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산 직전에 몰린 저자는 한 가지 단순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세운다. 고객의 질문에 답하자. 단 솔직하게. 그는 소비자가 가장 많이 묻고 찾지만 기업이 다루기 꺼리는 5가지 주제인 가격, 문제점, 비교 및 대조, 리뷰, 최우수 제품에 대해 진솔한 콘텐츠를 만든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추천의 글

PART 01 비즈니스와 마케팅, 신뢰에 관한 색다른 시각
바닥난 계좌 잔고
모든 것이 결국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우리 기업은 달라요.” 과연 그럴까?
그들이 묻고 우리는 답한다, TAYA의 발견
경영 철학으로서의 TAYA
고객의 질문으로부터 브레인스토밍하라
디지털 시대, 타조가 되지 마라
중고차 시장의 룰을 바꾼 카맥스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빅 5
Content 1 가격: 90%의 기업이 회피하는 주제
가격을 다룬 포스팅 1개로 회사를 살리다
Case Study 1 세구에테크놀로지스: 석 달 만에 방문자를 30배 늘린 B2B기업
Content 2 문제점: 소비자는 장점을 검색하지 않는다
방 안의 코끼리 딜레마
고객이 알아내기 전에 먼저 말하라
Case Study 2 스마터파이낸스USA: 골리앗을 제압한 다윗의 TAYA
Content 3 비교 및 대조
고객의 경계심을 해체하는 한 문장
Content 4 & 5 리뷰와 최우수 제품
신뢰를 심는 전문성 어필 전략, 업계 리뷰
우리 회사 사이트에서 경쟁업체를 추천하라고?
Case Study 3 예일어플라이언스: 인터넷을 지배한 보스턴의 유통업체
비즈니스의 운명을 결정하는 역삼각형
TAYA는 어떻게 리버풀&스파를 살려냈을까?

PART 02 TAYA가 영업팀에 미치는 영향
TAYA가 영업팀에게 주는 7가지 선물
구매 확률 80%의 고객 그룹
고객에게 ‘과제내기’
내 영업 활동이 제로였던 계약
콘텐츠는 결코 잠들지 않는다
흔한 영업 시나리오에서 탈피하기
진성 고객만 찾는 과제를 활용한 판매전략
Case Study 4 헬스캐털리스트: TAYA로 업계의 규칙을 만들다

PART 03 실전 전략 및 TAYA 문화 만들기
붓을 쥐고 있어야만 걸작을 만든다!
블록이미징의 인소싱 문화 도입 전략
성공적인 TAYA 도입을 위한 8가지 원칙
콘텐츠 관리자의 10가지 핵심자질과 채용 팁
분석 도구의 중요성, 허브스팟의 파워

