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초의 소비자 한 명이 다른 소비자를 불러오고 그들이 만든 하나의 네트워크가 무수히 증가하면서 만들어낸 바이럴 루프 구조로 성장한 기업과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뉴욕대 저널리즘학과의 아담 페넨버그 교수가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이베이, 페이팔, 핫메일 등 바이럴 루프 구조로 성장한 기업의 창업자와 투자자를 심층 인터뷰하여 집필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어판 서문 - 한국의 독자 여러분께
추천의 글 - 바이럴 루프, 새로운 시대를 이해하는 핵심개념

프롤로그 바이러스처럼 퍼져 가는 바이럴의 세계 - ‘10점 만점에 10점’ 사람들의 외모를 평가하는 ‘핫오아낫’

들어가는 글 선거의 승패를 좌우하는 바이럴의 힘 - 바이럴 루프를 기반으로한 오바마의 풀뿌리 선거전략

Part 1 바이럴 비지니스
Chapter 1 터퍼웨어와 폰지 사기단 - 최초의 바이럴 모델 출현
Chapter 2 최초의 온라인 바이럴 루프 - 인터넷 붐을 점화한 불꽃, 모자이크와 넷스케이프
Chapter 3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바꾼 바이럴 루프 - 바이럴 평원 위에 성장한 디지털 자아

Part 2 바이럴 마케팅
Chapter 4 끝없이 퍼져 가는 바이럴 광고 - 바이럴이 된 꼬리말, ‘P.S. 사랑해요. 핫메일에서 무료 이메일을 만드세요’
Chapter 5 사용자의 공감이 ‘좋고 나쁨’을 결정하는 시대 - 집단 큐레이션과 기술혁신의 주기
Chapter 6 마케팅 전략이 된 바이럴 동영상 - 바이럴 동영상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Part 3 바이럴 네트워크
Chapter 7 이베이와 확장의 문제 - 여기서 멈추느냐 더 성장하느냐
Chapter 8 최초의 얹혀진 바이럴 네트워크: 페이팔 - 바이럴 시너지와 올스타 네트워크 전쟁
Chapter 9 얹고 얹히면서 퍼져간 바이럴 네트워크:플리커, 마이스페이스, 유튜브 - 올리고 공유하고 퍼가고 가입하고
Chapter 10 폭발적으로 증가한 비보의 바이럴 계수 - 어이없을 정도로 빠른 비보의 바이럴
Chapter 11 페이스북과 바이럴 클러스터 - 페이스북과 소셜 그래프
Chapter 12 바이럴 루프 기업의 생존 전략 - 전통적 배너 광고의 종말과 소셜 네트워크의 수익 모델 찾기

에필로그 인류, 바이럴 생물체로 바이럴 행성과 공존하다 - 바이럴 루프와 닮은 인류의 인구 증가 패턴

바이럴 루프 기업 리스트 바이럴 루프로 성장한 회사부터 비영리 기업까지

역자후기
찾아보기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구글 애널리틱스 : 웹 로그 분석의 시작과 끝 2013 / 브라이언 클리프튼 지음 ; 박종채 ; 이세현 [공]옮김 / 에이콘
페이스북 마케팅 : 실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매뉴얼 페이스북 마케팅 : 실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매뉴얼 2011 / 크리스 트레드어웨이 ; 메리 스미스 공저 ; 최기원 ; 도선화 공역 / 아르고나인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 Internet marketing for fashion product 패션 상품의 인터넷 마케팅 = Internet marketing for fashion product 2011 / 정인희 ; 채진미 ; 김지연 ; 문희강 ; 이미아 ; 지혜경 ; 김현숙 ; 주윤황 지음 / 교문사
(90일 만에 내 회사를 고수익으로 바꾸는) 1인 식품기업으로 비상식적 온라인 유통 트리플 시스템 만들기 (90일 만에 내 회사를 고수익으로 바꾸는) 1인 식품기업으로 비상식적 온라인 유통 트리플 시스템 만들기 2020 / 지음: 티핑파인더 / 창조와지식
나는 해외쇼핑으로 쇼핑 다이어트 한다  : 초보자를 위한 해외쇼핑몰 이용 가이드 나는 해외쇼핑으로 쇼핑 다이어트 한다 : 초보자를 위한 해외쇼핑몰 이용 가이드 2012 / 퍼니샤퍼, 샵투, 부자킹 지음 / 코드미디어
나는 해외쇼핑으로 쇼핑 다이어트 한다  : 초보자를 위한 해외쇼핑몰 이용 가이드 나는 해외쇼핑으로 쇼핑 다이어트 한다 : 초보자를 위한 해외쇼핑몰 이용 가이드 2012 / 퍼니샤퍼, 샵투, 부자킹 지음 / 코드미디어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바이럴 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2010 / 아담 페넨버그 지음 ; 손유진 옮김 / 틔움출판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콘텐츠로 창업하라 : 빈손에서 성공하는 새로운 창업전략 2017 / 지음: 조 풀리지 ; 옮김: 강혜정 / 세종서적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2016 / 지은이: 풍요로움 / 아틀라스북스
노 필터 : 위기에도 10,000% 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노 필터 : 위기에도 10,000% 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2021 / 지음: 사라 프라이어; 옮김: 이경남 / RHK알에이치코리아
노 필터 : 위기에도 10,000% 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노 필터 : 위기에도 10,000% 성장, 인스타그램 시작과 성공 2021 / 지음: 사라 프라이어; 옮김: 이경남 / RHK알에이치코리아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스타트업 전성시대 : <플래텀>이 주목한 핫 스타트업 33 좌충우돌 솔직 토크 2016 / 지은이: 플래텀 미디어팀 / 북돋움
질문이 답이다  : 성공하는 마케팅의 5가지 황금법칙 질문이 답이다 : 성공하는 마케팅의 5가지 황금법칙 2013 / 지음: 앨런 피즈 ; 옮김: 민관식 / 이상biz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랑은 그렇게 끝나지 않는다 사랑은 그렇게 끝나지 않는다 2014 / 줄리언 반스 지음 ; 최세희 옮김 / 다산책방
여행자의쓰기 여행자의쓰기 2016 / 지음: 정숙영 / 예담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매출을 5배 올려주는)고일석의 마케팅 글쓰기 2015 / 고일석 지음 / 책비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아마존은 왜? 최고가에 자포스를 인수했나 2010 / 이시즈카 시노부 지음 ; 이건호 옮김 / 북로그컴퍼니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잘 파는 세일즈맨의)비밀 언어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기술 2014 / 댄 사이드먼 지음 ; 김정은 옮김 / 세종서적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메이커스 : 새로운 수요를 만드는 사람들 2015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윤태경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미래를 지배하는) 식스 픽셀 : 세계 최고 마케터들의 온라인 마케팅 2010 / 미치 조엘 지음 ; 서동춘 옮김 / 8.0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2015 / 지음: 조재형 / 한빛미디어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소셜 크리에이티브 = Social creative :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잊어라 2010 / 황성욱, DDB Korea 지음 / 마젤란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우피경제학 : 관계·명성·평판의 힘 2010 / 타라 헌트 지음 ; 김지영 ; 이경희 옮김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