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최상의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고자 하는 실무자들의 가이드다. 인지심리학 박사이자 프로덕트 디자이너인 저자는 고객 경험이 고객의 마음에서 다차원적으로 일어나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2006 / 김근종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 상위 1%의 압도적 대화법 2022 / 지음: 김형준 / 떠오름
(고객전략리더를 위한) CRM 에센셜: 미래 경영자를 위한 고객전략 지침서 (고객전략리더를 위한) CRM 에센셜: 미래 경영자를 위한 고객전략 지침서 2014 / 지은이: 김형수 / 한나래플러스 :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2017 / 지음: 켄 블랜차드, 캐시 커프, 비키 할시 ; 옮김: 이제용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2006 / 지음: 신윤순 / 다산북스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2020 / 지음: 안태용, 정진희, 박진호 / 나비의활주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2023 / 지음: 존 웰런; 옮김: 안지희 / 유엑스리뷰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 지음: 이주연 / 연인M&B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2020 / 지은이: 임춘성 / 쌤앤파커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11 / 장정빈 지음 / 올림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2008 / 최정환, 송근택, 황혜정 [공저] / 다산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2005 / 코마츠다 마사루 지음 ; 최문용 옮김 / 한스미디어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20 / 지은이: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긴이: 김인수 / 인플루엔셜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2022 / 지음: 토레이 파드마저스키, 옮김: 김경애, 감수: 현호영 / 유엑스리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아프리카 쟁탈전: 지도를 바꿔 버린 유럽의 식민지 전쟁 아프리카 쟁탈전: 지도를 바꿔 버린 유럽의 식민지 전쟁 2023 / 지음: 기획집단 MOIM, 그림: 2DA / 그림씨
마법의 투자 시나리오 마법의 투자 시나리오 2022 / 지음: 김성일 / 다산북스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마음을 움직이는 일 : 전우성의 브랜딩 에세이 2023 / 지음: 전우성 / 북스톤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5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2017 / 지음: 신현암, 이방실 / 흐름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메타버스와 돈의 미래 2022 / 지음: 오태민 / 혜화동
잡 크래프팅 = Job crafting:  내 일과 삶을 가꾸는 기술 잡 크래프팅 = Job crafting: 내 일과 삶을 가꾸는 기술 2023 / 지음: 임명기 / 김영사
Barista : chief coffee director Barista : chief coffee director 2020 / [편]: 더퍼슨스 ; 사진: 배대웅 / 더퍼슨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