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첫 저서 <공간의 문화정치학>을 통해 공간의 생성, 변천, 소멸 과정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분야를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한 저자가 이번에는 그러한 관점을 전국적으로 급속히 확산되는 장소마케팅 현상에 적용하여 장소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개념과 방법론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비효과)콘텐츠 마케팅 (나비효과)콘텐츠 마케팅 2008 / 안종배 지음 / 미래의창
롱테일 경제학 : 80/20법칙, 블루오션전략을 뛰어넘는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롱테일 경제학 : 80/20법칙, 블루오션전략을 뛰어넘는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2006 / 크리스 앤더슨 지음 ; 이노무브그룹...[등]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자동차 판매왕이 말해 주는)Top sales 17가지 비결 (자동차 판매왕이 말해 주는)Top sales 17가지 비결 2003 / 야마모토 카츠노리 저 ; 장선연 역 / 홍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역발상 마케팅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역발상 마케팅 2004 / 여준상 지음 / 원앤원북스
최고의 판매왕 : 무조건 팔리는 와다식 세일즈 최고의 판매왕 : 무조건 팔리는 와다식 세일즈 2004 / 지음: 와다 히로미 ; 옮김: 인트랜스 번역원 / 한언
(당신의 이름 석자가 기업이 되는) 세일즈 기법 (당신의 이름 석자가 기업이 되는) 세일즈 기법 2004 / 지음: 요시에 마사루 ; 옮김: 김은주 / 이코북
현대마케팅론 현대마케팅론 2001 / 유필화 ; 김용준 ; 한상만 공저 / 박영사
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 마케팅 전략 지역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 장소 마케팅 전략 2005 / 이무용 지음 / 논형
(소비자를 끄는)유통전략 (소비자를 끄는)유통전략 2001 / 이상욱 지음 / 현대문예
알파 고객을 잡아라 알파 고객을 잡아라 2008 / 이성동 지음 / 호이테북스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 2004 / 이용찬;신병철 지음 / 살림출판사
(21세기 시장선점을 위한)실버마케팅 (21세기 시장선점을 위한)실버마케팅 2004 / 이의훈;김숙응 공저 / 형설출판사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 이장우의 감성 마케팅 전략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하는 회사 : 이장우의 감성 마케팅 전략 2001 / 이장우 지음 / 더난출판사
10억의 세일즈 강의 10억의 세일즈 강의 2009 / 이정훈 지음 / 리더북스
한국의 영업왕 열전 : 19인의 영업왕이 알려주는 최고의 세일즈 노하우 한국의 영업왕 열전 : 19인의 영업왕이 알려주는 최고의 세일즈 노하우 2008 / 장승규 지음 / 살림비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도시마케팅 : 도시를 마케팅하라 도시마케팅 : 도시를 마케팅하라 2005 / 서구원 ; 배상승 [같이]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국토 이노베이션 시대가 열린다 : 지역·도시마케팅으로 보는 21세기 생존전략 국토 이노베이션 시대가 열린다 : 지역·도시마케팅으로 보는 21세기 생존전략 2005 / 황태규 ; 김형남 [공]지음 / 문화유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