PART 04 Q&A
더 많이, 더 빨리, 더 강력하게, 콘텐츠 만들기
‘동영상’, 고객의 눈앞에 신뢰를 전시하는 방법
TAYA가 효과를 발휘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콘텐츠 마케팅은 그저 일시적인 유행일까?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10가지 방법
“새로운 것을 덧붙이지 못하면 말을 꺼내지 말라고 하던데요.”
당신이 했던 일은 정말 간단하네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래픽 설계자 : 100% 터지는 퍼널 광고 기법 트래픽 설계자 : 100% 터지는 퍼널 광고 기법 2024 / 지음: 러셀 브런슨 ; 옮김: 홍경탁 / 윌북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블로그 글쓰기는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 딱 4주 만에 완성하는 브랜딩 블로그 2024 / 지음: 로미 [외] / 동양북스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2020 / 지음: 서미진 / 한빛미디어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왕초보 판매자도 파워셀러가 되는)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2020 / 지음: 서미진 / 한빛미디어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수백억 원 광고비를 써서 알아낸)유튜브 마케팅 인사이트 2021 / 지은이: 서양수 / 한빛비즈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인터넷쇼핑과 소비문화 2013 / 서정희 지음 / 시그마프레스
(꼼꼼한) 아마존 셀러 가이드북  :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 초보자가 알아야 할 A to Z (꼼꼼한) 아마존 셀러 가이드북 :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 초보자가 알아야 할 A to Z 2018 / 지음: 서주영 / e비즈북스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대답만 했을 뿐인데) 회사가 살아났습니다 : 가장 간단하지만 가장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2019 / 지음: 마커스 셰리든 ; 옮김: 최경은 / e비즈북스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1시간에 끝내는 5가지 소셜 사용법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투브 2014 / 손정일 외 지음 / 지식공간
나의 직원은 유튜브 나의 직원은 유튜브 2021 / 지음: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유튜브 마케팅 혁명 : 유튜브로 10배 매출 올리는 생존 전략:500억 원 이익을 창출한 유튜브 핵심 비법 유튜브 마케팅 혁명 : 유튜브로 10배 매출 올리는 생존 전략:500억 원 이익을 창출한 유튜브 핵심 비법 2019 / 지음: 스가야 신이치, 민진홍, 경광배 / 매일경제신문사
유튜브 7초에 승부하라: 백만 조회수 영상 만드는 유튜브 마케팅 비법 유튜브 7초에 승부하라: 백만 조회수 영상 만드는 유튜브 마케팅 비법 2020 / 지음: 팀 스테이플스, 조시 영; 옮김: 이윤진 / 매일경제신문사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 자본 없이 콘텐츠로 10억 번 게으른 고수의 성공 비결 2020 / 지은이: 신태순 / 나비의활주로
(PL과 FBA를 활용해 10억 버는)아마존 창업&운영하기 (PL과 FBA를 활용해 10억 버는)아마존 창업&운영하기 2017 / 지음: 아마존찰리 / 휴먼하우스
(제로부터 시작하는)비즈니스 인스타그램 (제로부터 시작하는)비즈니스 인스타그램 2022 / 지음: 아사야마 다카시; 옮김: 장재희 / 지상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임포스터: 가면을 쓴 부모가 가면을 쓴 아이를 만든다 임포스터: 가면을 쓴 부모가 가면을 쓴 아이를 만든다 2022 / 지음: 리사 손 / 21세기북스:
결핍의 경제학  : 왜 부족할수록 마음은 더 끌리는가? 결핍의 경제학 : 왜 부족할수록 마음은 더 끌리는가? 2014 / 센딜 멀레이너선, 엘다 샤퍼 [공]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빅데이터를 지배하는) 통계의 힘  : 통계학이 최강의 학문이다 (빅데이터를 지배하는) 통계의 힘 : 통계학이 최강의 학문이다 2013 / 니시우치 히로무 지음 ; 신현호 옮김 /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
쿠팡으로 돈 벌기 = Making money on Coupans :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매출 상승 노하우 쿠팡으로 돈 벌기 = Making money on Coupans :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매출 상승 노하우 2020 / 지음: 김경은 / 길벗
(수학에 강한 아이를 만드는) 초등 수학 공부법 (수학에 강한 아이를 만드는) 초등 수학 공부법 2023 / 지음: 현선경 / 믹스커피
전사들 : 슈퍼에디션 . 3 , 하늘족의 운명 전사들 : 슈퍼에디션 . 3 , 하늘족의 운명 2023 / 지음: 에린 헌터 ; 옮김: 서현정 / 가람어린이
영화와 신화로 읽는 심리학  : 우리 삶을 읽는 궁극의 메타포 영화와 신화로 읽는 심리학 : 우리 삶을 읽는 궁극의 메타포 2019 / 지음: 김상준 / 보아스
유튜브 스타 일주일이면 충분해: 다비드의 아싸 탈출기 유튜브 스타 일주일이면 충분해: 다비드의 아싸 탈출기 2019 / 글: 다비드 가메로 ; 그림: 발렌티 폰사 ; 옮김: 성초림 / 탐 :
브렉시트, 무엇이고 왜 세계적 쟁점인가? 브렉시트, 무엇이고 왜 세계적 쟁점인가? 2019 / 지음: 알렉스 캘리니코스 ; 김영익 ; 엮음: 김준효 / 책갈피
노후 수업: [큰글자도서] 노후 수업: [큰글자도서] 2023 / 지음: 박중언 / 휴:
(B2B배송대행)전문셀러 완벽분석 (B2B배송대행)전문셀러 완벽분석 2019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지음 / 앤써북
스마트스토어 & 오픈마켓 마스터  : 출근 없이 월급 버는 1인 온라인 유통 시스템 스마트스토어 & 오픈마켓 마스터 : 출근 없이 월급 버는 1인 온라인 유통 시스템 2019 / 지음: 길성구, 김도현 / 경향BP(경향비피)
(고등수학까지 흔들리지 않는) 중학 도형만점 공부법 (고등수학까지 흔들리지 않는) 중학 도형만점 공부법 2016 / 지음: 조안호 / 행복한 나무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2019 / 지음: 김종영 / e비즈북스
적게 일하고 잘사는 기술 적게 일하고 잘사는 기술 2019 / 리처드 코치 지음 ; 박미연 옮김 / 트로이목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1
30대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1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