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발행연도 -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44249
-
ISBN
9788947527774
-
형태
245 p. 27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제
>
경제이론/경제사상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을 계속하는 것은 ‘어둠 속에서 하는 술래잡기’와 마찬가지다. 이 책은 그 어둠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고자 나왔다. 소비자들이 어떤 니즈를 가지고 있는지 실증적이고 과학적인 데이터에 근거해 진단·분석했다. 고객의 채 1%도 되지 않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의 ‘독특한’ 취향에 관한 트렌드 리포트가 아니라, 전체 시장을 구성하는 일반 소비자(mass consumer)의 ‘리얼한’ 성향을 담은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images/uce/commmon/downArrow.svg)
PART 1 _ IT/자동차 INFORMATION TECHNOLOGY & CAR
이동통신
휴대용 디지털 기기
SNS가 마케팅 도구가 되려면?
경차와 에코차
PART 2 _ 미디어/여가생활 MEDIA & SPARE TIME
미디어
스포츠
여가생활
PART 3 _ 건강/라이프스타일 HEALTH & LIFESTYLE
건강관리
뷰티
커피
PART 4 _ 소비/행복 CONSUMPTION & HAPPINESS
샐러던트
자녀교육
자산관리
베이비부머
PART 5 _ DISTRIBUTION CHANNEL
유통 채널
착한 소비
행복한 소비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1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