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한 채 사업을 계속하는 것은 ‘어둠 속에서 하는 술래잡기’와 마찬가지다. 이 책은 그 어둠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고자 나왔다. 소비자들이 어떤 니즈를 가지고 있는지 실증적이고 과학적인 데이터에 근거해 진단·분석했다. 고객의 채 1%도 되지 않는 트렌드세터(trendsetter)의 ‘독특한’ 취향에 관한 트렌드 리포트가 아니라, 전체 시장을 구성하는 일반 소비자(mass consumer)의 ‘리얼한’ 성향을 담은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_ IT/자동차 INFORMATION TECHNOLOGY & CAR
이동통신
휴대용 디지털 기기
SNS가 마케팅 도구가 되려면?
경차와 에코차

PART 2 _ 미디어/여가생활 MEDIA & SPARE TIME
미디어
스포츠
여가생활

PART 3 _ 건강/라이프스타일 HEALTH & LIFESTYLE
건강관리
뷰티
커피

PART 4 _ 소비/행복 CONSUMPTION & HAPPINESS
샐러던트
자녀교육
자산관리
베이비부머

PART 5 _ DISTRIBUTION CHANNEL
유통 채널
착한 소비
행복한 소비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대한민국을 브랜딩하라 = Branding Korea : 성장의 열쇠, 국가 브랜딩에 있다 2014 / 지음: 홍성태 / momentum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지음: 황조은 / 한국경제신문: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브랜드 아틀라스 : 브랜딩 마케팅 불변의 법칙 55 2011 / 앨리나 휠러, 조엘 카츠 지음 ; 한수영 옮김 / 시그마북스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트렌드 헌터 = Trend hunter 2010 / 제레미 구체 지음 ; 정준희 옮김 / 리더스북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1 대한민국 소비지도)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 소비 심리와 시장 트렌드 흐름 읽는 법 2010 / 김난도, 최인수, 윤덕환 지음 / 한국경제신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모두 같은 달을 보지만 서로 다른 꿈을 꾼다 : 트레이더 김동조의 마켓 일기 2020 / 지음: 김동조 / Outsight(아웃사이트)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트렌드 히치하이킹 = Trend hitchhiking 2010 / 김용섭 지음 / 김영사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지음: 디 아이 컨설턴트 ; 에노모토 아츠시 ; 구스모토 다카히로 ; 옮김: 김지영 / 다산북스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Location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지음: 디 아이 컨설턴트 ; 에노모토 아츠시 ; 구스모토 다카히로 ; 옮김: 김지영 / 다산북스
미래의 소비자들 미래의 소비자들 2006 / 마틴 레이먼드 지음 ; 박정숙 옮김 / 에코비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인스타그램 마케팅 = Instagram marketing 2018 / 지음: 양성길, 최재용 / 원앤원북스
젊은 부자 : 젊어서 돈 모으는 즐거움을 터득하라 젊은 부자 : 젊어서 돈 모으는 즐거움을 터득하라 2013 / 박종기 지음 / 청림출판
한국의 슈퍼리치  : 맨손에서 100억대 부자로, 신흥부자들의 1% 성공전략 한국의 슈퍼리치 : 맨손에서 100억대 부자로, 신흥부자들의 1% 성공전략 2012 / 신동일 지음 / 리더스북
졸업장 없는 부자들  : 하버드에서도 가르쳐주지 않는 스무살 부자수업 졸업장 없는 부자들 : 하버드에서도 가르쳐주지 않는 스무살 부자수업 2012 / 마이클 엘스버그 지음 ; 양성현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네이버 방문자 수 1위 블로그 그남자의) 블로그 & 키워드 마케팅 전략 (네이버 방문자 수 1위 블로그 그남자의) 블로그 & 키워드 마케팅 전략 2015 / 저자: 원동욱 / 앱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