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히트의 탄생
  • 히트의 탄생

    발행연도 -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68578
    • ISBN 9791168120082
    • 형태 385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활명수, 박카스, 진로, 새우깡, 도루코, 모나미……인기 있는 브랜드에는 무언가 특별한 이유가 있다시대의 요구에 응답한 대한민국 브랜드 열전지금은 확고한 브랜드로 자리 잡은 한국의 대표 제품들은 어떤 역사를 가지고 있을까? 오랫동안 한국인의 사랑을 받으며 명맥을 이어온 브랜드의 역사를 좇다보면...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2022 / 지음: 박신후 / 블랙피쉬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요즘 브랜드 : 당신이라는 브랜드에게 2018 / 지은이: 박찬용 ; 사진: 최용준 / HB Press(에이치비 프레스)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나락 끝에서 오른 브랜드 재생 스토리 2014 / 사사다 후미 지음 ; 김혜영 옮김 / 디자인소호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 사고 싶고, 갖고 싶은 브랜드의 저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9 / 안성은 지음 / 더퀘스트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2018 / 염승선 지음 / 책들의정원
히트의 탄생 히트의 탄생 2021 / 지음: 유승재 / 위즈덤하우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 Tokyo curation :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글·사진: 이민경 / 진풍경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훅 : 새로운 습관이 되는 상품을 만드는 혁신적 모델 2014 / 니르 이얄, 라이언 후버 [공]지음 ; 조자현 옮김 / 리더스북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2 / 지음: 리카르도 일리 ; 옮김: 명선혜 / 유엑스리뷰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임태수 지음 / 안그라픽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 : 요나스 요나손 장편소설 2013 / 지음: 요나스 요나손 ; 옮김: 임호경 / 열린책들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오은영의 현실밀착 육아회화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오은영의 현실밀착 육아회화 2020 / 글: 오은영 ; 그림: 차상미 / 김영사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다산의 마지막 습관: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것 다산의 마지막 습관: 기본으로 돌아간다는 것 2020 / 조윤제 지음 / 청림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가자, 어디에도 없었던 방법으로 2019 / 지음: 테라오 겐 ; 옮김: 남미혜 / Arte(아르테)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글·그림: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우리는 취향을 팝니다 : 콘셉트부터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까지 취향 저격'공간' 브랜딩의 모든 것 2019 / 이경미, 정은아 [공]지음 / 쌤앤파커스
돈보다 더 중요한 것들 : 경제학자의 행복 수업 돈보다 더 중요한 것들 : 경제학자의 행복 수업 2021 / 지음: 하노 백, 알로이스 프린츠 ; 옮김: 배명자 / 다산초당:
일의 철학 일의 철학 2021 / 지음: 빌 버넷, 데이브 에번스 ; 옮김: 이미숙 / 갤리온:
소피의 선택. 1 소피의 선택. 1 2014 / 지음: 윌리엄 스타이런 ; 옮김: 한정아 / 민음사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마흔의 돈 공부 : 인생 2막에 다시 시작하는 부자 수업 2019 / 지음: 단희쌤 / 다산북스
톰 아저씨의 오두막 톰 아저씨의 오두막 2018 / 지음: 해리엇 비처 스토 ; 옮김: 진형준 / 살림
경제용어도감 경제용어도감 2020 / 지음: 하나오카 사치코 ; 일러스트: 하마바타케 가노우 ; 옮김: 송서휘 / 서해문집
이선 프롬 이선 프롬 2020 / 지음: 이디스 워튼 ; 옮김: 김욱동 / 민음사
자폐아 가정의 좌충우돌 성장 이야기 자폐아 가정의 좌충우돌 성장 이야기 2010 / 지음: Susan Senator ; 공역: 이현진, 박영신 / 학지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2
2023년2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