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언리얼 엔진은 매우 수준 높은 표현이 가능한 3D 게임 엔진이지만 그만큼 능숙하게 다루기가 어렵다. 어떻게 하면 언리얼 엔진을 쉽게 배울 수 있을까? 이 책은 언리얼 엔진이나 3D 게임 개발을 처음 접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 5의 새로운 기능을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유용한 설명과 단계별 실습을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 = core ethereum programming 2018 / 지음: 박재현 ; 오재훈 / 제이펍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쿠버네티스 시작하기 2023 / 지음: 브렌던 번스 [외] ; 옮김: 이준 / 에이콘 :
게임 엔진 블랙 북: 둠 게임 엔진 블랙 북: 둠 2021 / 지음: 파비앙 상글라르; 옮김: 박재호 / 한빛미디어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2021 / [공]지음: 서종원, 김연호, 강은숙 / 길벗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 랭체인, 오픈AI API, 스트림릿으로 8가지 서비스 구현까지  랭체인으로 LLM 기반의 AI 서비스 개발하기 : 현직 AI specialist에게 배우는 RAG! : 랭체인, 오픈AI API, 스트림릿으로 8가지 서비스 구현까지 2024 / 지음: 서지영 / 길벗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2017 / 지음: 송호정,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Do it!)스위프트로 아이폰 앱 만들기 : 입문 2019 / 지음: 송호정, 이범근 / 이지스퍼블리싱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따라 하며 배우는) 언리얼 엔진 5 입문 : 머티리얼과 블루프린트 기초부터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적용까지 2024 / 지음: 쇼다 츠야노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쿠버네티스 교과서 : 기초부터 운영까지, 실전에 강한 쿠버네티스 사용법! 2023 / 지음: 엘튼 스톤맨 ; 옮김: 심효섭 / 길벗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입문 :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히는 2D&3D 게임 개발 2019 / 지음: 아라카와 다쿠야, 아사노 유이치 ; 옮김: 윤준 / 한빛미디어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위한)쿠버네티스 실전 프로젝트 : 아마존 EKS로 배우는 데브옵스 및 IaC 기반 서비스 배포와 관리 2021 / 아이자와 고지 , 사토 가즈히코 지음 ; 박상욱 옮김 / 동양북스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더 나은 프로그래밍을 위한) 코드골프 2015 / 야나이 마사카즈 지음 ; 손정도 ; 김정현 옮김 / 한빛미디어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던 애플리케이션 빌드, 배포, 스케일링하기 2021 / 지음: 존 어런들, 저스틴 도밍거스 ; 옮김: 최경현 / 한빛미디어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스테이지, 퍼즐, 보스를 공략하는) 유니티 2D 게임 공작소 2015 / 오노 고지 지음 ; 김범준 옮김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 2017 / 유발 하라리 지음 ; 김명주 옮김 / Harvill Secker
구덩이 구덩이 2012 / 안드레이 플라토노프 지음 ; 정보라 옮김 / 민음사
멀티플라이어 : 어떻게 사람들의 역량을 최고로 끌어내는가 멀티플라이어 : 어떻게 사람들의 역량을 최고로 끌어내는가 2019 / 지음: 리즈 와이즈먼 ; 옮김: 이수경 / 한국경제신문
도커 교과서 도커 교과서 2022 / 지음: 엘튼 스톤맨; 옮김: 심효섭 / 길벗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2018 / 지음: 이득우 / 에이콘
(키워드로 완성하는) AI 아트 테크닉 with 미드저니, 니지저니 : 게임, 그림책, 웹소설, 디자인 소품에 인공지능 그림 활용하기 (키워드로 완성하는) AI 아트 테크닉 with 미드저니, 니지저니 : 게임, 그림책, 웹소설, 디자인 소품에 인공지능 그림 활용하기 2024 / 지음: 권경열 / Jpub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유튜브, 공모전, 선거 영상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기획 실무 프리미어 프로 & 애프터 이펙트 CC 2021 / 지음: 김기범, 김경수 / 영진닷컴
디지털 라이팅&렌더링 디지털 라이팅&렌더링 2019 / 지음: 제레미 번 ; 옮김: 오영관 / 성안당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인생 맥스 & 언리얼 교과서 : 3D 그래픽의 신세계 3ds Max 2024로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 인생 맥스 & 언리얼 교과서 : 3D 그래픽의 신세계 3ds Max 2024로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 2023 / 외 지음: 박현상 / 성안당
(성인을 위한) 반주 비기닝. 1 : 실용 반주의 큰 즐거움 / 코드 반주의 시작 (성인을 위한) 반주 비기닝. 1 : 실용 반주의 큰 즐거움 / 코드 반주의 시작 2021 / 저자: 송은정 / 음악세계
Fundamental C++ 프로그래밍 원리  : 기초부터고급까지 Fundamental C++ 프로그래밍 원리 : 기초부터고급까지 2015 / 지음: 김화수 / 혜지원
아이폰 프로그래밍 앱 제작 쉽게 따라 하기  = iPhone app programming  : ios9, Xcode 7.X 지원 아이폰 프로그래밍 앱 제작 쉽게 따라 하기 = iPhone app programming : ios9, Xcode 7.X 지원 2016 / 저: 장해인 / Wowbooks(와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