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 책의 지은이인 탤런트 명로진은 2000년부터 살사 댄스를 추기 시작해서 살사 동호회 '오마이라틴'을 창립했고 세계를 돌아다니며 살사를 즐겼다. 이 책은 살사 마니아로서, 르네상스 맨으로서, 그리고 호기심 가득하고 친절한 저 라티노의 정신을 품은 사람으로서 지난 5년 동안 살사를 추면서 느끼고 생각했던 것을 기록한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레저볼링 레저볼링 2002 / 류호영 ; 강신 ; 윤필규 공저 / 대경북스
시작해!! 볼링 : 곁에 두고 그냥 읽자, 볼링이 시작된다 시작해!! 볼링 : 곁에 두고 그냥 읽자, 볼링이 시작된다 2022 / 지음: 서동휘 [외] / bs :
핀헌터와 1:1 트레이닝 핀헌터와 1:1 트레이닝 2019 / 글: 이기성 / 투나미스
눈높이 볼링교실 눈높이 볼링교실 2003 / 정철규 ; 김형석 [공]저 / 홍경
눈높이 볼링교실 눈높이 볼링교실 2003 / 정철규 ; 김형석 [공]저 / 홍경
댄스스포츠 용어사전  = Dancesport terminology 댄스스포츠 용어사전 = Dancesport terminology 2017 / 저: 김두련 / 혜민라이프
에어로빅 댄스의 원리 에어로빅 댄스의 원리 1998 / 마정순 ; 이희선 공편저 / 한학문화
명로진의 댄스 댄스 댄스 명로진의 댄스 댄스 댄스 2005 / 명로진 지음 / 명상
레츠고 힙합 레츠고 힙합 2000 / Moon project 편 / 태을출판사
힙합댄스  = Hiphop dance guidance 힙합댄스 = Hiphop dance guidance 2016 / 편: Moon project / 太乙出版社
서양 스트리트 댄스의 역사 서양 스트리트 댄스의 역사 2023 / 지음: 박성진 / 상상
(신나게 배우는)살사댄스 (신나게 배우는)살사댄스 2006 / 변성환 ; 주소연 [공]글 ; 홍학순 그림 / 시대의창
(신나게 배우는) 살사 댄스  = Salsa dance. 2, 뉴욕의 향기 살사 온 투 (신나게 배우는) 살사 댄스 = Salsa dance. 2, 뉴욕의 향기 살사 온 투 2009 / 글쓴이: 성종민 ; 김시흥 ; 변성환 ; 그린이: 박유진 / 타임스퀘어
벨리댄스 다이어트 벨리댄스 다이어트 2005 / 오야 지음 ; 홍광석 사진 / 웅진지식하우스
춤에 빠져들다 춤에 빠져들다 2004 / 이용숙 지음 / 열대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혜민쌤의)스트럼스타일 = Strum style : 김광석 편 (혜민쌤의)스트럼스타일 = Strum style : 김광석 편 2014 / 혜민쌤 지음 / SRMusic
더불어 춤, 땅고  : 소통과 공감의 기술 더불어 춤, 땅고 : 소통과 공감의 기술 2014 / 이기현 지음 / 학민사
4분의 기적  : 타바타 운동법 4분의 기적 : 타바타 운동법 2013 / 애슐리 칼라임 지음 ; 아놀드 홍 편역 / 초록물고기
탱고 레슨 탱고 레슨 2010 / 화이 지음 / 오푸스
사교댄스 스텝 척척박사 사교댄스 스텝 척척박사 2001 / 허대경 저 / 일광
댄스스포츠, 자이브-종합편 댄스스포츠, 자이브-종합편 2002 / 한명호 저 / 두원미디어
즐거운 클래식 기타. 1-3 : 초급편 즐거운 클래식 기타. 1-3 : 초급편 2008 / by Byung Hoon, Heo / 디자인기타
장호열의 댄스스포츠 스쿨 장호열의 댄스스포츠 스쿨 2008 / 장호열 지음 / 김영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 레드스톤 가이드 2018 / [편]: Mojang ; 번역: 김성원 / 영진닷컴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19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 역자: 추성호, 성진, 감나무 / 영진닷컴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하는)모바일 게임 기획의 모든 것 2020 / 지음: 최주홍 / 영진닷컴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외 / 문화과학사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마인크래프트 : 마법과 물약 가이드. 6 2018 / Mojang AB ; 번역: 이주안 / 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마인크래프트)건축 가이드. [1], 테마파크 2019 / 지은이: 모장 AB; 옮긴이: 이주안 / 영진닷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플레이, 즐거움의 발견 : 우울한 현대인이 되찾아야 할 행복의 조건 2010 / 스튜어트 브라운, 크리스토퍼 본 지음 ; 윤미나 옮김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만화로 보는 비디오 게임의 역사 2018 / 글: 조너선 헤네시 ; 그림: 잭 맥고언 ; 번역: 박중서 / 계단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콘솔 워즈 : 세가 vs 닌텐도 세기의 전쟁 2017 / 블레이크 J. 해리스 지음 ; 이미령 옮김 / 길벗
게임의 심리학 게임의 심리학 2017 / 지음: 규리네 / 루비페이퍼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우주인 / 루비페이퍼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81년생 마리오 : 추억의 게임은 어떻게 세상물정의 공부가 되었나? 2017 / 엮은이: 인문학협동조합 / 요다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한국형 디지털 스토리텔링 2005 / 이인화 지음 / 살림출판사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