에이징
대학생 박신우가 묻고 포스트비쥬얼 대표 이지희가 답하다

인터뷰 05 명쾌함과 단호함으로 광고를 말하다
대학생 서가희가 묻고 이노션월드와이드 '캠페인스토리플래너' 남충식이 답하다

인터뷰 06 본질로 광고를 품다
대학생 구순모가 묻고 P★ORION SBU장 이용찬이 답하다

인터뷰 07 선先 광고, 현現 봉사, 후後 도전
대학생 이호길이 묻고 웰콤 전 대표 문애란이 답하다

인터뷰 08 정교수의 몇 장의 진술서
대학생 김이라가 묻고 금강오길비그룹 전 부사장 정상수가 답하다

인터뷰 09 삽 하나로 성을 지은 열정을 만나다
대학생 이상하가 묻고 제일기획 AP 박신영이 답하다

인터뷰 10 뿌린 대로 거두리라
대학생 김소미가 묻고 빅앤트인터내셔널 대표 박서원이 답하다

맺음말 세상의 중심에서 광고로 말하다 / 전상민
Endnote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홍보야 울지 마라 : 베테랑 현직 논설위원이 알려주는 언론홍보법과 보도자료 작성 꿀팁 홍보야 울지 마라 : 베테랑 현직 논설위원이 알려주는 언론홍보법과 보도자료 작성 꿀팁 2020 / 지음: 김도운 / 리더북스
광고의 모든 것  : [청소년]  광고의 모든 것 : [청소년] 2024 / 글: 김재인 ; 그림: 위수연 / 그림씨
PR의 힘  = The power of public relations  :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의 중심 PR의 힘 = The power of public relations :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의 중심 2019 / 지은이: 김주호 / 커뮤니케이션북스
PR 직업 PR 직업 2014 / 지음: 김찬석 ; 이완수 ; 정나영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의 이해 광고의 이해 2011 / 김혜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의 이해 광고의 이해 2011 / 김혜성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광고하지 마라 광고하지 마라 2015 / 지음: 다바타 신타로, 혼다 데쓰야 ; 옮김: 황미숙 / 북카라반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 2011 / 전상민 외 지음 / 인물과사상사
겁나게 중요한 충고 : '왜 why'와 '무엇what'에 대해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결정적 충고 120가지 겁나게 중요한 충고 : '왜 why'와 '무엇what'에 대해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결정적 충고 120가지 2015 / 지음: 조지 로이스 ; 옮김: 박소원, 박유진 / 세종서적
광고의 불편한 진실 광고의 불편한 진실 2009 / 마르퀴즈 그룹 지음 ; 신광순 옮김 / 지성사
광고의 불편한 진실 광고의 불편한 진실 2009 / 마르퀴즈 그룹 지음 ; 신광순 옮김 / 지성사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2009 / 박웅현 ; 강창래 지음 / 알마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2009 / 박웅현 ; 강창래 지음 / 알마
광고로 읽는 인문학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광고로 읽는 인문학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슬기로운 광고생활 : 인문소양과 창의인성을 키우는 광고활용교육 2023 / 지음: 백승곤 / 민속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 혜민 스님과 함께하는 내 마음 다시보기.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 혜민 스님과 함께하는 내 마음 다시보기. 2015 / 지음: 혜민 스님 ; 그림: 우창헌 / 쌤앤파커스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광고심리학 광고심리학 2013 / 김재휘, 박은아, 손영화, 우석봉, 유승엽, 이병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1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