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 행동 분야의 세계 최고 전문가 중 하나인 필립 그레이브스(Philip Graves)가 시장조사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결과를 절대로 믿으면 안 되는 이유를 상세히 밝힌다. 뉴 코크(New Coke)부터 GM, 마텔(Mattel), 밀레니엄 돔(Millennium Dome)에 이르기까지 조사 중심적인 사고가 경험과 증거, 판단력을 흐려놓은 결과 엄청나게 비싼 대가를 치렀던 경우와, 베일리스(Baileys)와 “닥터 후(Dr.Who)”처럼 시장 조사 결과를 무시함으로써 아이러니컬하게도 대단한 성공을 거둔 경우들을 보여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핫트렌드 2011  : 共진화, 함께 손잡아라, 더 영리해질 것이다 핫트렌드 2011 : 共진화, 함께 손잡아라, 더 영리해질 것이다 2010 / 한국트렌드연구소 ; PFIN 지음 / 웅진씽크빅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2019 / 지음: 황성욱 / 휴먼큐브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2019 / 지음: 황성욱 / 휴먼큐브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Age friendly 2022 대한민국이 열광할 시니어 트렌드: Age friendly 2020 / 지음: 고려대학교 고령사회연구센터 / 비즈니스북스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소비자 행동론 = Consumer behavior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소비자 행동론 = Consumer behavior 2017 / 지음: 고민정 ; 김용진 / 생능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 90년대생 이커머스 기획자가 직접 말하는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 90년대생 이커머스 기획자가 직접 말하는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 90년대생 이커머스 기획자가 직접 말하는 90년대생 소비 트렌드 2020 : 90년대생 이커머스 기획자가 직접 말하는 2019 / 지음: 곽나래 / 더퀘스트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소비자학? : 시장조사의 신화, 소비자에 대한 진실, 쇼핑의 심리학 2011 / 필립 그레이브스 지음 ; 황혜숙 옮김 / 좋은책들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2012 /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작고 멋진 발견 : 빅데이터가 찾지 못한 소비자 욕망의 디테일 2018 / 지음: 김철수 / 더퀘스트
감정을 팔아라  : 마케팅을 결정하는 소비 감정의 힘 감정을 팔아라 : 마케팅을 결정하는 소비 감정의 힘 2019 / 지음: 김해룡, 안광호 / 원앤원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수퍼컨슈머 = Super consumer : 초디지털 시대의 미래소비자 2020 / 지음: EY한영산업연구원 / 알에이치코리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지음: BC카드 빅데이터센터 / 미래의창
비대면 비즈니스 트렌드: 아주 오래된 미래, 언택트 쇼크 비대면 비즈니스 트렌드: 아주 오래된 미래, 언택트 쇼크 2020 / 지음: 김동현, 마정산 / 정보문화사
노인을 위한 시장은 없다 : 고령화의 공포를 이겨 낼 희망의 경제학 노인을 위한 시장은 없다 : 고령화의 공포를 이겨 낼 희망의 경제학 2019 / 지음: 조지프 F. 코글린 ; 옮김: 김진원 / 부키
위장환경주의 : '그린'으로 포장한 기업의 실체 위장환경주의 : '그린'으로 포장한 기업의 실체 2018 / 카트린 하르트만 지음 ; 이미옥 옮김 / 에코리브르
내가 공부를 못 하는 진짜 이유 : 마음에 난 상처 때문에 공부하기 힘든 십대들을 위한 독서치료 에세이 내가 공부를 못 하는 진짜 이유 : 마음에 난 상처 때문에 공부하기 힘든 십대들을 위한 독서치료 에세이 2015 / 박민근 지음 ; 김나경 만화 / 팬덤북스
지구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 1년 넘게 여자로 살아본 한 남자의 '여자사람' 보고서 지구에서 여자로 산다는 것 : 1년 넘게 여자로 살아본 한 남자의 '여자사람' 보고서 2015 / 크리스티안 자이델 지음 ; 배명자 옮김 / 지식너머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최강소비권력) Z세대가 온다 : Z세대를 사로잡는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프롬 ; 앤지 리드 ; 옮김: 임가영 / 홍익출판사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광고론 = Advertising : 알수록 재미있는 광고 이야기 2012 / 한광석, 백승록 공저 / 글로벌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기상천외한 마케팅수업 = Amazing marketing lessons :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의 3가지 가르침 2011 / 고세키 나오키 지음 ; 김정화 옮김 / 길벗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데스노트에 이름을 쓰면 살인죄일까? =  Am i a murderer if I write down his name on the Deathnote?  : 대중문화 속 법률을 바라보는 어느 오타쿠의 시선 데스노트에 이름을 쓰면 살인죄일까? = Am i a murderer if I write down his name on the Deathnote? : 대중문화 속 법률을 바라보는 어느 오타쿠의 시선 2011 / 김지룡 ; 정준욱 ; 갈릴레오 SNC 지음 / 비전비엔피·애플북스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 2004 / 이기호, 박호인, 권방현 공저 / 貿易經營社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시장을 움직이는)49가지 마케팅의 법칙 : 소비자의 사고와 마음을 지배하는 뉴로 마케팅의 비밀 2010 / 정연승 지음 / 한스미디어
(디지로그시대의) 인적자원관리  = Human resource management (디지로그시대의) 인적자원관리 = Human resource management 2012 / 공저자: 박성수, 황호영, 김공수, 이경근, 전명숙, 채준호 / 박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