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적인 마케팅 구루 세스 고딘을 비롯해 국내 각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스토리 가이드서다. 우아한형제들 최고브랜드관리자 장인성은 “가히 2022년 버전의 스토리 가이드 종합판으로서 훌륭하다”고 극찬했다. 모빌스그룹 프로듀서 소호는 “스토리에 관한 한 권짜리 비법서”라고 짧고 굵게 그 가치를 요약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2019 / 지음: 채중석 / 좋은땅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23 / 지음: 최낙삼 / Saevit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2020 / 지음: 최장순 / 틈새책방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2020 / 지음: 대런 콜먼; 옮김: 소슬기 / 유엑스리뷰
유저 프렌들리 유저 프렌들리 2022 / [공]지음: 클리프 쿠앙, 로버트 패브리칸트 ; 옮김: 정수영 / 청림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RHK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데이터 천재들은 어떻게 기획하고 분석할까? 2022 / [공]지음: 조성준 외 / 21세기북스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중장년 싱글세대의 소비 트렌드 : 인구감소사회의 소비와 행동 2018 / 지음: 미우라 아츠시 ; 옮김: 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 한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은이: 세스 고딘 ; 옮긴이: 김태훈 / 쌤앤파커스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오리지널스 : 어떻게 순응하지 않는 사람들이 세상을 움직이는가 2016 / 애덤 그랜트 ; 옮긴이: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페파피그 베스트 컬렉션 1집. 1-8 : [DVD] : 전체관람가 페파피그 베스트 컬렉션 1집. 1-8 : [DVD] : 전체관람가 2017 / 키드코리아 제작 / 키드코리아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보는 순간 팔로우하고 싶게 만드는)인스타그램 브랜딩 레시피 2022 / 지음: 김정은 / 위키북스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 상처주기도, 상처입기도 싫은 당신을 위한 심리 대화 43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 상처주기도, 상처입기도 싫은 당신을 위한 심리 대화 43 2018 / 지음: 오수향 / 리더스북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바보아저씨의 부동산 이야기 바보아저씨의 부동산 이야기 2022 / 지음: 바보아저씨 / 바른북스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오늘부터 내가 결정합니다 : 프로 결정러가 되기 위한 41가지 핵 팁 오늘부터 내가 결정합니다 : 프로 결정러가 되기 위한 41가지 핵 팁 2020 / 지음: 야규 다케토모, 옮김: 김윤경 / 구층책방
(아이도 살리고 부모도 살리는)공부 동행 : 마음의사 정찬호의 행복한 공부 클리닉 (아이도 살리고 부모도 살리는)공부 동행 : 마음의사 정찬호의 행복한 공부 클리닉 2015 / 지음: 정찬호 / 서해문집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내 삶이 콘텐츠가 되는 순간 : 평범한 내 일상이 누군가에겐 ‘인생 콘텐츠’가 된다 2024 / 지음: 한혜진 / 경이로움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의 마케팅 바이블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의 마케팅 바이블 2002 /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지음 ;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기획대사전 기획대사전 2002 / 다카하시 겐코 지음 ; 홍영의 옮김 / 가림출판사
(The)BFG (The)BFG 2013 / by Roald Dahl, illustrations by Quentin Blake / Puffin Books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2016 / 로버트 마우어 지음 ; 장원철 옮김 / 스몰빅미디어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노마드 비즈니스맨 : 1인 기업가 부자의 성공 시크릿 2019 / 지음: 이승준 / 라온아시아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2020 / 지음: 임홍택 / Whale Books(웨일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1
30대7
40대6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7
2023년6
2024년4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