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제1장 마케팅의 이해
제1절 마케팅 개념의 이해
제2절 마케팅 관리철학의 발전
제3절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마케팅의 역할
제4절 마케팅의 핵심개념

제2장 마케팅과 사회
제1절 마케팅과 소비자
제2절 마케팅에 대한 시각
제3절 마케팅과 사회적 책임

제3장 마케팅 환경
제1절 마케팅 환경
제2절 내부환경
제3절 업무환경
제4절 거시환경

제4장 마케팅정보시스템
제1절 마케팅정보시스템
제2절 마케팅조사

제5장 소비자행동
제1절 소비자행동모델
제2절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제3절 관여도와 구매행동의 유형
제4절 구매의사결정과정

제6장 고객만족경영
제1절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제2절 고객만족경영의 선순환과 효과
제3절 고객만족경영의 성공과 실패
제4절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실천과제

제7장 전략계획
제1절 전략의 의의와 구성요소
제2절 사업포트폴리오 분석방법
제3절 마케팅전략

제8장 STP전략
제1절 STP 마케팅의 이해
제2절 시장세분화
제3절 표적시장 선정
제4절 포지셔닝

제9장 제품전략
제1절 제품에 대한 이해
제2절 신제품 개발과 관리
제3절 제품수명주기
제4절 상표와 포장관리

제10장 가격전략
제1절 가격에 대한 이해
제2절 가격결정방법
제3절 가격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제4절 가격전략의 수행

제11장 유통경로전략
제1절 유통경로의 본질과 유용성
제2절 유통경로의 설계
제3절 수직적 마케팅시스템
제4절 도매상과 소매상
제5절 물적유통관리

제12장 촉진전략
제1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통합적 관리
제2절 광고
제3절 판매촉진
제4절 인적판매
제5절 PR

제13장 CRM(고객관계관리)
제1절 CRM의 이해
제2절 CRM의 단계
제3절 데이터베이스 마케팅(CRM의 실현수단)

제14장 마케팅 영역의 확장
제1절 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제2절 인터넷 마케팅
제3절 국제마케팅

부록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로빈후드 마케팅 : 기업전략에서 발견한 10가지 공익마케팅 법칙 2015 / 지음: 캐티야 안드레센 ; 옮김: 박세연 / 나남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 마케팅 리스타트 = Marketing restart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믹스 = MIX 믹스 =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Principles of marketing : theory and practice 2011 / 안운석 ; 장형섭 공저 / 대진
(스마트시대) 콘텐츠마케팅론  = Contents marketing (스마트시대) 콘텐츠마케팅론 = Contents marketing 2012 / 안종배 지음 / 박영사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안태용 / 미다스북스
I am a Marketer : 프로마케터의 현장멘토링 I am a Marketer : 프로마케터의 현장멘토링 2015 / 지음: 안혜령 / 청년정신
유튜브 컬처 : 유튜브는 왜 항상 이기는가? 유튜브 컬처 : 유튜브는 왜 항상 이기는가? 2018 / 지음: 케빈 알로카 ; 옮김: 엄성수 / 스타리치북스
설득의 배신  : 설득의 배신 : "그들이 원한 건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다" 2012 / 케빈 앨런 지음 ; 이은주 옮김 / 레디셋고
설득의 배신  : 설득의 배신 : "그들이 원한 건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다" 2012 / 케빈 앨런 지음 ; 이은주 옮김 / 레디셋고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 2014 / 장하준 지음 ; 김희정 옮김 / 부키
(21C)리더십의 새로운 패러다임 (21C)리더십의 새로운 패러다임 2001 / 이강옥 ; 송경용 ; 노언필 공저 / 무역경영사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0 / 안광호 ; 하영원 ; 박흥수 공저 / 학현사
경영학원론  = Business and management 경영학원론 = Business and management 2011 / 임창희 저 / 학현사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2006 / 김범종 ; 박승환 ; 송인암 ; 황용철 [공]지음 / 大經
CRM을 넘어 PRM으로 CRM을 넘어 PRM으로 2003 / 박세정 저 / 새로운제안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손에 잡히는) 유통 마케팅 2006 / 원저자: かんき出版編集部十ビシグペン ; 편저자: 오세조 / 중앙경제평론사
경영학 연습 경영학 연습 2010 / 정순진 저 / 法文社
위대한 경제학자들의 생애와 사상 위대한 경제학자들의 생애와 사상 2008 / P. 새뮤얼슨 ; W. 바넷 엮음 ; 함정호 ; 진태홍 옮김 / 지식산업사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서비스 마케팅 = Service marketing 2013 / 이유재 지음 / 학현사
경제사  : 세계화와 세계 경제의 역사  = Economic history : a history of globalization and the world economy 경제사 : 세계화와 세계 경제의 역사 = Economic history : a history of globalization and the world economy 2014 / 송병건 지음 / 해남
(디지로그시대의) 인적자원관리  = Human resource management (디지로그시대의) 인적자원관리 = Human resource management 2012 / 공저자: 박성수, 황호영, 김공수, 이경근, 전명숙, 채준호 / 박영사
리더십 입문서 : 리더십 사상, 이론, 원리 리더십 입문서 : 리더십 사상, 이론, 원리 2013 / 윤종성 지음 / 시간의물레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유토피아인가,디스토피아인가?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 유토피아인가,디스토피아인가? 2004 / 조지 리처 지음 ; 김종덕 옮김 / 시유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2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