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발행연도 -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UXREVIEW)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531684
    • ISBN 9791192143248
    • 형태 281 p. 21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훅(Hooked)’이란 뭔가를 대단히 즐기고 거기에 빠져 있다는 의미다. 이 의미를 살려 저자는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소비자 심리학, 행동경제학 분야의 연구들과 다양한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훅 모델을 고안했다. 즉 기업이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에 사람들이 푹 빠져서 결국 습관처럼 사용하게 만드는 디자인 전략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 2019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훅 : 일상을 사로잡는 제품의 비밀 2022 / 지음: 니르 이얄 ; 옮김: 조자현 / 유엑스리뷰(UXREVIEW)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훅 : 습관을 만드는 신상품 개발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Symbolic Story Strategy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럭셔리 코드 = Luxury Code :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 정신과 시크릿 코드는 무엇인가? 2022 / 지음: 이윤경 / 스타라치북스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SNS 마케팅의 7가지 법칙 = Social media marketing 2024 / 지음: 이이타카 유타 , 무로야 료헤이 , 스즈키 슈헤이 ; 옮김: 박수현 / 새로운제안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두 번째 지구는 없다 두 번째 지구는 없다 2020 / 글·그림: 타일러 라쉬 ; 사진: 이원재 / RHK알에이치코리아
회계는 어떻게 역사를 지배해왔는가  : 르네상스부터 리먼사태까지 회계로 본 번영과 몰락의 세계사 회계는 어떻게 역사를 지배해왔는가 : 르네상스부터 리먼사태까지 회계로 본 번영과 몰락의 세계사 2016 / 제이컵 솔 지음 ; 정해영 옮김 / 메멘토
사랑이 죽었는지 가서 보고 오렴 사랑이 죽었는지 가서 보고 오렴 2024 / 지음: 박연준 / 문학동네
나는 돈으로 행복을 삽니다  : 평범한 주부를 40억 자산가로 만들어준 방법들  나는 돈으로 행복을 삽니다 : 평범한 주부를 40억 자산가로 만들어준 방법들 2024 / 지음: 부자마녀 / 황금부엉이 :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조선왕조실록. 1 조선왕조실록. 1 2018 / 지음: 이덕일 / 다산초당
스틱!  = Stick!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Stick!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09 / 칩 히스 ; 댄 히스 지음 ; 안진환 ; 박슬라 옮김 / 웅진씽크빅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 당신의 수익을 끌어올릴 1초 문구의 힘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 : 당신의 수익을 끌어올릴 1초 문구의 힘 2021 / 지음: 장문정 / 블랙피쉬
거래의 기술  : 트럼프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거래의 기술 : 트럼프는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2016 / 도널드 트럼프 지음 ; 이재호 옮김 / 살림
100일이면 나도 영어 천재. 1: 영알못, 영어에 눈을 뜨는 5주의 기적편! 100일이면 나도 영어 천재. 1: 영알못, 영어에 눈을 뜨는 5주의 기적편! 2019 / 지음: 이정은 / 미다스북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2012 / 지음: 홍성태 / 쌤앤파커스
(잘나가는 서비스 기획자 도그냥은) 왜 PM/PO가 되었을까? : IT 기획자에서 프로덕트 오너로 점프하기 (잘나가는 서비스 기획자 도그냥은) 왜 PM/PO가 되었을까? : IT 기획자에서 프로덕트 오너로 점프하기 2024 / 지음: 이미준(도그냥) / 블랙피쉬
생명의 윤리를 말하다  : 유전학적으로 완벽해지려는 인간에 대한 반론 생명의 윤리를 말하다 : 유전학적으로 완벽해지려는 인간에 대한 반론 2010 / 마이클 샌델 지음 ; 강명신 옮김 ; 김선욱 해설 / 동녘
살아남는 생각들의 비밀  : 어제의 통찰이 내일의 해결책이 되는 진화적 사고의 힘  살아남는 생각들의 비밀 : 어제의 통찰이 내일의 해결책이 되는 진화적 사고의 힘 2024 / 지음: 샘 테이텀 ; 옮김: 안종희 / 더퀘스트
철학자와 하녀  :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마이너리티의 철학 철학자와 하녀 :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마이너리티의 철학 2024 / 지음: 고병권 / 메디치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나는 4시간만 일한다 : 디지털 노마드 시대 완전히 새로운 삶의 방식 2017 / 지음: 팀 페리스, 옮김: 최원형, 윤동준 / 다른상상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럭키= LUCKY : 내 안에 잠든 운을 깨우는 7가지 법칙 2021 / 지음: 김도윤 / 북로망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하버드 행동력 수업 하버드 행동력 수업 2019 / 지음: 가오위안, 옮김: 김정자 / 가나문화콘텐츠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1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