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대출인기

    내가 이상해?: 왕따를 당하는 루이자의 이야기

    발행연도 - 2015 / 지음: 에린 프랭클, 그림: 파울라 히피, 옮김: 양승현 / 키움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어린이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70272
    • ISBN 9788962743685
    • 형태 48 p. 20x24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특수교육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국 청소년 심리 상담사들이 추천하는 어린이 따돌림 예방 그림책 '참 이상하다' 시리즈. 이 시리즈는 한 초등학교 학급에서 벌어지는 왕따 문제를 다룬다. 세 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권은 피해자(루이자), 방관자(제일라), 가해자(샘)의 관점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리 보는)초등 국어 교과서 . 5학년 (미리 보는)초등 국어 교과서 . 5학년 2011 / 김사림...[등]글 , 김민선 그림 ; 김임숙 엮음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당당 마녀의 중학교 공략집 당당 마녀의 중학교 공략집 2015 / 이기규 글 ; 김영진 그림 / 책읽는곰
세계의 초등학교 : 지구촌 친구들이 들려주는 학교 이야기 세계의 초등학교 : 지구촌 친구들이 들려주는 학교 이야기 2014 / 글: 에스텔 비다르 ; 그림: 마얄렝 구스트 ; 옮김: 김주경 / 조선북스
ADHD로 멋지게 살기: 아동을 위한 워크북 ADHD로 멋지게 살기: 아동을 위한 워크북 2019 / 지음: 켈리 밀러, 그림: 사라 레바, 옮김: 남경인, 김유안 / 좋은땅
우리는 모두 무지개 아이입니다 우리는 모두 무지개 아이입니다 2019 / 지은이: 에디트 슈라이버 비케; 그린이:카롤라 홀란트; 옮긴이: 유혜자 / 한울림스페셜
외국에서 온 새 친구 외국에서 온 새 친구 2018 / 글: 마리아 디스몬디 ; 그림: 도나 패럴 ; 옮김: 마술연필 / 보물창고
(노경실 선생님이 들려주는)학교 폭력 안전 (노경실 선생님이 들려주는)학교 폭력 안전 2020 / 글: 노경실; 그림: 이현주 / 알라딘북스(영림카디널)
내가 이상해?: 왕따를 당하는 루이자의 이야기 내가 이상해?: 왕따를 당하는 루이자의 이야기 2015 / 지음: 에린 프랭클, 그림: 파울라 히피, 옮김: 양승현 / 키움
이렇게 깊은 뜻이! : 유물 속 생활 속 숨은 뜻 찾기 이렇게 깊은 뜻이! : 유물 속 생활 속 숨은 뜻 찾기 2016 / 김은하 글 ; 최미란 그림 / 길벗어린이
세상 모든 유목민 이야기 세상 모든 유목민 이야기 2022 / 지음: 킨초이 람; 옮김: 김미선 / 책과함께어린이
안녕! 우리나라는 처음이지? 안녕! 우리나라는 처음이지? 2019 / 글: 모이라 버터필드 ; 그림: 해리엣 리나스 ; 옮김: 서지희 / 라이카미
나는 오늘 왕이 되었어요 나는 오늘 왕이 되었어요 2016 / 글: 전재신 ; 그림: 나은경 / 씨드북
쪽빛을 찾아서 쪽빛을 찾아서 2010 / 유애로 지음 / 보림
열두 띠 이야기 열두 띠 이야기 2011 / 정하섭 글 ; 이춘길 그림 / 보림
(세상을 담은 그림)지도 (세상을 담은 그림)지도 2011 / 김향금 글 ; 최숙희 그림 / 보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돌로 지은 절) 석굴암 (돌로 지은 절) 석굴암 2009 / 글: 김미혜 ; 그림: 최미란 / 웅진씽크빅
온 세상 국기가 펄럭펄럭 온 세상 국기가 펄럭펄럭 2010 / 서정훈 글 ; 김성희 그림 / 웅진씽크빅
난 터프해! : 왕따를 시키는 샘의 이야기 난 터프해! : 왕따를 시키는 샘의 이야기 2015 / 지음: 에린 프랭클 ; 그림: 파울라 히피 ; 옮김: 양승현 / 키움
Pretzel and the Puppies Pretzel and the Puppies 2022 / by Margret Rey; illustrated by H. A. Rey / Houghton Mifflin
내가 어떻게! : 왕따를 지켜보는 제일라의 이야기  내가 어떻게! : 왕따를 지켜보는 제일라의 이야기 2015 / 지음: 에린 프랭클 ; 그림: 파울라 히피 ; 옮김: 양승현 / 키움
맛깔난 우리밥상 맛깔난 우리밥상 2017 / 글: 주영하 ; 그림: 노인경 / 웅진다책
미피 촉감 낱말책: 오감 자극 두뇌 쑥쑥! 미피 촉감 낱말책: 오감 자극 두뇌 쑥쑥! 2020 / 지음: 딕 브루너 / 비룡소
If You Take a Mouse to the Movies If You Take a Mouse to the Movies 2000 / by Laura Numeroff ; illustrated by Felicia Bond / Harpercollins
Joseph had a little overcoat Joseph had a little overcoat 2021 / [by] Simms Taback / Puffin Books
(The) best bike ride ever (The) best bike ride ever 2012 / by James Proimos ; pictures by Johanna Wright / Dial Books For Young Readers
붙어라 떨어져라 붙어라 떨어져라 2012 / 원작: 박영만 ; 엮음: 이미애 ; 그림: 송교성 / 이퍼블릭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특별한 아이에서 행복한 아이로 : 제주맘 소구리네 좌충우돌 영재교육 이야기 특별한 아이에서 행복한 아이로 : 제주맘 소구리네 좌충우돌 영재교육 이야기 2015 / 지음: 이진주 / RHK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2019 / 지음: 노윤호 / 시공사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2013 / 조윤경, 장지윤, 유연주 [공]저 / 공동체
느린 학습자의 공부 :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느린 학습자의 공부 :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2021 / 지음: 박찬선 / 이담북스 :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2013 / 이영숙외 공저 / 창지사
나의 가해자들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나의 가해자들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2019 / 지음: 씨리얼 / 알에이치코리아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2014 / 토드 로즈 ; 캐서린 엘리슨 [공]지음 ; 윤영삼 옮김 / 문학동네
多문화 톨레랑스 : 미국의 다문화·다인종 교육 들여다보기 多문화 톨레랑스 : 미국의 다문화·다인종 교육 들여다보기 2015 / 지음: 조형숙 / 나노미디어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 학교폭력의 모든 것: [녹음자료]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 학교폭력의 모든 것: [녹음자료]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2022 / 원작: 노윤호 / 오디언소리 [공급]
느린 학습자의 공부: [E-book]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느린 학습자의 공부: [E-book]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2021 / 박찬선 지음 / 이담북스 :
장난이 폭력이 되는 순간: 달라진 세상에서 부모라면 꼭 알아야 할 현명한 학교폭력 대응 노하우 장난이 폭력이 되는 순간: 달라진 세상에서 부모라면 꼭 알아야 할 현명한 학교폭력 대응 노하우 2021 / 지음: 김승혜, 김영미, 최희영 / 담담사무소
훈맹정음 창안자 송암 박두성 : 시각장애인의 아버지 훈맹정음 창안자 송암 박두성 : 시각장애인의 아버지 2021 / 송암 박두성 문화사업회 [편] / 송암 박두성 문화사업회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2018 / 지음: 박찬선, 장세희 / 이담 Books
누구를 위해 특수교육은 존재하는가: 평등한 분리 교육은 없다 누구를 위해 특수교육은 존재하는가: 평등한 분리 교육은 없다 2023 / 지음: 윤상원 / 교육공동체 벗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학교에서 길을 잃다 : 아이들의 문제행동은 왜 방치되는가? : 우리는 그 아이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2017 / 지음: 로스 W. 그린 ; 옮김: 신동숙 / 지식프레임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6
10대1
20대0
30대4
40대1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5
2023년4
2024년11
2025년3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